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김범수 25주년 콘서트 필름 : 여행’ 오늘(11일) 개봉! 김범수 무대인사‧GV 참석 확정!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12-11 12:25:19
  • -
  • +
  • 인쇄
▲ 영화 ‘김범수 25주년 콘서트 필름 : 여행’ .[사진 = 롯데컬처웍스 제공]

[뉴스스텝] 대한민국 대표 보컬리스트 김범수가 영화를 통해 콘서트의 진한 감동과 여운을 전한다.

김범수의 데뷔 25주년 기념 콘서트 실황을 담은 영화 ‘김범수 25주년 콘서트 필름 : 여행’이 11일 롯데시네마에서 단독 개봉된다.

‘김범수 25주년 콘서트 필름 : 여행’은 지난 25년 동안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대중의 마음을 울린 대한민국 대표 보컬리스트 김범수의 첫 번째 공연 실황 영화다.

지난 4월 서울을 시작으로 부산, 대전, 전주, 광주, 대구, 수원, 창원, 호주, 캐나다 등 12개 도시에서 뜨거운 반응을 이끈 김범수 데뷔 25주년 기념 투어 콘서트 ‘여행, The Original(디 오리지널)’의 무대들을 담았다.

이번 영화는 김범수의 생생한 라이브를 감상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대한민국 대표 배우 이병헌이 내레이션으로 참여해 볼거리를 더한다.

또한 콘서트 영화로는 최초로 XR(확장 현실) 기법을 적용해 곡의 무드에 따라 시각적으로 변하는 백그라운드가 김범수의 노래와 함께 여행을 떠나는 듯한 경험을 선사한다.

김범수는 ‘김범수 25주년 콘서트 필름 : 여행’ 개봉을 기념해 오는 14일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에서 라이브 무대인사 및 GV에 참석한다.

라이브 무대인사 및 GV에서는 이번 영화의 테마가 되는 곡 ‘여행’을 직접 라이브로 관객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라 기대를 모은다. 자세한 일정은 롯데시네마 공식 홈페이지 및 APP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에는 김범수의 티저 포스터, 메인 포스터가 장식된 김범수 브랜드관과 거대한 규모의 프로토 포토존이 마련돼 관객들에게 다채로운 즐거움을 선사한다.

특히 브랜드관, 프로토 포토존을 직접 촬영한 사진을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인증하면 김범수의 친필 사인 포스터를 증정하는 특별한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어 더욱 큰 관심이 쏠리고 있다.

한편, 내공과 관록이 깃든 김범수의 명불허전 가창력과 오감을 자극하는 웰메이드 무대, 그의 음악과 삶을 조명하는 진솔한 스토리를 담은 ‘김범수 25주년 콘서트 필름 : 여행’은 공연 실황 영화계의 새로운 패러다임으로 관객들의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킬 전망이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칠곡군, 호이 멘토링 겨울방학 캠프 개최

[뉴스스텝] 칠곡군과 칠곡교육지원청은 지난 20일부터 21일까지 1박 2일간 서울지역에서 칠곡미래교육지구사업의 일환으로 ‘2025 호이 멘토링 겨울방학 캠프’를 개최했다.이번 행사는 지난 8월 호이 멘토링 여름 캠프에 이어 칠곡 출신 멘토-멘티의 소통을 통해 학업과 생활 전반에 대한 고민을 나누고, 지역 선후배 간 네트워크를 만들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행사를 위해 공개모집으로 선발된 칠곡군 출신 대학생

대구 동구, 봉무동 완충녹지 맨발산책로 조성 완료

[뉴스스텝] 대구 동구청은 최근 동구 봉무동 1619번지 일원에 ‘봉무동 완충녹지 맨발산책로 조성사업’을 완료했다.이번 사업은 특별교부세 4억1천300만원을 투입해 추진됐으며, 총 연장 363m의 맨발산책로와 65㎡ 규모의 퓨리스텝 지압로를 조성해 주민들이 일상 속에서 자연을 느끼며 건강을 증진할 수 있도록 했다. 또, 맥문동 6만7천900본과 꽃무릇 3만9천본을 식재해 계절 변화에 따른 색다른 풍경을 연

대전 대덕구, 행정안전부 2025년 재난관리평가 ‘전국 최우수기관’ 선정

[뉴스스텝] 대전 대덕구가 행정안전부 주관 ‘2025년 재난관리평가’에서 전국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됐다.재난관리평가는 재난 예방, 대비, 대응, 복구 등 전 단계에 걸쳐 재난관리책임기관의 정책 추진과 현장 대응 역량을 종합적으로 평가하는 제도다.대덕구는 이번 평가에서 △재난 리더십 △비상기구 구성·운영 △실제 재난 대처 사례 등 6개 분야, 37개 세부 지표 전반에서 고른 성과를 거두며 재난 대응 역량을 인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