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회 평택시장배 전국장애인농구대회' 성황리 개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10-29 12:20:23
  • -
  • +
  • 인쇄
▲ '제3회 평택시장배 전국장애인농구대회' 성황리 개최

[뉴스스텝] ‘제3회 평택시장배 전국장애인농구대회’가 지난 25일 평택 안중체육관에서 개최됐다. 올해로 3회를 맞은 이번 대회는 장애인 농구 저변 확대와 장애인 체육 활성화를 도모하는 대표적인 대회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번 대회는 평택시장애인체육회와 평택시장애인농구협회가 주최․주관했으며, 구미, 군포, 김포, 서울, 수원, 안산, 안양, 용인, 평택 등 9개 시군에서 약 250여 명이 참가해 1부, 2부, 학생부로 나뉘어 열띤 경기를 펼쳤다.

이기백 평택시장애인농구협회장은 “대회 개최를 위해 애써주신 모든 관계자분께 감사드리며, 오늘 코트 위에 흘린 땀방울 하나하나가 감동의 울림으로 이어지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평택시 선수들은 끝까지 포기하지 않는 끈기와 조직적인 경기 운영으로 관중들의 큰 호응을 얻었으며, 이번 대회에서 1부리그 준우승, 2부리그 3위, 학생부 우승이라는 우수한 성적을 거두어 평택시 장애인 체육의 위상을 한층 높이는 계기가 됐다.

정장선 평택시장은 “장애를 극복하고 농구라는 팀 스포츠를 즐기는 선수 여러분이 오늘의 진정한 주인공”이라며, “앞으로도 누구나 차별 없이 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고, 장애인 체육 저변 확대를 위해 적극 지원하겠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동탄트램’ 흔들림 없이 추진 ... 화성특례시, 강력 추진 의지 표명

[뉴스스텝] 화성특례시는 수의계약으로 추진 중이던 ‘동탄 도시철도 건설공사(1단계)’와 관련하여, 단독응찰자인 DL이앤씨 컨소시엄의 사업참여 포기 의사 표명에도 불구하고 “사업의 주체는 화성시이며, 어떠한 난관이 있더라도 동탄 트램 건설사업은 멈춤 없이 추진될 것”이라는 강력한 의지를 밝혔다.시는 사업의 신속하고 안정적인 재추진을 위해 30일 정명근 화성특례시장 주재로긴급 대책회의를 개최했고, 전문가 자문단

서울 강서구-교보문고, 독서문화 확산 업무협약 체결

[뉴스스텝] 서울 강서구는 30일 지역사회 독서 문화 확산을 위해 교보문고와 손을 맞잡았다. 구는 이날 구청에서 진교훈 구청장과 박용식 교보문고 원그로브점장, 김상준 교보문고 강남사업단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독서문화 진흥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어린이와 청소년을 동반한 가족 단위의 도서관 이용자가 꾸준히 증가하는 가운데, 주민들의 독서 접근성을 높여 자연스럽게 생활 속 독서문화를 확산시키기 위한 취지

법무부, 친족상도례 규정을 정비하는 「형법」 개정안 국회 본회의 통과

[뉴스스텝] 친족의 범위를 불문하고 친족 사이에 발생한 재산범죄는 친고죄로 일원화 하는 「형법」 개정안이 12월 30일 국회 본회의를 통과했다.헌법재판소는 2024. 6. 27. 「형법」상 친족상도례 조항 중 “직계혈족, 배우자, 동거친족, 동거가족 또는 그 배우자(이하 ‘근친’)” 사이에 벌어진 재산범죄에 대해 형을 면제하는 조항(제328조 제1항)에 관하여, 피해자의 재판절차진술권을 침해한다는 이유로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