함안라이온스클럽, 추석맞이 성금 200만 원 기탁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9-04 12:25:09
  • -
  • +
  • 인쇄
▲ 함안라이온스클럽, 추석맞이 성금 200만 원 기탁

[뉴스스텝] 함안라이온스클럽은 4일 추석 명절을 앞두고 군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취약계층을 위해 성금 200만 원을 함안군에 기탁했다.

이날 기탁식에서는 조근제 함안군수와 함안라이온스클럽 최재식 회장, 이성재 부회장 외 관계자들이 참석했으며, 기탁된 성금은 경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관내 취약계층에게 배부될 예정이다.

최재식 회장은 “추석 명절에 저소득 계층에게 작은 보탬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성금을 기탁했다. 모두가 행복한 추석 명절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조근제 함안군수는 “함안라이온스클럽에서 지속적으로 기탁해주셔서 감사드리며, 나눔 덕분에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추석을 보낼 수 있을 것”이라고 화답했다.

한편, 함안라이온스클럽은 저소득계층을 위해서 매년 500만 원씩 저소득 안과질환 검사· 수술비 지원을 하고 있으며, 올해 2월 설맞이 200만 원 기탁, 6월에는 함안라이온스클럽 제56주년 회장 이·취임식 기념으로 200만 원을 기탁하는 등 함안군 관내 저소득계층을 위해 지속적인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부안군, 제3차 평생교육 중장기발전계획 최종보고회 개최

[뉴스스텝] 부안군은 지난 26일 청우평생학습관에서 제3차 평생교육 중장기발전계획(2026~2030) 최종보고회를 열고 향후 5년간 추진할 평생교육 정책 방향과 실천 전략을 발표했다.이번 계획은 고령화, 인구감소, 학습격차 등 지역 현실을 종합적으로 분석하고 군민의 학습 접근성과 지역의 지속가능성을 높이기 위한 구조적 변화를 마련하기 위해 수립됐다.보고회에서는 학습 그물망 강화, 지역 기반 학습 생태 확장

미추홀구청소년상담복지센터, ‘학교폭력 특별교육프로그램’ 성료

[뉴스스텝] 인천 미추홀구청소년상담복지센터(센터장 최문주)는 올 한 해 동안 운영한 ‘학교폭력 특별교육프로그램’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27일 밝혔다.이번 프로그램은 교육지원청 학교폭력대책심의위원회 또는 경찰서 청소년 선도심사위원회로부터 특별교육 처분을 받은 청소년과 보호자를 대상으로 진행됐으며, 총 20명의 청소년과 11명의 보호자가 참여해 124회의 교육 및 상담이 이루어졌다.센터는 프로그램을 통해

‘체인지업그라운드 광양’ 개관…광양시, 창업도시로의 도약 공식 선언

[뉴스스텝] 광양시가 11월 26일 ‘체인지업그라운드 광양’ 개관식을 열고 미래 산업을 선도할 창업 도시로의 도약을 공식 선언했다.이날 행사에는 정인화 광양시장, 김태균 전남도의장, 최대원 광양시의장, 서은수 전남도 일자리투자유치국장을 비롯해 이주태 포스코홀딩스 대표이사, 김근환 신사업투자실장, 고재윤 포스코 광양제철소장 등이 참석했다. 또한 포스코DX·포스코와이드·포스코리튬솔루션·포스코필바라리튬솔루션·포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