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주군 청소년수련관, “나만의 작은 세상 만들어요”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08-04 12:25:16
  • -
  • +
  • 인쇄
완주군 청소년수련관, 여름방학 특별프로그램‘미니어처 DIY’
▲ 완주군청

[뉴스스텝] 완주군 청소년수련관이 여름방학 특별프로그램으로 일상의 사물을 작게 나만의 것으로 만드는 ‘미니어처 DIY’을 진행한다.

4일 완주군 청소년수련관은 목공, 클레이, 종이 DIY로 사물이나 공간을 작게 조립하고 채색하는 ‘내 손의 작은 꿈, 미니어처’ 프로그램을 7일부터 18일까지 총 8회에 걸쳐 연다고 밝혔다.

미니어처 DIY 프로그램은 단순히 만들기에 그치지 않고 청소년 각자의 캠핑 및 놀이공원 경험을 나누면서 또래집단 간 소통의 시간을 갖는다.

DIY로 표현능력을 향상시키고 작품 완성을 통해 성취감도 얻을 수 있다.

완주군 청소년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청소년수련관 관계자는 “여름방학 특별프로그램으로 야심차게 준비했다”며 “다양한 창의적 활동을 통해 자신의 적성을 개발하고 관련된 진로를 탐색할 기회도 덤으로 갖게 될 것이다”고 자신감을 내비쳤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부산 북구, 2025년 찾아가는 치유농업 공개강좌 개최

[뉴스스텝] 부산 북구는 지난 23일 북구청 대회의실에서 지역 주민 80명이 참여한 가운데 2025년 ‘찾아가는 치유농업 공개강좌’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교육에는 오태원 북구청장을 비롯해 부산광역시농업기술센터 유미복 소장 등 농업기술센터 직원과 치매안심센터, 북구시니어클럽 주민들이 참여했다. 참여자들은 치유농업의 개념과 실내식물 관리 방법을 배우고, ‘내 손안의 작은 숲’을 주제로 나만의 치유 화분을

김성범 해수부 차관 APEC 선상호텔 운영 점검

[뉴스스텝] 김성범 해양수산부 차관은 10월 28일 APEC 정상회의 기간 포항영일만항에서 운영되는 APEC 선상호텔에 대한 현장점검에 나섰다.김 차관은 선상호텔로 활용될 크루즈선의 접안 상황, 이동객의 부두 내 동선 및 조경 등 부두 내 정비 상황 등 이용객들의 안전하고 편안한 투숙을 위한 준비 상황을 점검하고, 대테러안전상황실 근무자들을 격려했다.특히, 드론 등에 의한 테러 위험에 대해서도 정부 대책을

새만금개발청, 신항만 크루즈 관광산업 기본구상 수립 최종보고회 개최

[뉴스스텝] 새만금개발청은 10월 28일 새만금 신항만 크루즈 관광산업 육성과 유치를 위한 기본구상 용역 최종 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날 보고회에서는 △ 크루즈 산업 육성을 위한 중장기 발전 전략 수립 △ 크루즈 유치를 위한 기반시설 구축 방향 △ 기항지 지역 관광자원 연계 전략 △ 새만금 크루즈 산업 발전 세부 실행 계획 수립 방안 등이 발표됐다. 새만금 신항만은 동북아시아의 우수한 지리적 접근성으로 물류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