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포시립합창단, 제81회 정기연주회 뮤지컬 『프러포즈』개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9-27 12:20:10
  • -
  • +
  • 인쇄
10. 31.(목) 오후 7시 30분, 목포문화예술회관 공연장
▲ 목포시립합창단, 제81회 정기연주회 뮤지컬 『프러포즈』개최

[뉴스스텝] 목포시립합창단은 오는 10월 31일 오후 7시30분 목포문화예술회관 공연장에서 제81회 정기연주회 뮤지컬 '프러포즈'를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사랑하기 좋은 곳인 아름다운 목포를 배경으로 합창단원과 목포로 여행 온 작곡가 사이에 이루어지는 사랑 이야기를 노래한다.

공연은 다채로운 음악과 안무가 가미된 뮤지컬 무대로 꾸며질 예정이다.

특히 유명 뮤지컬 OST(오리지날 사운드 트랙)를 비롯 Dancing Queen(댄싱퀸), What a wonderful world(왓 어 원더풀 월드), 지금 이순간, 좋은 날 등 대중적으로 친숙한 곡들과 한 시도 지루할 틈이 없는 스토리라인으로 관객들에게 잊지 못할 감동과 낭만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공연 총감독을 맡은 목포시립합창단 김선희 지휘자는 “하늘과 노을, 바다와 별이 유난히 아름다운 목포를 떠올리며 기획한 공연이다”면서 “가족, 연인과 함께 오셔서 따뜻한 사랑 이야기에 흠뻑 빠져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관람료는 일반 5,000원(학생 3,000원)으로, 오는 30일부터 온라인 티켓링크에서 예매가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목포시립합창단 SNS(사회관계망서비스)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양양군, 고독사 위험가구 사회관계망 형성 ‘고독사 예방 프로그램’ 추진

[뉴스스텝] 양양군은 사회적 단절로 인한 고독사 위험을 줄이고, 지역사회 참여를 확대하기 위한 '고독사 예방 프로그램'을 적극 추진하고 있다. 이번 사업은 은둔형 1인 가구가 지역사회와 자연스럽게 어울리며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을 목표로 한다.◈ 찾아가는 집 밖 활동지지 프로그램 운영양양군은 양양군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연계하여 ‘찾아가는 집 밖 활동지지 프로그램’을 운

청양군 군민의 안전을 지키기 위한 중대시민재해 역량 강화 교육

[뉴스스텝] 청양군은 4일 청양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전 직원을 대상으로 군민의 생명과 신체를 보호하기 위한 ‘중대시민재해 직원역량강화 교육’을 실시했다.군에 따르면 이번 교육은 공직자의 안전의식 제고와 중대시민재해 예방 체계 강화를 위해 마련됐다. 군은 사람과안전 기술지도 법인 한창현 대표를 전문 강사로 초빙해 중대시민재해 적용대상 안전보건확보 의무 및 안전보건관리체계 구축 중대시민재해 사례 및 대응·

성주군, 2025년 기로연 성황리 개최

[뉴스스텝] 성주군은 31일 성주문화예술회관에서 성주향교가 주관하는 '2025년 기로연'행사를 개최했다. 기로연은 조선시대 기로소에 등록된 70세 이상의 원로 문신을 예우하기 위하여 나라에서 베풀던 잔치에서 유래되어, 현재는 향교 문화를 전승하고 어르신들의 건강과 장수를 기원하는 뜻을 담은 행사로 재현되고 있다. 이날 1부 행사는 식전공연을 시작으로 상읍례, 효행상 시상, 축사, 헌주례 순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