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영대X표예진 드라마 ‘낮에 뜨는 달’ OST 특급 라인업 공개...백지영, 시아준수 등 대거 출격!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11-01 12:15:45
  • -
  • +
  • 인쇄
▲ [자료제공- 지니뮤직, 모스트콘텐츠]

[뉴스스텝] ENA 수목드라마 ‘낮에 뜨는 달’의 OST 라인업이 공개됐다.

오늘 1일 드라마 ‘낮에 뜨는 달’의 OST 제작사 지니뮤직, 모스트콘텐츠는 총 7팀의 OST 라인업을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에 따르면 이번 ‘낮에 뜨는 달’의 OST에는 가수 백지영과 김준수(XIA)를 비롯해 지아, 길구봉구, 오왠, 이바다, 정동원이 참여했다.

오늘 1일 첫 방송을 앞둔 ENA 수목드라마 '낮에 뜨는 달'(연출 표민수, 박찬율 / 극본 김혜원, 정성은)은 사랑하는 연인에게 살해당한 뒤 시간이 멈춰버린 남자와 전생의 기억을 잃고 한없이 흘러가버린 여자의 위험하고 애틋한 환생 로맨스이다.

과거와 현재를 넘나드는 압도적 스케일과 흡인력 있는 스토리의 강력한 몰입도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낮에 뜨는 달’은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많은 시청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이와 함께 화려한 OST 가창진들을 공개되며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대체불가 OST 여왕’으로 불리는 백지영과 뮤지컬과 가요 등 다양한 장르를 넘나들며 활발히 활동 중인 ‘김준수(XIA)’, 명불허전 명품 발라더 ‘지아’, 독보적인 감성의 보컬 듀오 ‘길구봉구’, 대세 싱어송라이터 ‘오왠’, 매력적인 음색으로 사랑받는 ‘이바다’, 뛰어난 가창력과 감성이 돋보이는 ‘정동원’까지. 이들은 강렬한 존재감과 음악으로 극에 진한 여운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수목드라마 ‘낮에 뜨는 달’은 오늘 1일 오후 9시 ENA채널에서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남양주시의회, 차산초등학교 통학로 안전을 위한 주민소통 간담회 개최

[뉴스스텝] 남양주시의회는 14일 시의회 소회의실에서 차산초등학교 통학로 안전을 위한 주민소통 간담회를 개최했다.이날 간담회는 최근 차산초등학교 통학로 인근 공사로 인해 제기되고 있는 아이들의 통학환경 안전문제에 대한 상황을 함께 공유하고, 실질적인 대책을 논의하고자 마련됐으며, 조성대 의장과 전혜연 의원, 차산초등학교 학부모회 안정숙 회장, 차산초등학교 녹색어머니회 강도희 회장을 비롯한 관계 공무원들이

노사정, 국민주권정부 첫 공동선언 착실히 이행하기로 뜻 모아

[뉴스스텝] 고용노동부는 1월14일 지난해 활동을 마무리한 「실노동시간 단축 로드맵 추진단」을 「실노동시간 단축 로드맵 이행점검단」으로 재편해 새롭게 출범했다고 밝혔다.추진단은 지난해 9.24. 출범하여 약 3개월간 총 25회에 걸친 대화와 의견 조율을 통해 12.30. ‘실노동시간 단축을 위한 노사정 공동선언’과 ‘로드맵 추진과제’를 발표한 바 있다.점검단은 추진단에 참여했던 노사정 및 전문가 전원이 빠

남양주시 퇴계원읍, 제2기 주민자치회 출범식 개최

[뉴스스텝] 남양주시는 13일 퇴계원읍사무소에서 제2기 퇴계원읍 주민자치회 출범식을 개최하고 새로운 임원진 구성을 마쳤다고 밝혔다.이번 출범은 주민 참여 기반의 자치활동을 통해 지역 현안을 직접 논의하고, 주민자치 역량을 강화하기 위한 취지로 마련됐다. 시는 주민 주도의 자치 활동을 통해 지역 공동체 활성화를 도모할 방침이다.퇴계원읍 제2기 주민자치회는 공개모집과 심사를 거쳐 총 25명의 위원으로 구성됐으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