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보검의 칸타빌레’ 이승철, 남다른 ‘박보검 앓이’ 증명! “홍보할 게 없어도 보러 나온다”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4-18 12:25:16
  • -
  • +
  • 인쇄
▲ [사진 = KBS 제공]

[뉴스스텝] ‘더 시즌즈-박보검의 칸타빌레’가 가슴 뛰는 무대를 선사할 최고의 아티스트들과 함께한다.

18일 방송되는 KBS 2TV 뮤직 토크쇼 ‘더 시즌즈-박보검의 칸타빌레’에는 가수 이승철, 딘딘, 치즈, 뮤지컬배우 차지연, 박은태가 출연한다.

이날 방송은 ‘심쿵주의보’라는 주제로 모두의 마음을 달콤하게 혹은 묵직하게 사로잡는 다채로운 무대들이 준비된다.

박보검은 매회 업그레이드되는 편안한 진행 실력과 게스트들의 각종 요청에도 흔쾌히 나서는 ‘맞춤형 MC’ 활약으로 현장 모두의 감탄을 이끌어낸다.

이승철은 이날 “보검이 형 승철이”라고 첫인사를 하고 “홍보할 게 없어도 박보검을 보러 나온다”고 말하는 등 남다른 ‘보검 앓이’를 보여준다.

또한 이승철의 곡 ‘내가 많이 사랑해요’ 뮤직비디오에 박보검이 출연하고 ‘유희열의 스케치북’ 무대에서 직접 피아노 연주까지 해줬던 인연을 공개하며 당시 박보검 때문에 가슴 아팠던 예상 밖의 사연을 밝혀 궁금증을 자극한다.

두 사람은 5년 만에 이 곡을 무대에서 함께 부르며 특별한 케미를 보여줄 예정이다.

딘딘은 본업인 가수로 돌아와 기분 좋은 무대들로 관객들과 소통한다. 특히 딘딘은 박보검과 함께 꾸미고 싶은 무대가 있다며 “사실 오늘 이거 하려고 나왔다. 가보로 남기려고 한다”고 선언해 어떤 무대일지 기대감을 모은다.

또한 딘딘은 지금까지 발표한 곡들에 대해 “대부분 제 얘기다. 찌질한 가사들이 많다”며 실제 연애담이 담긴 ‘웃픈’ 가사를 공개해 관객들의 웃음과 탄식을 동시에 자아낸다.

‘더 시즌즈-박보검의 칸타빌레’ 최초로 뮤지컬배우 차지연, 박은태가 출연해 웅장하고 드라마틱한 무대로 깊은 여운을 선사한다.

실제 뮤지컬 전공자이기도한 박보검은 팬심을 담아 차지연에게 즉흥 무대를 요청했고, 차지연의 무대를 지켜보다가 왈칵 눈물을 쏟아 놀라움을 안긴다.

박보검은 한동안 말을 잇지 못해 진행이 잠시 중단됐고 관객들 또한 “울지마”를 연호했다는 후문이다.

박은태는 박보검이 출연했던 뮤지컬 ‘렛미플라이’를 직접 보러 갔었다고 밝히며 “배우들끼리도 보러 가야 한다는 소문이 났었다”는 솔깃한 후기를 전해 궁금증을 높인다.

치즈는 계절에 걸맞은 달콤하고 설렘 가득한 무대로 봄기운을 전한다. ‘음색 요정’이라고 불리는 치즈는 박보검에게 그동안 쉽게 접할 수 없었던 독특하고 엉뚱한 보컬 노하우를 전수해 눈길을 끈다.

박보검은 치즈를 완벽하게 따라 하면서도 의아한 듯 “맞아요?”라고 되물어 웃음을 유발한다. 과연 박보검이 습득한 치즈의 보컬 노하우는 무엇인지 본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특별한 무대와 토크로 가득 채운 ‘더 시즌즈-박보검의 칸타빌레’는 18일 밤 10시 KBS 2TV에서 방송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시흥시 매화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추석맞이 '행복을 나누는 복주머니' 전달

[뉴스스텝] 시흥시 매화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추석 명절을 앞두고 지난 9월 24일 지역 내 독거 어르신 30가구를 방문해 ‘행복을 나누는 복주머니’를 전달하며 지역사회 나눔 문화 확산에 기여했다.이번 행사는 홀로 지내는 독거노인 및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진행됐으며, 복주머니에는 떡, 한우, 과일, 한과 등 명절 음식과 함께 파스, 마스크 등 의료용품이 포함돼 어르신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했다.복주머니를 전

시흥시 봉우재나눔회, 추석맞이 사랑의 라면 40상자 후원

[뉴스스텝] 시흥시 정왕본동 행정복지센터는 지난 9월 25일 추석을 앞두고 ‘봉우재 나눔회’로부터 라면 40상자를 기탁받는 후원품 전달식을 진행했다. 이날 후원받은 라면은 40가구에 전달할 예정이다.봉우재 나눔회는 봉우재 마을 내 13개 업체 대표가 2018년부터 뜻을 모아 매월 정기적으로 후원품을 전달하고 있는 단체다. 꾸준한 나눔 활동으로 지역 복지 증진과 나눔 문화 확산에 기여하고 있으며, 이번에도

해피어스데이·대한적십자사 포천시 영북봉사회, 추석맞이 '사랑의 송편 및 나박김치 나눔 행사' 진행

[뉴스스텝] 포천시 영북면에서 활동하는 ‘해피어스데이 영북봉사회’와 대한적십자사 영북봉사회는 지난 25일, 사랑의 손길 ‘정나눔’ 프로젝트–추석맞이 송편 및 나박김치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해피어스데이 영북봉사회에서는 '2025 경기도자원봉사센터 자원봉사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나박김치를 담가 준비했으며 대한적십자사 영북봉사회에서 송편을 마련해 함께 진행했다. 참가자들은 명절을 홀로 보내는 어르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