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규 편성 '뚜벅이 맛총사', 이탈리아 피렌체 '리얼 맛집 도굴' 뜬다! 8월 7일(목) 첫 방송 확정!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7-14 12:30:40
  • -
  • +
  • 인쇄
▲ (사진 제공 = 채널S, SK브로드밴드 '뚜벅이 맛총사')

[뉴스스텝] 정규 편성으로 돌아온 '뚜벅이 맛총사'가 8월 7일(목) 밤 9시 20분으로 첫 방송을 확정 지었다. 첫 번째 '해외 맛집 도굴' 장소는 이탈리아 피렌체다.

채널S와 SK브로드밴드가 공동 제작하는 눈이 즐거운 ‘잘생긴' 먹방 여행기 '뚜벅이 맛총사'는 현지인과 소통하고 직접 발로 뛰며 숨겨져 있는 현지인 찐맛집을 발굴하는 미식 탐험 프로그램이다.

현지인들이 줄 서는 '로컬 맛집'부터 '가성비甲 맛집'까지, 관광객에게 알려지지 않은 보물 같은 핫플을 찾아 나선다.

이런 가운데 '뚜벅이 맛총사'는 권율, 연우진, 이정신의 3인 3색 '멋쁨 종합선물세트' 비하인드컷을 공개하며 본방송을 기다리는 팬들의 심장을 요동치게 했다.

공개된 사진 속 세 사람은 얼굴에 함박웃음을 머금은 채 피렌체의 고풍스러운 거리를 함께 걷고 있다.

특히 세 사람 모두 스타일리시한 캐주얼 수트룩을 선보이며 '패션의 본고장' 이탈리아 거리의 시선을 한 곳에 모았다.

권율은 블루 컬러의 재킷과 셔츠에 같은 계열의 니트 타이로 포인트를 줘 청량미 넘치는 '소년미'를 강조했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밀짚 모자와 선글라스를 착용해 '장꾸미' 넘치는 분위기를 연출했다.

연우진은 차분한 브라운 수트에 자연스럽게 헝클어진 헤어 스타일, 특유의 훈훈한 미소까지 더해 대형견을 닮은 '댕댕미'를 발산했다. 이정신은 가볍고 멋스러운 브라운 수트에 선글라스로 시크한 느낌을 완성, '으른 섹시미'를 과시했다.

전체적으로 각자의 개성과 취향이 드러나면서도 세련된 패션, 여행지의 여유롭고 낭만적인 분위기가 합쳐져 보는 이들로 하여금 따라 걷고 싶은 기분이 들게 만든다.

권율x연우진x이정신의 해외 뚜벅이 맛집 도굴기 채널S, SK브로드밴드 공동 제작 '뚜벅이 맛총사'는 오는 8월 7일(목) 밤 9시 20분에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동구 남목마성시장, ‘2026년 문화관광형시장 육성사업’공모 선정

[뉴스스텝] 울산 동구는 남목마성시장이 중소벤처기업부 주관 ‘2026년 전통시장 및 상점가 활성화 지원사업’ 중 문화관광형시장 육성 사업에 최종 선정되어 2년간 국시비 포함 총 7억 6천만 원의 사업비를 확보했다.문화관광형시장 육성 사업은 전통시장이 보유한 고유 자원과 지역의 역사, 문화, 관광자원을 연계해 쇼핑과 문화 체험이 가능한 테마형 관광시장으로 육성하는 사업이다. 남목마성시장은 과거 문화관광형시

'붉은 말의 해' 힘찬 출발…의정부시, 시정협력 파트너와 새해 다짐

[뉴스스텝] 의정부시는 1월 9일 시청 대강당(태조홀)에서 ‘시정협력 파트너와 함께 여는 2026 새해덕담’ 행사를 개최했다.이번 행사는 2026년 ‘붉은 말의 해’를 맞아 지역 발전을 위해 헌신하는 시정협력 파트너들과 의정부의 비전을 공유하고, 희망찬 새해를 함께 다짐하는 소통의 장으로 마련됐다.행사에는 김동근 시장을 비롯해 지역 국회의원, 시·도의원, 주민자치회, 통장협의회, 새마을회 등 각계각층의 시

함평 겨울빛축제, 11일 성황리에 폐막

[뉴스스텝] 전남 함평군은 “지난 11일 겨울철 대표 야간 관광축제로 자리매김한 함평 겨울빛축제가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고 12일 밝혔다.폐막식에서는 나비축제 경연대회 수상자 ‘달뜬’과 브라스밴드의 공연이 펼쳐졌고, 축제 참여 업체인 용정목장·이가기획·나비뜰동산은 함평군 인재양성기금에 100만 원을 각각 전달하여 온정을 전했다.이번 축제는 빛을 활용한 감성적인 야간 경관 연출과 다양한 체험·관람 프로그램을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