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잡미묘한 두 남녀의 섬세한 로맨스! '완벽한 순간', 9월 5일 개봉 확정! 메인 포스터 전격 공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8-27 12:20:40
  • -
  • +
  • 인쇄
▲ [사진= ㈜콘텐트마인 제공]

[뉴스스텝] 유수의 영화제에서 수상하며 그 작품성과 흥행성을 증명한 영화 '완벽한 순간'이 오는 9월 5일 개봉을 확정하고 두 남녀의 뜨거운 순간을 포착한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감독: 로렌 그린홀ㅣ출연: 스티븐 칼라일, 아만다 제인 스턴 ㅣ 수입&배급: ㈜콘텐트마인]

8년간 만남과 이별을 반복해온 '루비'와 '데이비드'가 다시 재회하게 되면서 두 사람의 뜨겁고 미묘한 감정을 섬세하게 담아낸 멜로 영화 '완벽한 순간'이 오는 9월 5일 개봉을 확정하고 서로를 응시하고 있는 두 남녀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완벽한 순간'은 여성 감독 로렌 그린홀의 작품으로 그는 섬세한 시선으로 두 남녀의 미묘하고 사소한 감정을 디테일하게 표현하여 큰 호평을 얻었다. 뿐만 아니라 유수의 영화제에서 수상을 기록하며 그 작품성과 흥행성을 인정받은 바 있다.

아울러 권태로운 연인 루비와 데이비드 역할을 훌륭하게 소화한 배우 스티븐 칼라일과 아만다 제인 스턴은 남녀주연상을 동시에 수상하며 뜨거운 연기력을 검증 받았다.

남녀주연상을 동시에 수상하며 화제를 모은 두 배우가 만남과 이별을 반복하는 권태로운 연인의 폭발적인 감정을 과연 어떻게 표현해 나갈지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한편, 개봉 소식과 함께 공개된 '완벽한 순간'의 메인 포스터는 '루비'와 '데이비드'가 침대 위에서 오묘한 표정으로 서로를 응시하고 있어 관능적인 분위기마저 자아낸다.

또한 "복잡미묘한 우리의 로맨스"라는 호기심을 자극하는 카피가 눈길을 끌며 사랑하는 연인인 두 사람은 왜 자꾸만 만남과 이별을 반복하는지, 그 감정의 끝은 과연 어디일 것인지 궁금증마저 더한다.

뿐만 아니라, 첫눈에 사랑에 빠진 연인의 모습을 완벽히 소화해내며 본능적인 이끌림과 숨막히는 권태로움은 과연 어떻게 표현될 것인지 흥미진진한 스토리를 기대하게 만들며 관심을 집중 시킨다.

관능적 분위기가 돋보이는 웰메이드 멜로 영화로 많은 이들의 공감을 이끌어낼 영화 '완벽한 순간'은 오는 9월 5일 개봉해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서귀포시, 미국산 만다린 무관세 수입 대응방안 모색

[뉴스스텝] 서귀포시는 올해부터 한·미 자유무역협정(FTA)에 따른 미국산 만다린이 무관세로 수입됨에 따라 감귤 농가의 피해를 최소화하고 만감류 가격 안정을 도모하기 위하여 12일 농업인 단체장, 품목별 연구회장, 농·감협 관계자 등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미국산 만다린 수입 대응 만감류 가격 안정을 위한 관계기관 회의’를 개최했다.이번 회의는 미국산 만다린의 수입 시기가 서귀포시 주력 품목인 한라봉,

금산군, 기저귀·조제분유 바우처 신청하세요

[뉴스스텝] 금산군은 영아 양육 가정의 경제적 부담을 덜고 건강한 양육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시행하는 기저귀·조제분유 바우처 신청 안내에 나섰다.이 사업은 0~24개월 미만 영아를 둔 가정에 자격 요건에 따라 기저귀와 조제분유 바우처가 지급된다.기저귀 지원은 첫째아의 경우 기초생활보장 수급자, 차상위계층, 한부모가족, 기준 중위소득 80% 이하 장애인 자격 보유 가구가 대상이며 둘째아 이상은 기준 중위소득

JB주식회사, (재)천안시복지재단 2000만원 후원

[뉴스스텝] 천안시는 13일 JB주식회사가 (재)천안시복지재단에 취약계층을 위한 후원금 2,000만 원을 전달했다고 밝혔다.충남권역 도시가스 공급 업체인 JB주식회사는 지난 2016년부터 매년 2,000만 원 상당을 천안시에 기탁해 왔다.이외에도 충남도를 비롯한 아산, 세종 등에서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며 지역 나눔 문화 확산에 앞장서고 있다.우재화 JB주식회사 대표는 “안정적인 도시가스 공급은 물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