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주시, 삼계탕 나눔 행사 가져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7-12 12:20:45
  • -
  • +
  • 인쇄
“삼계탕으로 건강한 여름나세요!”
▲ 여주시, 삼계탕 나눔 행사 가져

[뉴스스텝] 여주시는 지난 7월 11일 신륵사관광지 야외공연장에서 “어르신 건강 챙기기 프로젝트! 삼계탕으로 건강한 여름나기 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여주남한강로타리클럽이 후원하고 여주시노인복지관 주관으로 개최된 이번 행사에는 지역 어르신 900여명에게 여름철 대표 보양식인 삼계탕과 과일, 떡 등이 제공됐다.

이날 행사는 여주시노인복지관 여울봉사단의 흥겨운 공연을 시작으로 공식행사, 삼계탕 제공, 축하공연 순으로 진행됐다.

지난 해 1월 WHO(세계보건기구) 어르신친화도시 가입 인증을 선포한 여주시는 이번 행사에 어르신친화도시 조성 사업의 일환으로 타악퍼포먼스그룹 잼스틱의 축하공연까지 곁들이면서 행사에 참석한 어르신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어르신은 “최근 장마와 무더위로 지쳐있었는데 삼계탕 한 그릇과 재미있는 공연으로 기운이 펄펄 난다”라며 고마움을 전했다.

이충우 여주시장은 “삼계탕 드시고 건강하게 여름을 넘기시길 바라며, 어르신들의 건강과 행복을 위해 어르신 잘 섬기는 여주시가 되도록 힘쓰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울릉군의회, 2025년 지방의회 종합청렴도 3등급 달성

[뉴스스텝] 울릉군의회가 국민권익위원회가 실시한 2025년도 지방의회 종합청렴도 평가에서 작년 종합청렴도 5등급에서 2단계 상승한 3등급을 달성했다.종합청렴도 평가는 전체 243개 지방의회(광역의회 17개, 기초시·군·구의회 226개)를 대상으로 청렴수준과 부패취약분야를 진단하고 공공분야의 투명성·청렴성을 제고하기 위해 설문조사 결과인 ‘청렴체감도(60%)’와 각 의회가 1년간 추진한 부패방지 노력 결과인

군포시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청소년 성장의 빛을 밝히는 ‘제21회 수료식’ 열려

[뉴스스텝] (재)군포시청소년재단(대표이사 김덕희) 군포시청소년수련관(관장 박윤정)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는 12월 23일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제21회 수료식 '달 토끼의 SOS - 빛을 구하라!'를 개최했다.수료식은 한 해 동안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에 성실히 참여한 청소년들의 성장과 노력을 축하하고, 각자의 빛을 밝혀 온 여정을 되돌아보며 가족과 함께 그 의미를 나누는 자리가 됐으며, 청소년과

한 해를 빛낸 경상북도 일자리 창출 우수 시군 선정

[뉴스스텝] 경상북도는 23일 안동 그랜드호텔에서 ‘2025 경상북도 일자리 대상 및 제8회 경북지역 인적자원개발의 날’ 행사를 개최했다.이번 행사는 올 한 해 경상북도가 일자리사업에서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게 협력해 온 우수 시군, 기업, 개인을 발굴·포상하고, 경북지역 인적자원개발 성과를 공유하기 위해 마련됐다.이날 행사에서는 경상북도지사 표창, 고용노동부 장관 표창, 대구지방고용노동청장 표창, 한국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