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우이경, 드라마 ‘수지맞은 우리’ OST ‘그대만 사랑해’ 오늘(29일) 발매!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7-29 12:25:14
  • -
  • +
  • 인쇄
▲ [사진 제공: 더하기미디어]

[뉴스스텝] 오늘(29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우이경이 참여한 KBS1 일일드라마 ‘수지맞은 우리’ OST ‘그대만 사랑해’가 발매된다.

‘그대만 사랑해’는 곡 전반을 아우르는 감미로운 멜로디가 특징적인 곡으로, 사랑하는 사람이 평생 곁에 있길 바라는 마음을 표현했다.

‘그대가 없다면 내 곁에 없다면 아무런 의미도 없겠죠/그댈 사랑해 그대만 사랑해 나의 곁에 평생을 있어줘’처럼 사랑의 기쁨을 담아낸 가사가 매력적이다.

이번 곡은 ‘감성 보컬리스트’ 우이경이 가창에 참여해 짙은 감성과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여운을 더할 예정이다. 특히 드라마 적재적소에 삽입되며 깊은 감동을 배가시킬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인기 작품 OST 프로듀싱을 책임지며 많은 사랑을 받아온 작곡가 필승불패W, 육상희, UNIQUE CITY가 ‘그대만 사랑해’ OST 작업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KBS1 일일드라마 ‘수지맞은 우리’는 추락한 스타 의사 진수지와 무대뽀 초짜 의사 채우리의 쌍방 치유, 정신 승리, 공감 로맨스&핏줄 노노! 호적 타파, 신개념 가족 만들기에 대한 스토리 전개로 인기몰이 중이다.

한편 우이경이 참여한 ‘수지맞은 우리’ OST ‘그대만 사랑해’는 오늘(29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발매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오산시 대원1동 새마을부녀회, 직접 담근 고추장 80통 기탁하며 따뜻한 나눔 실천

[뉴스스텝] 오산시 대원1동 새마을부녀회는 지난 9월 16일 대원1동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지역 내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직접 만든 고추장 80통을 전달했다고 밝혔다.이번에 기탁된 고추장은 부녀회 회원들이 전통 방식으로 정성껏 담근 것으로, 깨끗한 재료와 이웃을 향한 따뜻한 마음이 더해져 의미를 더하고 있다.수제 고추장은 대원1동 행정복지센터를 통해 관내 저소득 취약계층 80가구에 전달될 예정이며, 각 가

평택시 정신건강복지센터, 정신 재활 등록자 지역사회 적응훈련

[뉴스스텝] 평택시 정신건강복지센터(북부)가 지난 16일 등록회원 20명을 대상으로 키오스크 활용 교육 및 지역사회 문화 체험, 공공기관 무인 발급기 이용 교육을 하며 중증·만성 정신질환자의 일상 기능 회복과 사회 적응을 도왔다.이번 행사는 평택북부문예회관, 송탄출장소, 햄버거 가게 3곳에서 진행됐으며, 참가자들이 일상생활에 꼭 필요한 키오스크 기술을 익히고 지역문화도 함께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첫 번

(사)장애인 미디어 인권협회 구리시지회, 장애 인식 개선 위한 인권 교육 개최

[뉴스스텝] 장애인 미디어 인권협회 구리시지회는 지난 12일 구리시 장애인단체 대강당에서 ‘사회적 장애 인식 개선을 위한 인권 교육’을 실시했다고 밝혔다.이번 교육은 장애인과 비장애인 지역사회 구성원들이 장애와 인권에 대한 올바른 이해를 바탕으로 차별 없는 사회를 만들어가는 계기를 마련하고자 진행됐다.권미경 회장은 인사말에서 “이번 교육을 준비하면서 설렘과 긴장, 그리고 책임감을 느꼈다”라며 “누군가에게는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