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유성은, 오늘(2일) 신곡 ‘별.따.네.’ 전격 발매...약 1년 10개월 만에 컴백! 명품 보컬리스트의 귀환!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11-02 12:20:11
  • -
  • +
  • 인쇄
▲ [사진 제공: 티알엔터테인먼트]

[뉴스스텝] 유성은이 약 1년 10개월 만에 명품 보컬리스트의 귀환을 알린다.

유성은은 오늘(2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별을 따라가면 네게 닿을 수 있을까(별.따.네.)’를 발매한다.

새로운 소속사로 이적 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별.따.네.’는 지난 2021년 12월 발매한 ‘오늘 같은 밤’ 이후 약 1년 10개월 만의 신곡으로, 잔잔한 선율과 풍성한 현악기가 주를 이루는 켈틱 팝(Celtic Pop) 장르의 곡이다.

유성은이 직접 작사에 참여해 진정성을 높였으며, 서로에 대한 굳건한 믿음과 희생으로 세상의 장애물들을 헤쳐 나가 사랑을 지켜낸다는 동화적인 가사가 듣는 이들의 상상력을 자극하며 곡에 오롯이 몰입하게 한다.

특히 독보적인 소울 보컬의 진수 유성은의 고급스럽고 세련된 보이스는 웅장하면서도 감미로운 멜로디와 조화를 이루며 들을수록 아름답고 신비로운 무드를 자아낸다.

유성은은 한 편의 동화 같은 신곡 ‘별.따.네.’를 통해 올가을과 겨울을 그만의 색깔이 가득한 별로 물들일 전망이다.

유성은은 선풍적인 인기를 끈 역대급 오디션 프로그램 Mnet ‘보이스 코리아’에서 뛰어난 가창력과 유일무이한 음색으로 화제를 모으며 준우승을 차지했다.

이후 ‘Be OK’, ‘집으로 데려가 줘’, ‘이대로 멈춰’, ‘Nothing (Feat. 문별 of 마마무)’, ‘질투’, ‘도망가요’ 등 다수의 히트곡을 비롯해 유명 드라마 OST 등을 가창하며 탁월한 음악적 역량을 과시했다.

또한 연기 도전 및 음악 예능프로그램, 각종 공연을 통해 한계 없는 스펙트럼을 입증, 다분야에서 눈부신 존재감을 떨치고 있다.

한편 유성은의 새 디지털 싱글 ‘별을 따라가면 네게 닿을 수 있을까(별.따.네.)’ 음원과 라이브 클립은 오늘(2일) 정오 공개되며, 유성은은 최근 티알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 더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남원시–전북대, 2026학년도 지역산업학과 신·편입생 모집

[뉴스스텝] 남원시(시장 최경식)와 전북대학교는 지역 특화산업 전문인력 양성을 위해 2026학년도 전북대학교 지역산업학과(남원시 계약학과) 신·편입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전북대학교 지역산업학과는 남원시 재정지원을 통해 운영되는 근로자 재교육형 계약학과로, 화장품뷰티산업과 목칠공예산업을 전공으로 지역 산업 현장에서 요구하는 실무형 인재를 양성하고 있다. 2026학년도에는 신입생 40명과 편입생을 모집하며,

완주군서 노벨문학상 수상 1주년 기념 시화전 열려

[뉴스스텝] 한강 시인의 대한민국 최초 노벨문학상 수상을 기념하고, 그 역사적 의미를 되새기는 특별 시화전이 완주군에서 열리고 있다. 노벨문학상 수상기념 시화협회는 오는 23일까지 완주군청 1층 로비홀에서 ‘대한민국 최초 노벨문학상 수상기념 1주년 특별 시화전’을 열고 있다. 이번 시화전은 대한민국 문학이 처음으로 노벨문학상을 수상하며 세계 문학의 중심 무대에 오른 역사적 순간을 기념하기 위해 마련됐다.

완주 고산면에 광역농기계수리센터 들어선다

[뉴스스텝] 완주군이 전북도 ‘광역농기계수리센터 지원사업’에 최종 선정됐다. 이번 사업은 농기계 수리 인프라가 부족한 지역을 중심으로 공공 수리체계를 구축해 농기계 고장 시 신속한 대응과 안정적인 영농 환경을 조성하기 위한 사업으로, 고산면을 비롯한 북부권 6개 면을 아우르는 광역 거점 수리센터를 조성하게 된다. 광역농기계수리센터는 고산면 서봉리 일원에 조성되며, 2026년 1월부터 12월까지 총사업비 10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