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6 Young K·TWS(투어스)∙캣츠아이(KATSEYE) 등…'굿보이' OST 라인업 전격 공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5-30 12:20:11
  • -
  • +
  • 인쇄
▲ [사진 = SLL, 스튜디오앤뉴, 드라마하우스스튜디오 제공]

[뉴스스텝] JTBC 새 토일드라마 '굿보이'가 글로벌 감성과 깊은 울림을 담은 OST 라인업으로 기대를 높이고 있다.

JTBC 새 토일드라마 ‘굿보이’(연출 심나연, 극본 이대일, 제작 SLL, 스튜디오앤뉴, 드라마하우스스튜디오)는 지난 29일 개성과 감성을 모두 갖춘 OST 라인업과 함께 유튜브 채널 '고고씽 GOGOSING'을 통해 전곡 미리듣기 영상을 공개했다.

드라마 '굿보이'는 특채로 경찰이 된 메달리스트들이 메달 대신 경찰 신분증을 목에 걸고, 비양심과 반칙이 판치는 세상에 맞서 싸우는 코믹 액션 청춘 수사극으로 다채로운 아티스트들이 OST에 참여해 눈길을 끈다.

먼저 세계적인 팝 아티스트 MAX(맥스)가 'GET IN THE RING(겟 인 더 링)'을 통해 극의 강렬한 에너지를 책임진다. DAY6(데이식스) Young K(영케이)는 특유의 서정성과 감정선을 고스란히 담아낸 '나무가 될게'로 극에 따스한 결을 더한다.

가창력과 감성 모두를 갖춘 HYNN(박혜원)은 '날 안아, 사랑으로'를 통해 위로와 공감의 서사를 완성한다. 보이그룹 TWS(투어스)는 'Brand New Day(브랜드 뉴 데이)'로 청량과 긍정의 메시지를 전하며 극에 활력을 불어넣는다.

죠지(george)는 특유의 고요한 감성과 담백한 목소리로 'All Alone(올 얼론)'을 들려준다. 감각적인 싱어송라이터 JUNNY(주니)는 'Time Lapse(타임 랩스)(KOR Ver.)'로 '굿보이'의 탄탄한 이야기를 세련되게 그려낸다.

여기에 글로벌 걸그룹 KATSEYE(캣츠아이)가 부른 'Time Lapse (KATSEYE Ver.)'가 다국적 리스너들의 공감까지 아우를 예정이다.

OST 전곡의 10초 미리듣기 영상 또한 함께 공개되어 관심을 더하고 있다. 짧지만 인상적인 사운드 클립들이 드라마의 정서와 서사를 예고하며 본 방송과 OST 정식 발매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끌어올리고 있다.

박보검과 김소현이라는 조합의 '굿보이'는 서사와 연기, 음악의 삼박자가 어우러진 기대작으로 주목받고 있다. 특히 탄탄한 서사와 어우러지는 감각적인 OST 라인업은 '굿보이'의 드라마틱한 순간들을 더욱 풍성하게 채울 전망이다.

한편 JTBC 새 토일드라마 '굿보이'는 오는 31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으며, 토요일 밤 10시 40분, 일요일 밤 10시 30분에 시청자를 찾을 예정이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고성군, 행정체험 청년과 소통의 시간 가져

[뉴스스텝] 경남 고성군은 1월 9일 군청 중회의실에서 청년들의 목소리를 듣기 위해 행정체험 청년과의 소통 간담회를 개최했다.이번 간담회에는 군청 본청에 배치된 2026년 동계 행정체험 참여자 15명을 대상으로 진행됐으며, 참여 청년들을 격려하고 행정체험을 통해 느낀 소감과 고성 청년들이 체감하는 현실을 공유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아울러 청년 정책 전반에 대한 의견을 나누는 시간도 함께 가졌다.군은 이번

고창군–(주)범화, 농산물 판매 상생협약...“5월부터 오창휴게소에서 농산물특판”

[뉴스스텝] 전북 고창군이 고속도로휴게소 운영업체와 손잡고 지역 농특산품 판매 활성화에 발벗고 나섰다. 12일 고창군에 따르면 이날 중부고속도로에서 휴게소를 운영중인 (주)범화와 ‘고창군 농특산품 판매 활성화 및 홍보를 위한 상생발전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고창군과 (주)범화는 고창군 농특산품의 판매 활성화 고창군 농촌 관광 촉진을 위한 홍보 고창군의 농특산품을 활용한 휴게소 제품 판매 지역의 상

울진군, 폐자원 순환으로 깨끗한 도시 만든다

[뉴스스텝] 울진군은 군민이 탄소중립 도시 정책에 적극 동참할 수 있도록 2026년 폐자원 교환행사를 운영한다. 군은 앞서 2025년 해당 행사를 통해 한 해 동안 1,849kg의 폐자원을 수집해 약 4,253kg의 이산화탄소를 저감하는 성과를 거두었다. 울진군은 올해도 올바른 분리배출 문화 정착과 깨끗한 생활환경 조성을 위해 폐자원 교환행사를 지속 운영할 계획이며, 교환대상 품목은 폐건전지, 종이팩,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