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일산노인종합복지관, 2023 자원봉사자·후원자 감사송년회 열어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12-11 12:25:27
  • -
  • +
  • 인쇄
12. 7. 자원봉사자 및 후원자 약 250여 명 참여
▲ 2023 자원봉사자·후원자 감사송년회

[뉴스스텝] 고양시일산노인종합복지관이 12월 7일 복지관 대강당에서 자원봉사자와 후원자 약 2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3년 자원봉사자·후원자 감사송년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홍정민 국회의원(경기 고양시병), 이용우 국회의원(경기 고양시정), 국민의힘 김종혁 당협위원장, 경기도의회 경제노동위원회 김완규 위원장, 심홍순 경기도의원, 고양시의회 문화복지위원회 신인선 의원, 최성원 의원, 환경경제위원회 김미수 의원, 대한노인회 정영주 일산동구지회장 등 내빈 10여 명이 참석했다.

행사 1부에서는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나눔을 실천한 우수 자원봉사자·후원자 총 30명에게 보건복지부 장관 표창장, 고양시장 표창장, 고양시의회 의장 표창장, 사회복지법인 연꽃마을 이사장 표창이 수여됐다.

시상식 후에는 자원봉사자와 후원자를 격려하는 축사, 2023년 자원봉사·후원 현황 보고, 퓨전국악 ‘연(娟)’의 축하공연이 진행됐다.

행사 2부는 자원봉사자·후원자 식사가 진행됐다. 복지관 호수레스토랑(경로식당)이 식사를 정성스럽게 준비했다.

이날 보건복지부 장관상을 수상한 전부자 자원봉사자는 “노인이 되어 사회활동에 참여할 수 있는 것만으로도 항상 감사했는데, 이렇게 격려와 축하를 받게 되어 행복하다”라고 전했다.

고양시일산노인종합복지관 장기욱 관장은 “노인복지 발전을 위해 복지관과 함께 이웃 사랑을 실천해주신 자원봉사자·후원자 여러분께 감사드린다. 어르신들의 행복하고 활기찬 노후를 위해 복지관도 힘쓸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바르게살기운동 울산동구협의회, 이웃돕기 성금 전달

[뉴스스텝] 바르게살기운동 울산 동구협의회(회장 유순식)는 12월 23일 오전 10시 울산 동구청을 방문해 이웃돕기 성금 50만 원을 전달했다.이번 성금은 관내 도움이 필요한 가정에 전달되어 생계비, 교육비 등 기초적인 생활 안정을 위한 용도로 사용될 예정이다.바르게살기운동 울산 동구협의회는 이 밖에도 이웃돕기 성금 전달, 경로당 생필품 전달 등 이웃을 위한 따뜻한 나눔 활동을 활발히 펼쳐오고 있다. 유순

바르게살기운동 창녕군협의회, 2025년 회원대회 개최

[뉴스스텝] 바르게살기운동 창녕군협의회(회장 곽철현)는 지난 18일 창녕군청 대회의실에서 ‘2025년 바르게살기운동 회원대회’를 개최하며 한 해를 마무리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이날 행사에는 성낙인 창녕군수를 비롯해 곽철현 협의회장과 회원 100여 명이 참석했다.특히 이번 시상식에서는 바르게살기운동 활성화에 앞장서 온 정세연 여성회장이 행정안전부 장관 표창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으며, 이 밖에도 도지사

담양군, 2026년도 농업 분야 주요 지원사업 지침설명회 열어

[뉴스스텝] 담양군은 지난 22일 담빛농업관 대강당에서 관내 농업인을 대상으로 ‘2026년도 농업 분야 주요 지원사업 지침설명회’를 열고, 농업 분야 보조사업 전반에 대한 추진 방향과 세부 내용을 안내했다.이번 설명회는 농업인들이 각종 지원사업을 정확히 이해하고 공정하고 투명한 보조금 지원체계 안에서 원활하게 참여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마련됐다.담양군은 지방교부세 감소 등 세수 여건 악화로 일부 사업이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