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해 보기 싫어서' 신민아-김영대, 손익 제로 로맨스 신호탄! 호박마켓 티저 영상 공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7-29 12:25:28
  • -
  • +
  • 인쇄
▲ [사진 제공: tvN]

[뉴스스텝] ‘손해 보기 싫어서’ 신민아와 김영대가 손익 제로 로맨스의 신호탄을 쏘아 올렸다.

오는 8월 26일(월) 저녁 8시 50분 첫 방송 예정인 tvN X TVING 오리지널 드라마 ‘손해 보기 싫어서’(극본 김혜영 / 연출 김정식/ 기획 CJ ENM STUDIOS / 제작 본팩토리)는 손해 보기 싫어서 결혼식을 올린 여자 ‘손해영(신민아 분)’과 피해 주기 싫어서 가짜 신랑이 된 남자 ‘김지욱(김영대 분)’의 손익 제로 로맨스다.

‘로코 장인’ 배우 신민아와 김영대의 조합이 드라마 팬들을 설레게 만드는 가운데, 29일(오늘) 전지적 ‘손해영’ 시점의 호박마켓 2차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은 ‘로스제로’ 해영이 ‘호박마켓’에 단기 신랑 알바 공고를 올리는 모습으로 시작된다. 해영의 새하얀 웨딩드레스 자태가 마치 결혼 준비를 끝마친 신부의 버진로드 입성 직전을 보여주는 듯하다.

그저 결혼식이 필요한 해영은 “3일 단기 신랑 구합니다. 세팅 다 해드립니다. 대사만 치세요. 많은 지원 부탁드립니다”라며 적극적으로 알바를 구한다.

여기에 ‘백수 우대, 프리랜서까지 지원 가능’, ‘눈에 띄게 잘생긴 분은 지원이 어렵습니다’라는 해영의 구체적인 조건들은 가짜 신랑을 얻기 위한 진지함이 담겨 있어 흥미를 자극한다.

그런가 하면 누군가가 해영에게 채팅으로 “신랑을 왜 여기서 구해요?”라고 묻는다. 채팅을 보낸 자는 다름 아닌 ‘네버스탑’ 지욱. 채팅창을 바라보던 해영은 지욱의 질문에 “신랑을 왜 여기서 구하냐고? 손해 보기 싫어서!”라며 당당하게 대답한다.

가짜 신랑을 구하려는 해영의 당찬 포부가 지욱과 어떻게 얽히고설키게 될지 ‘손익 제로 로맨스’를 펼쳐나갈 이들의 이야기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손해 보기 싫어서’는 배우 신민아, 김영대, 이상이, 한지현 등 배우들의 필승 조합뿐 아니라, ‘술꾼도시여자들 시즌1’, ‘힘쎈여자 강남순’의 김정식 감독과 ‘그녀의 사생활’의 김혜영 작가의 만남으로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들의 시너지가 기대되는 tvN X TVING 오리지널 드라마 ‘손해 보기 싫어서’는 오는 8월 26일(월) 저녁 8시 50분 ‘우연일까?’ 후속으로 tvN에서 첫 방송되며 TVING에서도 동시에 VOD로 서비스된다.

‘tvN X TVING 오리지널’은 리니어TV와 OTT 각 시청층의 효율과 만족을 극대화하고자 tvN과 티빙이 공동으로 기획한 드라마.

추후 스핀오프도 티빙 오리지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해외에서도 아마존 프라임비디오를 통해 ‘No Gain No Love’라는 타이틀로 전 세계 240여 개국에 글로벌로 동시 공개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경기도의회 김성수 의원, 대만 대표와 교육청 MOU 제안... 경기도 청소년 국제 교류 물꼬 튼다

[뉴스스텝] 경기도의회 교육기획위원회 김성수 의원(국민의힘, 하남2)이 대만과의 교육·문화·체육 분야 국제교류 확대를 위한 본격적인 협력에 나섰다.김 의원은 지난 17일, 서울 주한타이베이대표부에서 구고위 대표를 만나 경기도교육청과 대만 교육 당국 간의 양해각서(MOU) 체결을 제안하며, 학생 교류의 제도화 및 문화·체육 교류 확대 방안을 집중적으로 논의했다.차담회 형식으로 열린 이날 간담회에는 김성수 의

이재명 대통령, 성남 현대시장 방문

[뉴스스텝] 이재명 대통령은 판교에서 진행된 청년 스타트업 대표들과의 만남 후 성남시 태평동에 있는 현대시장을 약 30분가량 깜짝 방문했다.현대시장은 이재명 대통령이 성남시장으로 재직하던 시절, 상권 활성화 사업을 통해 현대화가 된 곳이다.상인들은 웃음과 박수, 환호로 대통령이 되어 돌아온 옛 성남시장을 반갑게 맞아주었다.시장 초입에서 43년째 전집을 운영하고 있는 반재분 씨는 “성남시장 시절 자주 봤지만

청년 스타트업 만난 이 대통령 "실패하더라도 차별받지 않도록 지원"

[뉴스스텝] 이재명 대통령은 17일 스타트업 청년 대표들을 만난 자리에서 "실패하더라도 차별받지 않도록 지원하겠다"며 1조 원 규모의 재도전 펀드 조성 등 대한민국이 혁신 국가, 창업 국가로 나아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약속했다. 이 대통령은 이날 경기 성남 판교 스타트업 스퀘어에서 '우리는 청년, 현재에 도전한다'는 주제로 청년 스타트업들과 함께 토크 콘서트를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