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드라마 ‘로맨스 바이 로맨스’, 엔플라잉 차훈 등 라이징 스타 다수 참여...“유튜브 방영 시작”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06-19 12:20:04
  • -
  • +
  • 인쇄
▲ [자료제공-하트피플]

[뉴스스텝] ‘로맨스 바이 로맨스’가 유튜브 방영을 시작했다.

20대 청춘 남녀의 아찔한 연애 스토리를 다룬 웹드라마 ‘로맨스 바이 로맨스’(이하 로바로)가 지난 9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첫 공개됐다.

‘로바로’는 100일의 연애 기간을 넘기지 못하는 하윤이 남자친구 태령에게 이별 통보를 받는 것으로 시작된다.

태령을 잡기 위해 이별 유예 계약서를 작성하고, 질투 유발을 위해 자신의 오랜 남사친 강진과 위장 썸을 타게 되면서 일어나는 20대 청춘 남녀의 아찔한 연애 이야기를 담고 있다.

웹드라마 방영에 앞서 ‘로바로’는 주인공 남녀 각각 1명을 선정하는 신개념 서바이벌 오디션 예능을 공개한 바 있다.

남녀 오디션 신청 지원자만 2000명을 돌파했으며, 엄청난 경쟁률을 뚫고 14명의 참가자가 본선에 올랐다.

1박 2일 동안 진행된 서바이벌을 통해 비쳐진 참가자들의 열정과 진정성은 시청자들의 응원을 자아냈으며, 다양하고 공정한 심사를 거쳐 여자 주인공으로 이은비 배우, 남자 주인공으로 김진우 배우가 주인공의 영광을 차지했다.

오디션 과정을 담은 ‘로바로’ 웹 예능은 로맨스 바이 로맨스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시청이 가능하다.

또한, 신세대 라이징 스타 다수의 참여도 눈길을 끌었다. 하윤의 남자친구 태령 역으로 5인조 보이 밴드그룹 N.Flying(엔플라잉)의 멤버 ‘차훈’이 출연하여 시청자들의 기대를 높였다.

LUCY(루시)와 Mew(미유), 크래비티 멤버 우빈은 OST 작업에 참여하며 작품의 완성도와 인기를 더했다.

한편, 웹드라마 ‘로맨스 바이 로맨스’는 매주 수요일 오후 4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진교훈 강서구청장, “구민의 삶의 질 높이는 착한 행정 펼칠 것”

[뉴스스텝] 진교훈 서울 강서구청장이 14일 “지역의 수많은 현안들을 하나하나 해결하면서 구민의 삶에 착! 다가가는 구정을 펼치겠다”고 강조했다.진 구청장은 이날 오후 코엑스 마곡에서 열린 ‘2026년 신년인사회’에서 올해는 도전과 혁신으로 구민과 함께 성장하는 도약의 해가 될 것”이라며 이같이 말했다.진 구청장은 균형발전 도시에 도착 안전‧안심 생활에 안착 미래경제 도시에 선착 복지‧건강 구민 곁에 밀착

고용노동부-배달플랫폼, '겨울철 대비 배달종사자 안전관리 점검' 간담회

[뉴스스텝] 류현철 고용노동부 산업안전보건본부장은 1월 14일 16시, 서울고용노동청에서 우아한청년들, 바로고, 부릉 등 6개 주요 배달플랫폼업체들과 겨울철 대비 배달종사자 안전관리 방안을 점검하는 자리를 가졌다.이번 간담회는 최근 한파 등 기상상황 악화로 겨울철 배달종사자의 교통사고 위험이 높아지고 있다는 점을 고려하여 배달종사자의 안전과 건강을 보호하기 위한 방안을 직접 점검하기 위해 마련됐다.간담회

김혜경 여사, 재일 한국계 예술인 간담회

[뉴스스텝] 이재명 대통령과 일본을 방문 중인 김혜경 여사는 13일 일본 나라현에서 재일 한국계 예술인들과 간담회를 갖고, 문화와 예술을 매개로 한 한일 간 교류의 의미와 앞으로 나아가야 할 방향에 대해 의견을 나눴다.이번 간담회는 일본에서 태어나 자라며 각자의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는 한국계 예술인들을 격려하고, 양국을 잇는 문화 교류의 가능성을 모색하기 위해 마련됐다.이날 김 여사는 예술인들을 위해 전날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