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영헬멧 쓰고 만루 홈런!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5-22 12:30:26
  • -
  • +
  • 인쇄
2024 프로야구 시즌 NC다이노스 통영시, 미래100년의 도시 공동마케팅 진행
▲ 2024 통영시 NC다이노스 스폰서 광고 및 스폰서데이

[뉴스스텝] 통영시는 2024년 프로야구 시즌을 맞이하여 경남 지역 연고팀인 ‘NC다이노스’프로야구단에 통영시 광고를 진행하고 있으며 지난 18일 토요일에는 창원NC파크에서 스폰서데이를 성공적으로 추진했다고 밝혔다.

통영시는 지역경기 회복과 관광통영 홍보를 위해 2024 프로야구 정규리그를 맞아 NC다이노스와 미래 100년의 도시 통영을 널리 알리기 위해 공동마케팅을 실시하고 있다.

광고영역은 타자 헬멧과 창원 NC파크 메인전광판·보조전광판·리본전광판이며, 타자 헬멧은 홈경기 및 원정경기에 사용되며 정규리그 144경기 모두 TV로 생중계됨에 따라 통영을 톡톡히 알리고 있다.

메인전광판·보조전광판에는 통영시 주요행사를 홍보하고 있으며 통영국제음악제, 통영한산대첩축제 등 주요행사와 대한민국 제1호 야간관광도시를 중점으로 알리고 있고 리본전광판에는 수산1번지 통영과 문화예술의 도시 통영을 널리 홍보하고 있다.

아울러, 지역홍보를 위해 수산물과 농산물 시음·시식부스와 관광홍보 부스운영, 고향사랑기부제 적극 홍보로 경기장을 찾는 많은 시민들에게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수산물은 통영시 소재 업종별 수협 5개소에서 ▲굴수하식수협 굴스테이크, 굴소시지 ▲근해통발수협 장어어묵, 장어포 ▲멸치권현망수협 멸치주먹밥 ▲멍게수하식수협 알멍게 ▲서남해수어류양식수협 우럭회를 선보여 통영 수산물의 안정성과 우수성을 뽐냈고, 농산물은 기후변화에 대응해 시험 재배하는 애플망고와 친환경농법의 블루베리 등 지역특화 농·특산물을 전시하며 시식과 시음행사를 동시에 진행했다.

뿐만 아니라, 경기 중간에는 통영시와 연관된 퀴즈 정답을 맞힌 관중에게 지역특산품인 멸치·멍게·굴 선물세트를 증정하는 등 통영시 스폰서데이를 맞이해 다채로운 이벤트도 가졌다.

천영기 통영시장은 경기장을 찾은 관중들에게 “NC다이노스 우승을 기원한다” 며 “동피랑, 디피랑, 삼도수군통제영 등 많은 볼거리, 먹거리가 있는 통영을 자주 방문해 주실 것”을 당부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서천군, 2025년 자활한마당 대회 개최

[뉴스스텝] 서천지역자활센터는 지난 18일 서천읍 행복나눔센터 2층에서 제13회 서천지역자활한마당 대회를 개최했다.이날 행사에는 자활근로사업 참여자와 자활기업 관계자, 자활센터 종사자, 관내 기관·단체장 등 80여명이 참석해 한 해 동안 자활을 위해 노력해 온 성과를 공유하고 공동체 의식을 다지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특히 자활사업 발전에 기여한 유공자 8명에게 표창을 수여하며, 지역사회복지 증진을 위해

안산시, 장애인 체육인의 날 행사 성황리 마무리

[뉴스스텝] 안산시는 안산시장애인체육회가 지난 18일 안산상공회의소 그레이트컨벤션에서 200여 명의 장애인 체육인이 참석한 가운데 ‘2025 안산시 장애인 체육인의 날’ 행사를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이날 열린 행사에는 이민근 안산시장과 박태순 시의회 의장을 비롯한 내빈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행사에서는 장애인체육 발전을 위해 헌신한 유공자와 올 한 해 안산시 장애인체육을 빛낸 최우수 선수, 단체 및

춘천시 마임으로 건네는 마음의 이야기, 기획공연 ‘ㅁㅇ,ㅁㅇ’

[뉴스스텝] 마음을 보여주고 마음을 건네는 감각의 예술 마임이 축제극장 몸짓에서 열린다.춘천마임축제(이사장 정재연)가 24일 오후 7시 기획공연 ‘ㅁㅇ,ㅁㅇ’을 선보인다. ‘ㅁㅇ,ㅁㅇ’은 ‘마임, 마음’이라는 이중적 의미를 품은 제목으로 마임을 보는 순간 마음을 보고, 마임을 하는 순간 마음을 건넨다는 의미를 가졌다.공연은 마임, 음악, 서커스가 하나의 감각적 흐름으로 연결되는 무대로 짜여졌다. 이두성 마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