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주시장애인다사랑센터 "충주 숭덕원, 오라클피부과의원 윤정현 원장에게 후원 감사패 전달"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10-04 12:25:23
  • -
  • +
  • 인쇄
▲ 충주시장애인다사랑센터 유명철 원장(왼쪽)이 오라클피부과 윤정현 원장에게 후원 감사패를 전달하고 있다

[뉴스스텝] 사회복지법인 숭덕원은 10월 2일 충주 오라클피부과의원을 방문하여 2017년부터 충주시장애인다사랑센터를 정기적으로 후원해오고 있는 윤정현 원장에게 감사패를 전달했다.

충주 오라클피부과의원은 사회복지시설 등 지역사회 취약계층을 위해 다양한 기부활동을 전개하고 있으며, 장애인 인식개선에도 앞장서 오고 있다.

윤정현 원장은“지역사회 이웃들과 지속적으로 소통하며, 소외된 이웃을 살피는 것이 우리 병원이 해야 할 일이라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사회복지 증진을 위해 앞장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충주시장애인다사랑센터 유명철 원장은 “오랜 기간 변함없이 센터를 후원해 주고 계신 윤정현 원장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보내주신 사랑과 관심에 보답할 수 있도록 센터 이용인의 서비스 질 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충주시장애인다사랑센터는 숭덕원이 충주시로부터 위탁받아 운영하고 있는 장애인 주간이용 및 단기거주시설이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영양군, 농업근로자 기숙사 준공식 개최!!

[뉴스스텝] 영양군은 11월 7일, 입암면 신구리에서 영양군 농업 근로자 기숙사 준공식을 개최했다.이날 행사에는 오도창 영양군수를 비롯한 김영범 영양군의회 의장 및 군의원, 김주령 경북도 농축산유통국장, 운영기관인 남영양농협조합장 및 지역 농업 관련 단체장, 신구리 주민 등 100여 명이 참석했으며, 식전공연, 경과보고, 감사패 수여, 커팅식, 시설관람 순으로 진행됐다.특히 기숙사에서 생활 중인 라오스 근

담양 친환경 쌀, 서울시 학교급식 납품업체로 선정

[뉴스스텝] 담양군의 대표 쌀 브랜드 ‘대숲맑은 담양쌀’이 서울시 학교급식 납품업체에 선정돼, 내년부터 서울시 초․중․고등학교 학생들의 건강한 밥상을 책임진다.서울시는 친환경 농산물 학교급식 납품업체 선정을 위해 지난 10월 전국 단위 공모를 실시했으며, 담양군농협쌀조합공동사업법인(이하 담양통합RPC)을 포함한 6개 업체를 최종 선정했다.이번 선정은 친환경 쌀 생산 및 납품 관련 서류 심사와 현장 평가 등

청주시 의사회, 지역 학대피해 아동쉼터에 지원금 기탁

[뉴스스텝] 청주시는 7일 청주시의사회(회장 이신노)가 학대 피해 아동쉼터 아동을 위해 써달라며 100만원 상당의 후원금을 시에 기탁했다고 밝혔다.뿌리병원에서 진행된 기탁식에는 박영미 아동복지과장과 이신노 청주시의사회장이 참석했다. 시는 학대 피해를 입은 아동들의 심신 회복을 지원하기 위해 지역 내 아동쉼터 4개소에 후원금을 전달할 계획이다.이신노 청주시의사회장은 “학대피해 아동들이 상처를 딛고 건강하게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