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리미 패밀리' 김정현-금새록, 마라맛 로맨스 포문 담은 2차 티저 영상 공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8-29 12:25:40
  • -
  • +
  • 인쇄
▲ SNS 기사보내기페이스북(으)로 기사보내기 트위터(으)로 기사보내기 카카오스토리(으)로 기사보내기 카카오톡(으)로 기사보내기 네이버밴드(으)로 기사보내기 네이버블로그(으)로 기사보내기 핀터레스트(으)로 기사보내기 URL복사(으)로 기사보내기 이메일(으)로 기사보내기 다른 공유 찾기 기사스크랩하기

[뉴스스텝] KBS 2TV 특별기획 새 주말드라마 ‘다리미 패밀리’만의 코믹함이 가득 담긴 2차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오는 9월 28일(토) 첫 방송 예정인 KBS 2TV 특별기획 새 주말드라마 ‘다리미 패밀리’(연출 성준해, 서용수 / 극본 서숙향 / 제작 키이스트, 몬스터유니온)는 ‘청렴 세탁소’ 다림이네 가족이 옷 대신 돈을 다림질하며 벌어지는 로맨틱 돈다발 블랙코미디 작품이다.

오늘(29일) 공개된 2차 티저 영상에는 서강주(김정현 분)와 이다림(금새록 분)의 마라맛 로맨스가 담겨 있어 시선을 멈추게 만든다.

시야가 점점 좁아지는 난치병을 앓고 있는 다림은 당당하고 용감무쌍한 매력을 한껏 발산한다. 그녀는 8년 만에 횡단보도에서 재회한 강주에게 “나 너 안중에도 없거든”이라고 솔직함을 드러내 강주를 한없이 작아지게 만든다.

8년 전 둘의 사연 또한 모두를 놀라게 만든다. 앳돼 보이는 다림은 강주에게 파격적인 제안을 한다. 그녀는 강주에게 “너 나랑 잘래?”라고 직진하는가 하면 강주는 “나 돈 없는데?”라며 상상 초월한 답변으로 허당기 가득한 면모를 뽐낸다.

결국 평생 잊지 못할 하룻밤을 보낸 두 사람. 입대 후 정신없는 삶을 살아온 강주는 8년간 다림에게 연락하지 못했다.

그는 죄책감에 그만 “나 마음에도 없는데 네가 자자고 해서 잔 거야. 너 불쌍해서”라고 그녀의 가슴에 대못을 박아 이 둘의 관계가 더욱 궁금해진다.

뿐만 아니라 강주의 망언에 분노한 다림과 180도 다른 모습으로 그녀에게 진심 어린 고백을 전하는 강주의 모습이 예측할 수 없는 전개를 예고해 본 방송에 대한 기대를 한껏 끌어올린다.

그런가 하면 다림의 엄마 청렴 세탁소 사장 고봉희(박지영 분)와 청렴동 최고 부잣집 사모님인 강주의 엄마 백지연(김혜은 분)의 살벌한 입담 또한 초강력 시너지를 일으킨다.

겉보기에 전혀 다른 둘이지만 동시에 얼얼한 비속어로 정신을 혼미하게 만드는데. 엄마들의 강력한 케미 또한 관심이 집중된다.

영상 말미, 교통사고를 당한 강주와 그 앞을 지나가고 있는 다림의 모습이 충격을 안긴다. 공중으로 붕 뜬 강주의 “이다림 씨 앞에 나타나지 않겠습니다”라는 내레이션은 극의 몰입감을 더한다.

강주와 다림의 끈질긴 운명 속 두 사람이 어떤 파란만장한 서사를 그려낼지 이들의 이야기가 흥미롭게 다가온다.

KBS 2TV 특별기획 새 주말드라마 ‘다리미 패밀리’는 ‘미녀와 순정남’의 후속작으로 오는 9월 28일(토) 저녁 7시 55분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서귀포시, 미국산 만다린 무관세 수입 대응방안 모색

[뉴스스텝] 서귀포시는 올해부터 한·미 자유무역협정(FTA)에 따른 미국산 만다린이 무관세로 수입됨에 따라 감귤 농가의 피해를 최소화하고 만감류 가격 안정을 도모하기 위하여 12일 농업인 단체장, 품목별 연구회장, 농·감협 관계자 등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미국산 만다린 수입 대응 만감류 가격 안정을 위한 관계기관 회의’를 개최했다.이번 회의는 미국산 만다린의 수입 시기가 서귀포시 주력 품목인 한라봉,

금산군, 기저귀·조제분유 바우처 신청하세요

[뉴스스텝] 금산군은 영아 양육 가정의 경제적 부담을 덜고 건강한 양육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시행하는 기저귀·조제분유 바우처 신청 안내에 나섰다.이 사업은 0~24개월 미만 영아를 둔 가정에 자격 요건에 따라 기저귀와 조제분유 바우처가 지급된다.기저귀 지원은 첫째아의 경우 기초생활보장 수급자, 차상위계층, 한부모가족, 기준 중위소득 80% 이하 장애인 자격 보유 가구가 대상이며 둘째아 이상은 기준 중위소득

JB주식회사, (재)천안시복지재단 2000만원 후원

[뉴스스텝] 천안시는 13일 JB주식회사가 (재)천안시복지재단에 취약계층을 위한 후원금 2,000만 원을 전달했다고 밝혔다.충남권역 도시가스 공급 업체인 JB주식회사는 지난 2016년부터 매년 2,000만 원 상당을 천안시에 기탁해 왔다.이외에도 충남도를 비롯한 아산, 세종 등에서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며 지역 나눔 문화 확산에 앞장서고 있다.우재화 JB주식회사 대표는 “안정적인 도시가스 공급은 물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