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맛' 유수빈, 천방지축 국밥집 후계자 신춘승 역으로 등판! 밝고 유쾌한 연기 예고!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4-18 12:25:39
  • -
  • +
  • 인쇄
▲ 사진 제공: 지니 TV 오리지널

[뉴스스텝] 유수빈이 천방지축 국밥집 후계자로 등판해 마성의 매력을 선보인다.

오는 5월 12일(월) 밤 10시 첫 방송 될 지니 TV 오리지널 ‘당신의 맛’(기획 KT스튜디오지니, 제작 쇼트케이크, 크리에이터 한준희, 극본 정수윤, 연출 박단희)은 식품 기업을 물려받기 위해 작은 식당을 인수 합병하는 ‘레시피 사냥꾼’이 된 재벌 상속남 한범우와 전주에서 간판도 없는 원 테이블 식당을 운영 중인 똥고집 셰프 모연주의 전쟁 같은 키친 타카 성장 로맨스다.

극 중 유수빈이 연기할 신춘승은 항상 예기치 못한 사건과 문제를 몰고 다니는 국밥집 후계자다. “사장은 나라고!”라며 패기 있게 외치지만 넘치는 의지와는 반비례하는 실력으로 어딘가 묘하게 신경 쓰이게 만드는 인물.

이러한 허당미를 지닌 신춘승은 통통 튀는 귀염성과 재치 있는 언변으로 유쾌한 존재감을 발산한다. 엉뚱하고 허술한 듯 보이지만, 누구보다 정 많고 끈끈한 동료애를 지닌 인물로 극에 따뜻한 온기를 더한다.

이와 함께 공개된 사진 속에서는 익살스러운 표정과 위트 있는 애티튜드로 무장한 신춘승만의 개성 있는 면모를 볼 수 있어 눈길을 끈다. 또한 어딘가를 바라보며 실외에서 처량하게 국수를 먹는 광경과 고급 스포츠카의 등장이 사뭇 대비돼 신춘승이 가진 사연에도 궁금증이 더해진다.

더불어 우당탕탕 손 가는 인물이지만 모연주(고민시 분)의 파인다이닝 레스토랑을 두고 벌어지는 일들과 함께 신춘승 캐릭터도 점진적으로 성장을 더해갈 예정이다. 이에 국밥집 예비 사장 신춘승을 밝고 유쾌하게 담아낼 유수빈의 활약에도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지니 TV 오리지널 '당신의 맛'은 오는 5월 12일(월) 밤 10시 ENA에서 첫 방송 되며 스트리밍은 본방 직후 KT 지니 TV, 지니 TV 모바일에서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청주시, 우암산 둘레길 조성사업 9월 모든 시설공사 완료 예정

[뉴스스텝] 청주시는 민선 8기 현안사업 중 하나인 우암산 둘레길 조성사업이 완료 단계에 접어들었다고 26일 밝혔다.우암산 둘레길 조성은 2020년 4월 사업 구상 이후 차량 통행과 숲 훼손 문제로 장기간 난항을 겪어왔다.시는 민선 8기 출범과 함께 사업을 원점에서 재검토하고, 차량 양방통행을 유지하면서 보행 데크를 설치하는 방식으로 계획을 확정해 신속하게 추진했다.2023년에는 사업비 100억원을 투입해

경상원, 추석 맞이 상권 점검 나서…남양주서 ‘찾아가는 민생현장 정담회’ 개최

[뉴스스텝] 경기도시장상권진흥원은 추석 명절을 앞두고 도내 전통시장, 골목상권의 물가 안정, 안전 대책 마련 등 종합 점검을 위해 25일 남양주농업기술센터에서 소상공인 민생현장 정담회를 열었다고 밝혔다. 이날 정담회에는 경상원 김민철 원장을 비롯해 경기도상인연합회 이세균 부회장, 경기도소상공인연합회 이상백 회장, 전국도시형소공인연합회 김영흥 회장, 골목형상점가연합회 이호준 회장과 남양주시소상공인연합회,

아산시 온양2동, 어르신과 함께하는 제4차 찾아가는 보건복지상담창구 운영

[뉴스스텝] 아산시 온양2동은 지난 25일 온천20·21통 경로당을 방문해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제4차 찾아가는 보건복지상담창구’를 운영했다.이번 상담창구는 어르신들이 익숙한 생활공간에서 편안하게 맞춤형 상담과 교육을 받을 수 있도록 마련된 자리로, 다양한 복지제도와 지원사업을 안내하고 보건소와 협력해 건강관리, 중독·자살 예방 교육 등 통합형 서비스를 제공했다.유해조 동장은 “경로당을 직접 찾아 상담창구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