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양시립소년소녀합창단, 비상임 지휘자 모집 공개채용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6-20 12:25:59
  • -
  • +
  • 인쇄
오는 25일부터 27일까지 신청받아
▲ 광양시청

[뉴스스텝] 광양시는 광양시립소년소녀합창단을 열정적으로 이끌어갈 참신하고 능력있는 지휘자를 오는 27일까지 공개모집한다고 밝혔다.

자격 요건은 음악을 전공한 4년제 대학을 졸업하고, 지휘 능력과 경험이 풍부한 자이다. 신청은 오는 25일부터 27일까지 광양시청 홈페이지 고시공고란을 참고해 제출서류를 갖춰 광양시청 문화예술과 문화예술팀으로 방문하거나 등기우편으로 제출하면 된다.

자격 요건, 제출서류 등 공개모집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광양시청 홈페이지 ‘뉴스/소식-고시/공고-공고’에 게시된 공고문에서 확인하거나 광양시 문화예술과로 문의하면 된다.

시는 1차 서류 심사와 2차 실기·면접 심사를 거쳐 적격 여부, 전문성, 인성 등을 종합평가하고, 오는 7월 5일까지 최종합격자를 선정할 예정이다.

최종합격자는 2년간 시립소년소녀합창단 지휘자로 위촉돼 정기 공연과 각종 기획공연 등의 지휘자로 활동하게 된다.

박양균 문화예술과장은 “광양시 문화예술 발전과 시민 문화 향유에 크게 기여하고 있는 소년소녀합창단을 이끌어줄 인재를 찾고 있다”며 “이번 모집에 열정과 실력을 겸비한 인재들이 많이 신청해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경상원 김민철 원장, 안성·의왕 등 ‘통큰 세일’ 현장 방문…“민생 회복의 도약 계기”

[뉴스스텝] 경기도시장상권진흥원이 뜨거운 호응을 얻으며 도민들의 발걸음이 끊이지 않는 ‘2025년 하반기 경기 살리기 통큰 세일’ 현장을 찾아 홍보 열기를 이어가고 있다. 경상원은 지난 25일 김민철 원장이 안성맞춤시장, 의왕도깨비시장 등을 방문해 통큰 세일에 동참하고 있는 상인들을 격려하고 시장을 방문한 도민들에게 페이백 행사를 알렸다고 전했다. 안성맞춤시장은 전통시장과 청년 상인들로 구성된 ‘청년생

군포시의회, ‘시민이 느끼는 의회’ 조사

[뉴스스텝] 군포시의회 의원연구단체 ‘시민과 함께하는 해피투게더 2’(대표의원 이훈미, 소속의원 이길호․박상현, 이하 해피투게더 2)가 시의원과 시의회에 대한 시민 인식을 조사하는 활동을 펼쳤다.군포시의회에 의하면 해피투게더 2는 27일 산본로데오거리 원형광장에서 올해 5번째 시민과의 만남을 진행했다.이날 해피투게더 2는 ‘군포시의원들을 만나는 방법’, ‘군포시의회를 검색하는 매체’, ‘군포시의회를 생각하

편리해진 통큰 세일 페이백 ‘인기’…시흥시 페이백 3일 만에 조기 종료

[뉴스스텝] 지난 22일 개막식을 시작으로 30일까지 9일간 진행되는 ‘2025년 하반기 경기 살리기 통큰 세일’ 행사가 도민들의 많은 관심으로 일부 지자체에서는 예산이 조기 소진됐다. 경기도시장상권진흥원은 시흥시 ‘통큰 세일’ 페이백 예산이 행사 3일째인 지난 24일 모두 소진됐다고 전했다. ‘통큰 세일’은 경기도 전통시장, 골목상권 등 420여 곳에서 동시에 개최되는 소비 촉진 행사로, 사용 금액에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