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 나가면 개호강] 전현무X강소라X김성진 트레이너, “유혹하는 건 누구야?” 무한 플러팅 보내는 김율에 입이 쩍!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5-30 12:20:09
  • -
  • +
  • 인쇄
▲ (사진 제공 = JTBC ‘집 나가면 개호강’)

[뉴스스텝] 반려견 관찰 리얼리티, JTBC 새 예능 프로그램 ‘집 나가면 개호강’에서 전현무가 연애 프로그램급 플러팅과 썸을 남발하는 '개치원생'들의 현장에 충격받는다.

오는 6월 1일(일) 오전 10시 30분 방송되는 JTBC ‘집 나가면 개호강’에서는 강아지를 위한 유치원 ‘개호강 유치원’의 첫 입학생들이 각자의 교실로 들어가 적응 오리엔테이션 시간을 갖는다.

중소형견 반에는 골든리트리버 헬퍼독 ‘스토리’를 비롯해, 팔로워 37만 명에 달하는 견플루언서 ‘김율’, 유치원에 처음 도전하는 ‘아담’, 성동구를 지키는 반려견 순찰대 ‘호두’가 함께했다.

에너지가 넘치는 발랄한 강아지 김율은 스토리에게 관심을 가지며 스토리의 주변을 맴돌았다. 스토리도 그런 김율에게 시선을 빼앗겼다. 그 모습을 포착한 ‘원장’ 전현무는 “율이랑 스토리는 썸을 타고 있다”며 상황을 설명했다.

중소형견 반 트레이너 김성진이 “그럼 누가 유혹하고 있나?”라고 묻자, 전현무는 “아까는 관심 없는 척하다가 다시 다가왔다”며 김율의 무한 플러팅에 감탄했다.

김율의 플러팅에 스토리도 반응했고, 김성진은 “당했다. 플러팅에 넘어갔다”며 '개치원 러브라인'을 중계했다.

이에 반려견 순찰대 출신의 호두는 넘치는 애정행각(?)에 심기가 불편한 듯 두 견공을 향해 매섭게 짖었다. 그래도 스토리&김율은 아랑곳하지 않고 둘만 있는 세상처럼 꽁냥꽁냥 시간을 보냈다.

연애 프로그램 뺨치게 전현무X강소라를 과몰입하게 만든 스토리&김율의 무한 플러팅 현장은 6월 1일(일) 오전 10시 30분 JTBC에서 방송되는 ‘집 나가면 개호강’에서 만날 수 있다.

쿠팡플레이에서는 매주 토요일 오후 5시에 선공개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제주-일본 하늘길 확대 기대…제주 홍보 마케팅 박차

[뉴스스텝] 제주가 일본 직항노선 확대를 통한 관광객 유치에 나섰다. 제주특별자치도와 제주관광공사(사장 고승철)는 지난 4일 제주를 찾은 일본 후쿠오카공항 대표단과 도내 일원에서 교류 프로그램을 진행했다고 8일 밝혔다. 이 자리에서 도와 공사는 제주-후쿠오카 직항노선의 재개 필요성과 노선 활성화를 위한 양 지역 관광교류 활성화 방안에 대해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후 후쿠오카공항 대표단은 세화 해녀마을을

제주테크노파크-경주융합회, 관광산업협력 업무협약 체결

[뉴스스텝] 제주테크노파크(원장 지영흔, 제주TP) 기업지원단은 지난 5일 제주벤처마루 회의실에서 ㈔중소기업융합대구경북연합회 경주융합회와 지역경제 발전과 상생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제주TP와 경주융합회가 공동사업을 발굴하고 지역산업 발전과 중소기업 역량 강화를 위한 것이다. 세부 내용은 지역 중소기업 공동사업 발굴 및 육성지원, 지역기업에 대한 관광 관련 사업의 공유 및 협력활성화,

임영웅 팬클럽, 강릉시 저소득가구 아동에 장학금 전달

[뉴스스텝] 가수 임영웅의 팬클럽 ‘영웅시대(강릉)’가 강릉시 저소득가구 아동들을 위한 장학금을 기탁하며 지역사회에 훈훈한 감동을 전하고 있다. 영웅시대(강릉) 회원들은 8일 강릉시에 총 5백만 원의 장학금을 전달했다. 이번 장학금은 지역 내 저소득가정 아동들의 학업 지원과 건강한 성장을 돕기 위한 목적으로 마련됐다. 영웅시대 강릉지부 관계자는 “가수 임영웅의 선한 영향력을 이어받아 지역사회에 작게나마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