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안문화예술회관, 가족뮤지컬 흥행 돌풍 “넘버블록스” 전석 매진!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6-16 12:20:30
  • -
  • +
  • 인쇄
함안문화예술회관, 어린이 공연 기획 ‘대성공’… '넘버블록스' 전석 매진
▲ 함안문화예술회관, 가족뮤지컬 흥행 돌풍 “넘버블록스” 전석 매진!

[뉴스스텝] 함안문화예술회관이 지난 6월 14일과 15일 양일간 대공연장에서 선보인 가족 뮤지컬 ‘넘버블록스(Numberblocks)’가 전 4회차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이번 공연은 오전 11시와 오후 2시, 하루 2회씩 총 4회 진행됐으며, 인구 5만 8천명작은 소도시에도 불구하고, 예매 시작과 동시에 뜨거운 반응을 얻으며 전 좌석 매진이라는 이례적인 기록을 세웠다.

‘넘버블록스’는 알파블록스 유한회사(Alphablocks Ltd.), 블루 주 스튜디오(Blue Zoo Studio) 제작되어, 영국 BBC에서 방영을 시작한 인기 애니메이션으로 숫자 캐릭터를 통해 아이들이 수 개념을 자연스럽게 익힐 수 있도록 구성된 교육 콘텐츠다.

이번 무대는 이를 바탕으로 창작 뮤지컬로 재탄생해, 화려한 무대 연출, 아이 눈높이에 맞춘 음악과 안무, 오케스트라 연주, 스토리텔링이 어우러진 공연으로 큰 호평을 받았다.

공연장을 찾은 관객들은 “아이도 즐겁고 부모도 만족스러운 공연이었다”, “수학에 대한 흥미를 자연스럽게 이끌어내 감동적이었다”며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특히 이번 공연은 36개월 이상 유아 부터 관람이 가능해, 어린 자녀를 둔 가족 단위 관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으며, 공연 종료 후에도 추가 공연 문의가 잇따르고 있다.

함안문화예술회관 관계자는 “이번 공연에 보내주신 뜨거운 관심과 성원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함안은 인구소멸위기 지역이라는 현실에 놓여 있지만, 그럴수록 아이들과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창의적이고 유익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확충함으로써, 지역 문화의 지속성과 생활 인구 유입이라는 두 목표를 함께 실현해 나가고자 한다”고 밝혔다. 이어 “앞으로도 모든 세대가 공감하고 누릴 수 있는 수준 높은 공연을 통해, 지역민들의 문화적 삶의 질을 높이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뮤지컬 넘버블록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유튜브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구미시의회, 제293회 임시회 인사청문특별위원회 구성

[뉴스스텝] 구미시의회는 1월 13일 제293회 임시회 제1차 본회의에서 인사청문특별위원회 위원을 선임했다. 이번 인사청문회는 (재)구미문화재단 대표이사 후보자 인사검증을 위한 것으로, 지난 5일 구미시장이 인사청문 요청안을 구미시의회에 제출하여 인사청문특별위원회가 구성됐다. 인사청문특별위원회 위원은 총 7명으로, 위원장에 김영태 의원, 간사에 정지원 의원을 비롯해 김민성, 김영길, 김정도, 소진혁, 추

구미시의회 제293회 임시회 개회!

[뉴스스텝] 구미시의회는 1월 13일 본회의장에서 2026년도 첫 회기인 제293회 임시회 제1차 본회의를 열고 의사일정에 들어갔다. 이번 임시회는 1월 20일까지 8일간의 의사일정으로 진행된다.본회의에 앞서 이정희 의원은 5분 자유발언을 통해 구미시가 주최·주관하는 문화·관광·체육 행사에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가치를 반영할 필요가 있다며 관련 정책 및 제도 도입을 제안했다.이날 본회의에서는 시정질

영광군 지내들영농조합법인, 찰보리쌀·홍미 1,000포 기탁

[뉴스스텝] 영광군은 1월 13일 지내들영농조합법인(대표 김순례)이 지역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찰보리쌀과 홍미 각 500포씩, 총 1,000포(약 500만 원 상당)를 기탁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기탁된 물품은 각 읍·면사무소에 배부되며, ‘나눔냉장고’를 통해 관내 저소득 취약계층에게 전달할 계획이다. 지내들 영농조합 대표는 “지역에서 농사지은 곡식을 다시 지역에 나눌 수 있어 의미가 크다.”라며“앞으로도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