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그니처 세미, 연기 데뷔! OTT 드라마 ‘뜸 들이지 마세요’ 주인공 한수정 役 캐스팅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11-02 12:20:14
  • -
  • +
  • 인쇄
▲ [사진 = J9엔터테인먼트 제공]

[뉴스스텝] 그룹 시그니처(cignature) 세미가 ‘뜸 들이지 마세요’로 연기에 도전한다.

시그니처 세미는 오는 4일 유튜브 채널 ‘렛시피(LETSEEPIC)’를 통해 공개되는 새 웹드라마 ‘뜸 들이지 마세요’에 주인공 한수정 역으로 출연한다.

‘뜸 들이지 마세요’(제작 렛스튜디오, 연출 박규진, 극본 김한슬)는 누구나 먹는 밥을 매개로 이어진 대학생들이 서로를 통해 치유되어가는 이야기를 담은 캠퍼스 힐링 웹드라마다.

2023년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산하 한국전파진흥협회(RAPA)의 크리에이터 미디어콘텐츠 제작지원작으로 선정되었다.

세미는 극 중 주인공 한수정 역을 맡아 초보 자취러의 대학 생활을 현실성 있게 표현한다.

주변의 다양한 인물을 만나면서 점차 혼밥에 적응해가고, 짝사랑하는 상대에게 고백하기까지 감정 변화를 겪는 성장 이야기를 그리며, MZ세대 시청자들의 공감을 이끌 예정이다.

시그니처의 메인보컬이자 메인댄서 세미는 ‘뜸 들이지 마세요’ 출연을 확정하며 배우로서 새로운 도전을 알렸다. 더욱 다양한 분야에서 다재다능함을 펼칠 세미의 활약이 기대된다.

한편, 세미가 속한 시그니처는 최근 네 번째 EP ‘그해 여름의 우리(Us in the Summer)’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안녕, 인사해(Smooth Sailing)’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며 글로벌 팬들의 큰 사랑을 받았다.

세미가 출연하는 ‘뜸 들이지 마세요’는 오는 4일 유튜브 채널 ‘렛시피(LETSEEPIC)’를 통해 공개되며, 내년 OTT 방영을 목표로 하고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남원시–전북대, 2026학년도 지역산업학과 신·편입생 모집

[뉴스스텝] 남원시(시장 최경식)와 전북대학교는 지역 특화산업 전문인력 양성을 위해 2026학년도 전북대학교 지역산업학과(남원시 계약학과) 신·편입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전북대학교 지역산업학과는 남원시 재정지원을 통해 운영되는 근로자 재교육형 계약학과로, 화장품뷰티산업과 목칠공예산업을 전공으로 지역 산업 현장에서 요구하는 실무형 인재를 양성하고 있다. 2026학년도에는 신입생 40명과 편입생을 모집하며,

완주군서 노벨문학상 수상 1주년 기념 시화전 열려

[뉴스스텝] 한강 시인의 대한민국 최초 노벨문학상 수상을 기념하고, 그 역사적 의미를 되새기는 특별 시화전이 완주군에서 열리고 있다. 노벨문학상 수상기념 시화협회는 오는 23일까지 완주군청 1층 로비홀에서 ‘대한민국 최초 노벨문학상 수상기념 1주년 특별 시화전’을 열고 있다. 이번 시화전은 대한민국 문학이 처음으로 노벨문학상을 수상하며 세계 문학의 중심 무대에 오른 역사적 순간을 기념하기 위해 마련됐다.

완주 고산면에 광역농기계수리센터 들어선다

[뉴스스텝] 완주군이 전북도 ‘광역농기계수리센터 지원사업’에 최종 선정됐다. 이번 사업은 농기계 수리 인프라가 부족한 지역을 중심으로 공공 수리체계를 구축해 농기계 고장 시 신속한 대응과 안정적인 영농 환경을 조성하기 위한 사업으로, 고산면을 비롯한 북부권 6개 면을 아우르는 광역 거점 수리센터를 조성하게 된다. 광역농기계수리센터는 고산면 서봉리 일원에 조성되며, 2026년 1월부터 12월까지 총사업비 10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