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TURN(에잇턴), 일탈을 꿈꾸는 소년들! 미니 2집 콘셉트 포토 추가 공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06-16 12:15:26
  • -
  • +
  • 인쇄
▲ [사진 = MNH엔터테인먼트 제공]

[뉴스스텝] 8TURN(에잇턴)이 새 앨범의 두 번째 콘셉트 포토를 통해 색다른 매력을 선보였다.

8TURN(재윤, 명호, 민호, 윤성, 해민, 경민, 윤규, 승헌)은 지난 13일부터 15일까지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UNCHARTED DRIFT (언차티드 드리프트)'의 두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 8TURN은 장난기 넘치는 표정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멤버들은 각자의 개성을 엿볼 수 있는 유니크한 스타일링과 넘치는 에너지로 자유분방한 바이브를 한껏 드러냈다.

특히 볼드한 액세서리와 글리터 메이크업은 물론 다양한 소품들을 활용한 역동적인 포즈는 8TURN만의 자유로운 스트리트 분위기를 배가시키며 팬들의 궁금증을 더했다.

이처럼 8TURN은 두 가지 버전의 콘셉트 포토를 통해 한층 업그레이드된 개성과 넓어진 음악적 스펙트럼을 예고하며 신보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리고 있다.

'UNCHARTED DRIFT'는 한여름 밤의 소동을 통해 틀에 박힌 일상에서 벗어나 자신만의 길을 찾아가는 여덟 소년의 예측 불가능한 여정을 담아낸 앨범이다.

8TURN은 이번 앨범을 통해 나에 대한 확신을 찾는 일탈의 시간을 선물하며 8TURN만의 스타일을 공고히 다질 예정이다.

지난 1월 데뷔 후 Z세대의 취향을 정조준한 감성과 무대를 통해 팬들의 사랑을 받은 8TURN은 보다 성장한 실력과 퍼포먼스를 통해 '올라운더'로 확실히 자리매김할 계획이다.

한편, 8TURN의 두 번째 미니앨범 'UNCHARTED DRIFT'는 오는 26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진교훈 강서구청장, “구민의 삶의 질 높이는 착한 행정 펼칠 것”

[뉴스스텝] 진교훈 서울 강서구청장이 14일 “지역의 수많은 현안들을 하나하나 해결하면서 구민의 삶에 착! 다가가는 구정을 펼치겠다”고 강조했다.진 구청장은 이날 오후 코엑스 마곡에서 열린 ‘2026년 신년인사회’에서 올해는 도전과 혁신으로 구민과 함께 성장하는 도약의 해가 될 것”이라며 이같이 말했다.진 구청장은 균형발전 도시에 도착 안전‧안심 생활에 안착 미래경제 도시에 선착 복지‧건강 구민 곁에 밀착

고용노동부-배달플랫폼, '겨울철 대비 배달종사자 안전관리 점검' 간담회

[뉴스스텝] 류현철 고용노동부 산업안전보건본부장은 1월 14일 16시, 서울고용노동청에서 우아한청년들, 바로고, 부릉 등 6개 주요 배달플랫폼업체들과 겨울철 대비 배달종사자 안전관리 방안을 점검하는 자리를 가졌다.이번 간담회는 최근 한파 등 기상상황 악화로 겨울철 배달종사자의 교통사고 위험이 높아지고 있다는 점을 고려하여 배달종사자의 안전과 건강을 보호하기 위한 방안을 직접 점검하기 위해 마련됐다.간담회

김혜경 여사, 재일 한국계 예술인 간담회

[뉴스스텝] 이재명 대통령과 일본을 방문 중인 김혜경 여사는 13일 일본 나라현에서 재일 한국계 예술인들과 간담회를 갖고, 문화와 예술을 매개로 한 한일 간 교류의 의미와 앞으로 나아가야 할 방향에 대해 의견을 나눴다.이번 간담회는 일본에서 태어나 자라며 각자의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는 한국계 예술인들을 격려하고, 양국을 잇는 문화 교류의 가능성을 모색하기 위해 마련됐다.이날 김 여사는 예술인들을 위해 전날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