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이달' 김서형을 사로잡은 한 사람, 이시우 스틸 공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03-16 12:26:02
  • -
  • +
  • 인쇄
▲ (사진제공: KT스튜디오지니)

[뉴스스텝] 김서형의 파격적인 변신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는 지니 TV 오리지널 드라마 <종이달>의 또 다른 주인공이 공개되었다.

[출연: 김서형, 유선, 서영희, 이시우ㅣ연출: 유종선, 정원희ㅣ기획: KT스튜디오지니ㅣ제작: 롯데컬처웍스, 빅오션이엔엠]

숨막히는 일상을 살던 ‘유이화(김서형)’가 은행 VIP 고객들의 돈을 횡령하면서 돌이킬 수 없는 순간을 맞이하게 되는 서스펜스 드라마 <종이달>에서 그간 베일에 싸여 있던 인물이 드디어 공개되어 화제다. 바로 극 중 김서형을 뒤흔들며 그에게 치명적인 행복을 안겨줄 배우 이시우다.

이시우는 <종이달>에서 아버지가 남겨둔 빚이 산더미지만 부유한 외할아버지의 더러운 돈이 싫어 힘겹게 살아가는 ‘윤민재’ 역을 맡았다. ‘윤민재’는 모든 상황이 어렵지만 영화에 대한 열정으로 희망을 잃지 않는다.

그러던 중 우연히 새하얗고 눈부시게 웃는 ‘이화’를 만나 피할 수 없는 인연을 맺게 된다. 함께 공개된 스틸은 그만의 선 고운 외모에서 나오는 분위기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첫 공개된 ‘민재’의 모습은 그가 가진 사연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키며 어떻게 스토리를 이끌어갈지 주목하게 한다. 특히 은행 유니폼을 입은 ‘이화’와 마주친 장면은 서로 예기치 못했던 만남이 어떤 인연을 이어질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이시우는 지니 TV 오리지널 드라마 <종이달>을 통해 본격적으로 대중들과 만나는 신예로 김서형과 완벽한 케미를 자랑한다. 알 수 없는 이유로 자꾸만 ‘이화’에게 끌리는 ‘민재’의 마음을 과감하면서도 섬세하게 표현해 캐릭터의 고요한 열정을 탁월하게 보여준다.

<종이달> 을 연출한 유종선 감독은 이시우에 대해 “차분하고 성숙한 이미지를 가지고 있다. 신인다운 성실과 패기로 자신만의 ‘민재’를 완성해 나갔다”며 함께 한 소감을 전했다. 이시우는 “윤민재라는 인물로 <종이달>에 함께 하게 되어 기쁘고 영광이다.

다양한 모습과 매력을 지닌 캐릭터이기에, 민재를 연기하는 기쁨이 배가 되었던 것 같다. 멋진 작품, 그리고 함께하는 선배님들 사이에 잘 녹아들 수 있도록 노력했다.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며 각오를 전했다.

뜨겁게 등장한 신예 이시우의 첫 스틸 공개로 더욱 화제가 되고 있는 지니 TV 오리지널 드라마 <종이달>은 올 4월 10일 첫 공개를 확정, 지니 TV와 ENA, 티빙에서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전북자치도, 초미세먼지 비상저감조치 시행

[뉴스스텝] 전북특별자치도가 초미세먼지 농도 악화에 따라 16일 오전 6시부터 오후 9시까지 초미세먼지 비상저감조치를 시행한다고 15일 밝혔다.도에 따르면 15일 오후 전북권역에 초미세먼지(PM-2.5) 주의보가 발령된 데 이어, 16일에도 일평균 초미세먼지 농도가 50㎍/㎥를 초과할 것으로 전망된다.이번 조치로 도내에서는 배출가스 5등급 차량 3만4천여 대의 운행이 제한되며, 515개 행정·공공기관에서는

서대문구, 신년인사회 열고 '꿈을 현실로 행복 300% 도전' 다짐

[뉴스스텝] 서대문구가 15일 오후 연세대학교 대강당에서 신년음악회를 겸한 ‘2026년 신년인사회’를 열고 ‘꿈을 현실로 만드는 행복 300% 서대문 구현’을 위한 의지를 다졌다.이 자리에는 주민과 직능단체 대표, 지역 소상공인, 각계 인사 등 2천여 명이 참석해 행사장을 가득 메웠다.이성헌 구청장은 이날 신년사를 통해 사통팔달 신속성장 명품미래도시 품격있는 역사, 따뜻한 일상 사람중심도시 자연 속 힐링치

경남도, ‘제1회 찾아가는 산업정책 설명회’ 우주항공기업과 함께 시작

[뉴스스텝] 경상남도는 15일 사천상공회의소에서 ‘2026년 찾아가는 산업정책 설명회’를 열고, 우주항공 분야 산업정책을 공유하는 한편 기업 현장의 애로사항을 청취했다고 밝혔다.이번 설명회에는 이미화 경남도 산업국장을 비롯한 경남도와 사천시 공무원, 사천지역 우주항공 기업, 한국우주항공산업협회와 경남테크노파크의 관계자가 등 30여 명이 참석했다.경남도는 도정 주요 성과와 우주항공 분야 주요 사업을 설명한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