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포시,‘고향사랑기부는 목포랑, 여름휴가도 목포랑’이벤트 추진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7-09 12:20:22
  • -
  • +
  • 인쇄
선정 인원 선착순 30명, 목포에서의 추억 한 장과 경품 혜택의 즐거움 제공
▲ 목포시,‘고향사랑기부는 목포랑, 여름휴가도 목포랑’이벤트

[뉴스스텝] 목포시가 여름 휴가철을 맞아‘고향사랑기부는 목포랑, 여름휴가도 목포랑’이라는 주제로 고향사랑기부제 답례품 후기 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낭만 가득한 항구도시 목포의 매력을 더욱 빛낼 여름 휴가철을 맞아 목포를 찾는 방문객에게 감사함을 표현하고 나아가 직접적인 방문으로 고향사랑기부제의 활성화까지 기대할 수 있도록 관광 및 체험형 답례품 신청자를 대상으로 7월 8일부터 8월 31일까지 두달여간 진행된다.

관광체험형 답례품은 ▲목포해상케이블카탑승권 ▲삼학도크루즈탑승권 ▲요트탑승권 ▲제주도선박승선할인권 ▲목포여행권 ▲레진공방 원데이클래스 체험권 ▲풀꽃악세서리, 조명만들기 체험권 ▲목포드로잉접시 체험권으로 총 8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이들 관광체험형 답례품은 고향사랑기부제 시행 취지에 공감하는 공급업체의 협조로 시중가보다 저렴하게 등록되어 있어 기부자의 혜택을 더한다.

이벤트는 기간 중 선정인원 30명 도달까지 진행되며, 관광체험형 답례품 신청자가 목포 방문, 체험 후기(사진포함)을 고향사랑e음 답례품몰과 본인 SNS에 등록 하면 3만원 상당의 경품이 지급된다.

시 관계자는“여름 휴가철을 맞아 낭만항구 목포에 관심 가져주시고 방문해주시는 많은분들께 깊은 감사를 드리며, 이벤트 참여로 목포에서 특별한 추억 한 장과 고향사랑기부제 참여 혜택을 함께 누리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벤트 진행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시 공식 누리집 및 SNS, 또는 유선전화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경북교육청, 2026년 인성교육 설계도를 완성하다

[뉴스스텝] 경북교육청은 24일 본청 102 라운지에서 ‘2026 경상북도교육청 인성교육 시행계획(안)’ 심의를 위한 인성교육진흥협의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경북교육청은 2026년 인성교육 시행계획(안) 마련을 위해 공청회와 인성교육 만족도 조사, 인성교육 추진현황 조사 등 다양한 의견수렴 절차를 거쳤다. 학생・학부모・교원 등 교육공동체의 목소리를 폭넓게 반영하여 현장의 요구와 실질적 필요가 담긴 정책

부안군, 모범음식점 37개소 재지정

[뉴스스텝] 부안군이 안전하고 위생적인 외식 환경 조성을 위해 기존 지정된 모범음식점 37개소를 대상으로 모범음식점 재지정 심사를 실시했다. 모범음식점 재심사는 기존 모범업소를 대상으로 영업소를 방문하여 음식문화 개선이행 여부, 영업소 위생 및 환경상태, 서비스 제공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지정된다.심사평가 결과 모범음식점 지정 점수표 85점 이상으로 좋은 식단 이행 기준을 준수하고 위생 수준이 높은 일반

2025 아산장애인자립생활지원센터 활동보고대회 성황리 개최

[뉴스스텝] 아산시는 아산장애인자립생활지원센터(센터장 박남철)가 21일 아산터미널웨딩홀에서 ‘2025년 장애인 자립생활 활동보고 대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이번 보고대회는 장애인자립생활지원센터의 주요 성과를 공유하고 우수활동가와 지원사에 대한 표창을 수여하기 위해 마련됐다.수상자는 △아산시장상 임지연·이한성 활동가 △아산시의회의장상 김기원 활동가·이윤호 활동지원사 △국회의원상 강대은 활동가 ·조대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