숨겨둔 끼를 발산하라! ‘철원 청소년 갓 탤런트 개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9-02 12:30:20
  • -
  • +
  • 인쇄
▲ 숨겨둔 끼를 발산하라! ‘철원 청소년 갓 탤런트 개최’

[뉴스스텝] 철원문화재단은 9월 11일까지 제42회 태봉제 기념 철원 청소년 갓 탤런트 경연 참가자 및 팀을 모집한다.

‘철원 청소년 갓 탤런트’경연은 10월 4일 오후 7시부터 철원군종합운동장 태봉제 메인 무대에서 펼쳐진다.

이번 경연은 노래/춤/연기/개그/연주 등 무대공연이 가능한 모든 분야로 철원 청소년들의 숨겨둔 끼를 발산할 수 있는 기회가 된다.

참가팀의 경연이 끝나면 관객심사를 통해 1위 100만원/ 2위 50만원/ 3위 40만원/ 4위 30만원/ 5위 20만원의 시상금이 주어진다.

모집 방법은 철원문화재단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 이날 김나영, 탑현, 전파상사 등 연예인의 축하공연도 예정돼 있다. 지역 청소년들의 열기와 함성이 가을 하늘에 높게 울려 퍼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철원문화재단 신중철 운영본부장은 “꿈과 재능이 넘치는 지역청소년들의 무대를 펼쳐 보일 수 있어 기쁜 마음”이라며 “참가자들의 다채로운 공연은 물론 풍성한 초청공연까지 즐길 수 있는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삼척시, 도계 협동아파트 매입·리모델링 국토부 공모사업 선정

[뉴스스텝] 삼척시가 도계 협동아파트 매입·리모델링 사업이 국토교통부 주관 '2025년 하반기 지역제안형 특화 공공임대주택'공모사업에 최종 선정됐다고 밝혔다.이번 선정은 지난 8월 '2025년 상반기 지역제안형 특화 공공임대주택' 공모사업(100세대) 선정에 이은 추가 성과로, 현재 추진중인 강원형 공공임대주택 건립사업(120세대), 마을정비형 공공임대주택 건립사업(120세대)

경북소방, “해넘이·해맞이 즐기되 안전은 반드시 지켜야”

[뉴스스텝] 경상북도 소방본부는 연말연시 해넘이와 해맞이 행사로 산과 해안가 등 주요 관광지에 많은 인파가 몰릴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각종 안전사고 예방에 각별한 주의를 당부했다.경북소방본부에 따르면 최근 한파와 대설, 급격한 기상 변화로 미끄럼 사고와 저체온증 등 안전사고 발생 위험이 커지고 있어 행사 참여 시 사전 준비와 안전 수칙 준수가 무엇보다 중요하다.해넘이와 해맞이를 위해 산에 오를 땐 출발

군산시평생학습관, 전북특별자치도 우수 평생교육기관 표창 수상

[뉴스스텝] 군산시평생학습관이 평생교육 및 문해교육 활성화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전북특별자치도 우수기관 표창을 받았다.31일 시에 따르면, 이번 수상은 군산시평생학습관의 정책적 성과와 운영 역량이 높이 평가된 결과이다.그동안 군산시평생학습관은 평생교육과 문해교육 분야에서 지속적인 프로그램 운영과 지역사회 연계를 통해 교육 접근성을 높여왔으며, 학습 소외계층의 학습권 보장에도 공헌해왔다.또한 시민 맞춤형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