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하, 정규 7집 'GROWTH THEORY' 콘셉트 포토 공개 완료! 소녀와 바다의 이야기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8-22 12:30:13
  • -
  • +
  • 인쇄
▲ [사진 = C9엔터테인먼트 제공]

[뉴스스텝] 가수 윤하가 매력적인 콘셉트 포토로 7집의 새로운 스토리를 예고했다.

윤하는 지난 20일부터 22일까지 사흘간 공식 SNS를 통해 일곱 번째 정규앨범 'GROWTH THEORY (그로우스 띠어리)'의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윤하는 장대한 여정을 떠나는 소녀의 모습을 표현하는 것은 물론 바다에서 펼쳐질 윤하만의 독보적인 스토리를 엿볼 수 있게 하고 있다. 올해 데뷔 20주년을 맞이했음에도 변함없이 아름다운 윤하의 동안 외모와 밝은 인상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다채로운 이미지의 콘셉트 포토는 윤하가 'GROWTH THEORY'에서 선보일 소녀의 성장 이야기를 기대하게 만든다. 윤하는 6집 'END THEORY (엔드 띠어리)'와 이어지는 연작 스토리텔링을 통해 많은 리스너들에게 특별한 울림을 선사할 전망이다.

콘셉트 포토와 앞서 공개된 다양한 티징 콘텐츠에 등장하는 색다른 키워드도 눈길을 끈다. 윤하는 소녀라는 큰 틀 안에서 개복치, 연어, 파도 등 다양한 바다의 주체들을 녹여냈다. 윤하의 독창적인 화법이 이번엔 어떻게 나타날지 관심이 모아진다.

윤하는 데뷔 20주년 기념일인 9월 1일에 맞춰 'GROWTH THEORY'를 선보이며 20주년 프로젝트를 성황리에 이어간다. 앞서 전국투어 '스물'과 소극장 콘서트 '潤夏 : 빛나는 여름'에서 윤하가 직접 예고하기도 했던 신보 소식이 여러 콘텐츠와 함께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윤하의 정규 7집 'GROWTH THEORY'는 오는 9월 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구미시의회, 제293회 임시회 인사청문특별위원회 구성

[뉴스스텝] 구미시의회는 1월 13일 제293회 임시회 제1차 본회의에서 인사청문특별위원회 위원을 선임했다. 이번 인사청문회는 (재)구미문화재단 대표이사 후보자 인사검증을 위한 것으로, 지난 5일 구미시장이 인사청문 요청안을 구미시의회에 제출하여 인사청문특별위원회가 구성됐다. 인사청문특별위원회 위원은 총 7명으로, 위원장에 김영태 의원, 간사에 정지원 의원을 비롯해 김민성, 김영길, 김정도, 소진혁, 추

구미시의회 제293회 임시회 개회!

[뉴스스텝] 구미시의회는 1월 13일 본회의장에서 2026년도 첫 회기인 제293회 임시회 제1차 본회의를 열고 의사일정에 들어갔다. 이번 임시회는 1월 20일까지 8일간의 의사일정으로 진행된다.본회의에 앞서 이정희 의원은 5분 자유발언을 통해 구미시가 주최·주관하는 문화·관광·체육 행사에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가치를 반영할 필요가 있다며 관련 정책 및 제도 도입을 제안했다.이날 본회의에서는 시정질

영광군 지내들영농조합법인, 찰보리쌀·홍미 1,000포 기탁

[뉴스스텝] 영광군은 1월 13일 지내들영농조합법인(대표 김순례)이 지역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찰보리쌀과 홍미 각 500포씩, 총 1,000포(약 500만 원 상당)를 기탁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기탁된 물품은 각 읍·면사무소에 배부되며, ‘나눔냉장고’를 통해 관내 저소득 취약계층에게 전달할 계획이다. 지내들 영농조합 대표는 “지역에서 농사지은 곡식을 다시 지역에 나눌 수 있어 의미가 크다.”라며“앞으로도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