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데렐라 게임' 한그루, 혜성투어 절도 사건 범인 누명 벗을 수 있을까?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12-20 12:30:35
  • -
  • +
  • 인쇄
▲ 사진 제공: KBS 2TV 일일드라마

[뉴스스텝] 한그루가 절도 누명을 쓴다.

오늘(20일) 방송 예정인 KBS 2TV 일일드라마 ‘신데렐라 게임’(연출 이현경 / 극본 오상희 / 제작 미라클케이스토리, 지담미디어) 15회에서는 구하나(한그루 분)와 윤세영(박리원 분)의 갈등이 최고조에 달한다.

앞서 세영은 자신의 허락도 받지 않고 조퇴한 하나에게 분노를 쏟아냈다. 하나의 상황 설명에도 그녀의 짜증은 계속 이어지는 가운데, 황진구(최상 분)가 등장하며 상황은 일단락됐다. 하지만 하나를 향한 세영의 악행은 끊이지 않아 시청자들의 뒷목을 잡게 했다.

15회에서 하나는 세영의 심부름으로 그녀의 집을 찾아간다. 최명지(지수원 분)는 하나의 이름을 듣자마자 구지석(권도형 분)의 누나라는 것을 알아챈다.

의미심장한 얼굴을 한 그녀는 한사코 거절하는 하나에게 택시비를 쥐어 준다고 하는데. 과연 명지의 검은 속내는 무엇일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회사로 돌아온 하나는 명지가 준 돈을 다시 세영에게 돌려준다. 그것조차 마음에 들지 않은 세영은 전보다 더 큰 분노를 쏟아낸다.

그런가 하면 혜성투어에 절도 사건이 발생한다. 세영이 하나에게 받은 돈 봉투가 없어졌다는 것.

직원들이 하나의 가방을 뒤엎자, 이내 잃어버린 돈 봉투가 떨어져 극에 긴장감을 불어넣을 예정이다. 영문도 모른 채 도둑으로 몰린 하나가 누명을 벗을 수 있을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한편, 어수선한 회사 분위기 속에도 진구는 하나의 결백을 믿는다. 하나의 일이라면 적극적으로 나서는 진구의 태도는 세영의 질투심을 자극한다고 해 과연 두 사람이 무사히 결혼할 수 있을지도 궁금해진다.

KBS 2TV 일일드라마 ‘신데렐라 게임’ 15회는 오늘(20일) ‘KBS 가요대축제 글로벌 페스티벌’ 방송으로 인해 10분 앞당긴 저녁 7시 40분 방송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경상북도의회, 정숙경 신임 도의원 환영식 개최

[뉴스스텝] 경상북도의회는 1월 12일 의장 접견실에서 비례대표 도의원 의석 승계에 따라 새로 임기를 시작한 정숙경 도의원을 맞이하는 환영식을 개최했다.이번 환영식은 비례대표 도의원 의석 승계 절차가 완료됨에 따라 마련된 자리로, 박성만 의장을 비롯해 최병준 부의장, 박규탁 수석대변인, 김대진 대변인과 의회사무처 간부공무원 등이 참석해 정 의원의 새로운 출발을 함께 축하했다.정숙경 도의원은 동국대학교 국사

전북특별자치도의회 문승우 의장, 행감 실효성 강화 위한 법 제개정 촉구 ‘눈길’

[뉴스스텝] 문승우 전북특별자치도의회 의장(군산4)은 12일 제주 그랜드 조선 호텔에서 열린 2026년 제1차 대한민국시도의회의장협의회에 참석해 “지방의회 행정사무감사 및 조사 관련 처벌 규정을 대폭 강화할 것”을 촉구했다.문 의장은 이날 ‘지방자치법’의 행정사무감사ㆍ조사에서 정당한 이유 없는 서류제출 요구 거절 또는 불출석, 선서 또는 증언거부에 대한 처리 규정을 ‘국회증언감정법’상 국정감사와 비교하며

화순군, 2026년 자동차세 연납 신청·납부 안내

[뉴스스텝] 화순군은 1월 31일까지 자동차세를 연납하면 연세액의 약 4.5%를 할인받을 수 있는 ‘2026년 자동차세 연납 신청’을 받는다고 밝혔다.자동차세 연납 제도는 매년 6월과 12월에 부과되는 자동차세를 한 번에 납부하면 세액의 일부를 공제해 주는 제도이다.연납 신청 및 납부는 연 4회(1월, 3월, 6월, 9월) 가능하며, 신청 시기별 공제율은 1월 4.5% 3월 3.7% 6월 2.5% 9월 1.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