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안군장기요양협의회, 함안군 이웃듭기 성금 기탁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1-08 12:20:51
  • -
  • +
  • 인쇄
성금 100만 원 기탁
▲ 함안군장기요양협의회, 함안군 이웃듭기 성금 기탁

[뉴스스텝] 함안군은 함안군장기요양협의회에서 8일 어려운 이웃돕기 성금 100만 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이날 기탁식에는 조근제 함안군수와 양연숙 회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으며, 이날 기탁된 성금은 군내 저소득 계층 10세대에 전달될 예정이다.

양연숙 회장은 “날씨가 갑자기 추워져 어려운 이웃들의 몸도 마음도 더욱 고단하실 것”이라며 “조금이나마 그 고단한 마음에 위로가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에 조근제 군수는 “소중한 나눔을 실천해 주셔서 감사드린다. 기탁자님처럼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몸소 나눔을 실천해 주시는 분들이 있어 우리 사회가 좀 더 살만한 세상이 될 것”이라고 화답했다.

한편, 함안군장기요양협의회는 군내 86개의 기관이 고령·노인성 질병 등으로 일상생활을 혼자 수행하기 어려운 어르신 등에게 신체활동, 가사활동 등 양질의 장기요양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충남교육청, 2025 상반기 적극행정 우수사례 교육부장관 표창 수상

[뉴스스텝] 충남교육청은 교육부 주관 ‘2025년도 상반기 적극행정 우수사례 경진대회’에서 ‘장려’ 등급에 선정됐으며, 충남교육청 총무과 복정수 민원기록팀장과 청라초등학교(보령) 양윤호 교사가 우수공무원으로 선정되어 교육부장관 표창을 받았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평가는 전국 15개 시·도교육청을 대상으로 진행됐으며, 충남교육청은 ‘전국 최초 충남형 수어통역 시스템 구축’, ‘등하교 통학버스 탑승 실시간 확

공주시, 제29회 노인의 날 기념행사 열어

[뉴스스텝] 공주시는 2일 공주문예회관에서 각 기관·단체장과 노인회 회원 등 5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29회 노인의 날 기념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사)대한노인회 공주시지회(지회장 박공규) 주관으로 열렸으며, 노인의 날을 기념해 어르신들에 대한 사회적 관심과 공경 의식을 높이기 위해 마련됐다.이날 기념식에서는 각계각층에서 고르게 선발한 모범 노인과 노인 복지 기여자, 효행자 등 총

대만 타이난 시장, 안양시의회 공식 방문

[뉴스스텝] 안양시의회는 10월 2일, 대만 타이난시 황웨이저 시장 등 관계 공무원 7명이 안양시의회를 방문했다고 밝혔다. 이 자리에 박준모 의장과 이동훈 총무경제위원장, 장명희 보사환경위원장이 함께했으며, 방문단은 안양시의회 본회의장 등 주요 시설을 견학한 뒤 환담의 시간을 가졌다. 황웨이저 시장은 의원들과 환담에서 스마트시티로 자리 잡은 안양시에 깊은 관심을 표했다. 또한 타이난시에서 매년 열리는 국제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