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시립합창단 신승용지휘자 취임연주회 ‘색다른 동행’ 공연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09-26 12:30:03
  • -
  • +
  • 인쇄
클래식과 뮤지컬 합창의 조화, 10월 5일 문화예술회관
▲ 순천시립합창단 신승용지휘자 취임연주회 ‘색다른 동행’ 공연

[뉴스스텝] 순천시는 다음달 5일 저녁 7시 30분 순천시 문화예술회관 대극장에서 순천시립합창단 제93회 정기공연 ‘색다른 동행’공연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연은 지난 8월 취임한 신승용 상임지휘자의 취임연주회로‘멘델스존의 심포니 2번 LOBGESANG & 뮤지컬 합창’을 순천시립합창단과 특별출연 소프라노 전수미, 박선영과 테너 김래주의 협연으로 연주해 클래식과 뮤지컬 합창의 화려한 조화로 시민에게 감동적인 경험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1부의 ‘멘델스존의 심포니 2번 LOBGESANG’은 3명의 솔리스트와 합창 그리고 오케스트라의 편성으로 구성된 강렬하고 열정적인 표현이 돋보이는 곡이며, 2부 뮤지컬 합창은 우리에게 친숙하고 세계인이 사랑하는 뮤지컬 곡을 합창으로 편곡하여 즐겁게 공감하는 무대로 꾸며진다.

순천시 문화예술회관 관계자는 “이번 음악회는 신승용 상임지휘자의 취임 연주회로 합창단의 음악적 변화와 성장을 시민들께 소개하는 공연이다. 클래식과 뮤지컬의 서로 다른 장르가 색다르게 동행하는 조화로운 연주와 함께 가을 저녁을 즐기시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관람료는 S석 10,000원, A석 6,000원으로 티켓링크 누리집 또는 순천문화예술회관에서 예매 가능하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2025 울산-한국야구위원회 가을대전(KBO Fall 리그) 국제야구대회 19일간 울산에서 대폭 확대된 규모로 개최

[뉴스스텝] ‘2025 울산-한국야구위원회 가을대전(KBO Fall 리그)’이 오는 10월 14일부터 11월 1일까지 19일간 울산 문수야구장 등 4개 구장에서 열린다.이번 대회는 지난 4월 울산시와 케이비오(KBO)가 체결한 ‘야구 거점도시 육성 및 공동협력 증진 업무협약(MOU)’의 일환이다.문수야구장의 활용도를 높이고, 시민들이 일상 속에서 야구를 보다 친숙하게 접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마

삼척 도계 '작은미술관 앤드', 개관전 '입구 : 기억의 막(幕)' 개최

[뉴스스텝] 삼척시와 삼척관광문화재단은 도계읍 삭도마을 내 트릭아트관을 리모델링하여 새롭게 조성한 ‘작은미술관 앤드(END)’의 첫 전시로 '입구 : 기억의 막(幕)'을 10월 3일부터 10월 31일까지 선보인다.이번 전시는 산업화 시대의 상징이었던 도계 석탄산업의 기억을 예술로 재해석하고, 사라져 가는 공간과 사람들의 이야기를 현대미술로 풀어내는 전시로 마련됐다.‘묻혀 있었던 시간이 오늘에

부산 금정구, '금정 명품 맛 브랜드' 인증 업체 현판식 개최

[뉴스스텝] 부산시 금정구는 지역 우수 식품 인증제인 '금정 명품 맛 브랜드'로 9개소 13개 제품을 최종 선정하고, 현판식과 간담회를 진행했다고 밝혔다.이번 행사는 구 대표 브랜드 선정에 대한 자긍심을 높이고, 식품 산업 발전을 위한 협력과 소통의 장으로 마련됐다.올해 심사 결과 ㈜청미각식품의 청미각 김치 원적외선에 구운 양념 번데기 2개 제품이 신규 선정됐으며, 허니마들렌(이흥용과자점)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