옹진군 특산물 온라인 쇼핑몰‘옹진자연’ 2024년 추석맞이 이벤트 및 수산물 상생할인 진행!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8-26 12:26:02
  • -
  • +
  • 인쇄
▲ 옹진군 특산물 온라인 쇼핑몰‘옹진자연’ 2024년 추석맞이 이벤트 및 수산물 상생할인 진행!

[뉴스스텝] 옹진군은 신선한 제철 상품 판매로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옹진군 대표 농수특산물 온라인 쇼핑몰 ‘옹진자연’에서 넉넉하고 풍요로운 명절맞이 준비를 위해 추석맞이 이벤트 및 수산물 상생할인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한다고 밝혔다.

‘옹진자연’은 군이 직접 운영하는 온라인 쇼핑몰로 청정 지역인 옹진군에서 생산되는 꽃게, 까나리액젓, 우럭, 미역, 다시마, 생표고버섯, 김 등 다양한 농수특산물을 판매하고 있다.

해당 기간에는 전품목 무료배송과 함께 출석도장 이벤트가 진행되며, 청정한 옹진 바다에서 수확한 수산물과 수산가공품을 20% 할인된 가격(1인 1만원 한도)에 구매할 수 있는 수산물 상생할인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될 예정이다.

구매는‘옹진자연’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에서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전화 주문도 가능하다.

옹진자연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많은 분들이 옹진자연에서 풍성한 한가위를 준비하시고 청정한 자연환경에서 자라고 수확한 다양한 특산물들을 만나 보시셨으면 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충남도, 대한민국 대표 청년 축제 ‘대성황’

[뉴스스텝] 대한민국 대표 청년 축제인 ‘피크타임 페스티벌’이 전국 청년들의 호응 속에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충남도는 19일 천안시민체육공원 일원에서 ‘제3회 전국 청년 축제 2025 피크타임 페스티벌’을 개최해 청년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도와 천안시가 주최·주관하고, 충남·대전·충복·세종 등 전국 청년으로 구성한 청년 축제기획단이 기획한 이번 행사는 ‘꿈동산, 유스토피아’를 주제로 청년의 꿈과 도전

강서구의사회, 지역 학생 20명에 장학금 2천만 원 전달

[뉴스스텝] 서울 강서구의사회가 지역 학생들에게 장학금을 전달하며 따뜻한 나눔을 실천했다. 강서구의사회는 9월 19일 오후 7시 30분 이대서울병원 본관 이영주홀에서 ‘강서구의사회 장학금 전달식’을 열고 강서구 관내 중·고등학생 20명에게 총 2,000만 원의 장학금을 수여했다.이번 장학금은 강서구와 강서경찰서, 강서소방서 등 유관기관의 추천으로 선발된 학생들에게 지급됐으며, 학생 1인당 100만 원씩 전

전남도, 초대형 판옥선 무대로 되살아난 명량대첩 승리의 감동

[뉴스스텝] 임진왜란 당시 이순신 장군과 조선 수군의 위대한 승리를 기리는 2025 명량대첩축제가 19일 해남 우수영관광지와 진도 녹진관광지 일원에서 개막해 역사와 첨단을 결합한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큰 호응을 얻었다.19일엔 울돌목 해역에선 해군·해경이 참여한 군함 해상퍼레이드가 울돌목 해역에서 펼쳐져 관람객들의 뜨거운 환호를 받았다. 또한 해군 군악대·해경 취타대·연합풍물단, 수문장, 주민 21개 읍면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