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진 불금불파, ‘아모르파티’ 김연자 초청 공연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10-21 12:20:21
  • -
  • +
  • 인쇄
25일 폐장식 특별 초청 가수, 화끈한 대미 장식
▲ 강진 불금불파, ‘아모르파티’ 김연자 초청 공연

[뉴스스텝] 강진군은 오는 25일저녁 6시 30분, 병영시장에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트로트 가수 김연자의 특별 초청공연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연은 강진 불금불파 시즌2의 마지막 날을 장식하는 하이라이트로, 전국적으로 사랑받는 곡 ‘아모르 파티’를 포함한 다채로운 무대가 준비될 예정이다.

강진 불금불파 행사는 지역 주민과 관광객들이 함께 즐기는 축제로, 지역 상권 활성화와 강진군의 문화적 매력을 널리 알리기 위해 기획되었다.

특히 이번 김연자 가수의 공연은 병영시장에서 열려, 더욱 많은 관광객과 주민들이 강진의 매력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김연자는 ‘아모르 파티’, ‘밤 열차’, ‘10분 내로’ 등 다수의 히트곡을 보유한 가수로, 그녀의 힘 있고, 독창적인 무대 매너는 남녀노소를 막론하고 큰 사랑을 받고 있다.

강진원 강진군수는 “이번 불금불파 시즌2 마무리로 대스타 김연자 가수를 초청한 이유는 단순 볼거리 제공이 아니라 내년을 기약하는 의미가 있다.”며 “많은 관광객들이 이날 불금불파 행사장에서 불타는 금요일 불고기 파티를 마지막까지 즐겁게 즐기고, 내년 불금불파 시즌3 홍보와 춤추는 강진만 갈대축제를 홍보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오는 25일 올해 마지막 강진 불금불파 시즌2 행사는 오후 5시부터 장터문화한마당, 남성팝페라 그룹 ‘빅맨싱어즈’ 공연과 경품행사, 자전거여행, 아트마켓 등 다양한 체험도 펼쳐지며, 김연자 가수의 특별 초청 공연이 끝난 후 이어 DJ춘디·이카루스댄스팀의 EDM 공연으로 시즌 마무리한다.

한편 강진군은 오는 26일부터 11월 3일까지 제9회 춤추는 강진만 갈대축제를 9일간 개최해 강진읍 중심으로 강진 상권활성화에 집중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정읍시, 세계 자살예방의 날 맞아 ‘생명숲길체험’ 운영

[뉴스스텝] 내장산 숲길에서 열린 ‘생명숲길체험’이 참가자들에게 심리적 안정과 희망을 전하며 의미 있는 시간을 선사했다. 정읍시정신건강복지센터는 세계 자살예방의 날(9월 10일)을 맞아 9월을 자살예방주간으로 지정하고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이번 숲길체험도 그 일환으로 마련됐다.지난 12일 샘초롱 클럽하우스 회원들은 내장산국립공원 탐방안내소에서 출발해 ‘생명사랑 숲 해설가’와 함께 숲길을 걸으

옥천군의회, 2025년도 행정사무감사 주민의견 접수

[뉴스스텝] 옥천군의회는 옥천군의회 제2차 정례회 기간 중 열릴 예정인 2025년도 행정사무감사에 앞서 10월 2일까지 군 행정 발전을 위한 주민들의 의견을 받는다. 행정사무감사는 옥천군과 옥천군 소속 ‘행정기관의 업무 개선사항’을 비롯하여 ‘불합리한 행정처리’, ‘예산낭비’, ‘주민생활 불편사항’ 등에 대한 개선을 위해 매년 실시하고 있다. 주민 제안대상은 업무와 관련된 위법․부당한 행정행위, 예산낭비

고령군, 대서마늘 주아 1세대 종구 170톤 보급!

[뉴스스텝] 고령군은 경북에서 영천시, 의성군에 이어 마늘 재배면적이 세번째로 넓은 마늘 주산지이자 지리적으로 인접한 경남 창녕군, 합천군과 함께 전국 대서마늘 산업을 선도하는 지역이기도 하다. 그렇기에 군에서는 체계적인 계획하에 단일 작물 중 연매출액이 가장 높은 대표 작물 중 하나인 마늘 산업의 육성과 안정적 보급·생산을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그 중 대표적인 사업으로 대서마늘 우량종구(씨마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