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우이경, 드라마 ‘수지맞은 우리’ OST ‘그대만 사랑해’ 오늘(29일) 발매!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7-29 12:25:14
  • -
  • +
  • 인쇄
▲ [사진 제공: 더하기미디어]

[뉴스스텝] 오늘(29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우이경이 참여한 KBS1 일일드라마 ‘수지맞은 우리’ OST ‘그대만 사랑해’가 발매된다.

‘그대만 사랑해’는 곡 전반을 아우르는 감미로운 멜로디가 특징적인 곡으로, 사랑하는 사람이 평생 곁에 있길 바라는 마음을 표현했다.

‘그대가 없다면 내 곁에 없다면 아무런 의미도 없겠죠/그댈 사랑해 그대만 사랑해 나의 곁에 평생을 있어줘’처럼 사랑의 기쁨을 담아낸 가사가 매력적이다.

이번 곡은 ‘감성 보컬리스트’ 우이경이 가창에 참여해 짙은 감성과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여운을 더할 예정이다. 특히 드라마 적재적소에 삽입되며 깊은 감동을 배가시킬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인기 작품 OST 프로듀싱을 책임지며 많은 사랑을 받아온 작곡가 필승불패W, 육상희, UNIQUE CITY가 ‘그대만 사랑해’ OST 작업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KBS1 일일드라마 ‘수지맞은 우리’는 추락한 스타 의사 진수지와 무대뽀 초짜 의사 채우리의 쌍방 치유, 정신 승리, 공감 로맨스&핏줄 노노! 호적 타파, 신개념 가족 만들기에 대한 스토리 전개로 인기몰이 중이다.

한편 우이경이 참여한 ‘수지맞은 우리’ OST ‘그대만 사랑해’는 오늘(29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발매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구미시의회, 제293회 임시회 인사청문특별위원회 구성

[뉴스스텝] 구미시의회는 1월 13일 제293회 임시회 제1차 본회의에서 인사청문특별위원회 위원을 선임했다. 이번 인사청문회는 (재)구미문화재단 대표이사 후보자 인사검증을 위한 것으로, 지난 5일 구미시장이 인사청문 요청안을 구미시의회에 제출하여 인사청문특별위원회가 구성됐다. 인사청문특별위원회 위원은 총 7명으로, 위원장에 김영태 의원, 간사에 정지원 의원을 비롯해 김민성, 김영길, 김정도, 소진혁, 추

구미시의회 제293회 임시회 개회!

[뉴스스텝] 구미시의회는 1월 13일 본회의장에서 2026년도 첫 회기인 제293회 임시회 제1차 본회의를 열고 의사일정에 들어갔다. 이번 임시회는 1월 20일까지 8일간의 의사일정으로 진행된다.본회의에 앞서 이정희 의원은 5분 자유발언을 통해 구미시가 주최·주관하는 문화·관광·체육 행사에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가치를 반영할 필요가 있다며 관련 정책 및 제도 도입을 제안했다.이날 본회의에서는 시정질

영광군 지내들영농조합법인, 찰보리쌀·홍미 1,000포 기탁

[뉴스스텝] 영광군은 1월 13일 지내들영농조합법인(대표 김순례)이 지역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찰보리쌀과 홍미 각 500포씩, 총 1,000포(약 500만 원 상당)를 기탁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기탁된 물품은 각 읍·면사무소에 배부되며, ‘나눔냉장고’를 통해 관내 저소득 취약계층에게 전달할 계획이다. 지내들 영농조합 대표는 “지역에서 농사지은 곡식을 다시 지역에 나눌 수 있어 의미가 크다.”라며“앞으로도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