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원더쇼', 지오디‧더보이즈‧스테이씨‧엔믹스‧투어스‧엔시티 위시‧하츠투하츠 등 출연! 역대급 대규모 스케일!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4-25 12:30:07
  • -
  • +
  • 인쇄


[뉴스스텝] '서울스프링페스타 개막기념 SEOUL WONDER SHOW'(책임프로듀서 박지영/연출 고국진/구성 정인해‧정다영‧장문영‧강미연‧박성진‧박정민, 이하 '서울 원더쇼')가 오는 30일 서울 상암 월드컵 경기장에서 녹화를 진행한다.

'서울 원더쇼'는 '서울스프링페스타'의 개막공연으로 일찍이 초특급 라인업을 예고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 가운데, 공연을 더욱 완벽하게 즐길 수 있는 관전 포인트를 짚어봤다.

# 글로벌 아티스트들의 환상적인 무대 향연

이날 국민그룹 (god / 박준형‧데니안‧손호영‧김태우)를 비롯해 더보이즈(THE BOYZ), 스테이씨(STAYC), 엔믹스(NMIXX), 엔싸인(n.SSign), 올아워즈(ALL(H)OURS), 투어스(TWS), 엔시티 위시(NCT WISH), 넥스지(NEXZ), 이즈나(izna), 킥플립(KickFlip), 하츠투하츠(Hearts2Hearts), 키키(KiiiKiii), 누에라(NouerA), 뉴비트(NEWBEAT) 등 K팝 아티스트들이 대거 출연해 축제의 막을 화려하게 올린다.

사전 공연 행사로는 가야금으로 K팝을 연주하는 1억 뷰 유튜버 야금야금의 무대도 준비돼 있다.

야금야금은 지난 2023년 '한영수교 140주년 특집 코리아 온 스테이지 인 런던'에 출연해 웸블리 아레나에서 뜻깊은 무대를 선보이며 K팝과 한국 문화를 사랑하는 해외 팬들에게 찬사를 받은 바 있다.

이처럼 각 분야에서 이름을 떨치고 있는 대세 글로벌 스타들이 한자리에 모여 펼치는 환상적인 퍼포먼스로 국내뿐만 아니라 전 세계 팬들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 K컬처의 중심지, 서울을 전 세계로

또 이날 MC를 맡은 배우 위하준이 스페셜 프리젠터로도 나서 특별한 스토리를 전한다.

전 세계 드라마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차세대 한류 스타의 감동적인 프레젠테이션을 통해 역사, 문화, 관광의 상징인 대한민국 수도 서울은 물론, K문화의 가치를 더욱 널리 전파할 것으로 기대된다.

서울을 즐기는 10가지 시크릿 마스터키도 준비됐다. 숨겨진 핫스폿부터 로컬만 아는 꿀팁까지 서울을 200% 누릴 수 있는 특별한 가이드 또한 놓칠 수 없는 콘텐츠다.

# 대규모‧최첨단 스케일로 관객 매료

'서울 원더쇼'는 대규모 관객을 수용 가능한 대한민국 공연의 성지 서울 상암 월드컵 경기장을 무대로 펼쳐진다.

특히 최정상 글로벌 스타들의 무대를 역대급 규모로 구현해 잠시도 눈 뗄 수 없는 퍼포먼스를 선사할 예정이다. 여기에 드론 1000대가 수놓는 대규모 드론쇼를 통해 어디서도 볼 수 없는 장관을 감상할 수 있다.

후반 작업으로는 고품질의 사운드 마스터링을 통해 시청자들의 안방을 생동감 가득한 콘서트 현장으로 만든다. 또 천만 관객을 동원한 영화 '극한직업' 이병헌 감독의 색보정팀과 협업해 더욱 아름답고 생생한 영상미를 선보일 계획이다.

한편 '서울 원더쇼' 녹화는 오는 30일(수) 오후 7시 서울 상암 월드컵 경기장에서 진행되며, 세계인이 함께하는 축제가 될 수 있도록 KBS 유튜브 채널 KBSKPOP을 통해 생중계될 예정이다.

본 방송은 5월 4일(일) 밤 10시 40분 KBS 2TV로 송출되며, KBS월드를 통해 전 세계 137개국에서 시청할 수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2025 음성명작페스티벌, 4일간 대장정 성황리 마무리

[뉴스스텝] ‘음성명작에서 피어난 6가지 이야기’라는 주제로 지난 25일부터 28일까지 금왕읍 금빛근린공원에서 열린 2025 음성명작페스티벌이 올해의 음성명작 대상 시상을 끝으로 대단원의 막을 내렸다.올해로 네 번째를 맞이한 음성군 통합농산물 축제인 음성명작페스티벌은 개막부터 축제가 끝나는 날까지 방문객들의 발길이 이어졌다. 나흘 동안 25만여명이 다녀가 전년도 대비 78.6%의 방문객 증가를 기록하며,

‘춤으로 세계를 품다’ 천안흥타령춤축제에 89만명 방문…"세계적 경쟁력 확인"

[뉴스스텝] 춤으로 세대와 국경을 초월한 ‘천안흥타령춤축제 2025’가 친환경 드론 라이트쇼를 끝으로 28일 폐막했다.올해 흥타령춤축제는 ‘All that Dance in Cheonan’이란 슬로건으로 24일부터 천안종합운동장과 천안시 일원에서 열렸다.천안시와 천안문화재단은 24일부터 닷새간 89만 4,000명의 국내외 방문객이 축제장을 찾은 것으로 추산된다고 밝혔다61개국 4,000여 명의 무용단과 방문

전남도, 정부 전산 장애 상황 속 도민 서비스 정상화 온힘

[뉴스스텝] 전라남도는 국가정보시스템 장애로 인해 도민 생활과 밀접한 분야에서 불편이 예상됨에 따라 수기 처리, 신청기한 연장, 대체 창구 안내 등 방법을 통해 도민 불편 최소화에 최선을 다할 방침이다.주민등록등·초본 등 제증명은 읍면동사무소를 직접 방문해 발급받을 수 있으며, 전입신고는 읍면동 수기 접수를 통해 일괄 소급 적용된다.주민등록증 발급 및 재발급은 시스템 복구 시까지 불가함에 따라 과태료는 부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