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시, 2023년 한마음 치매극복 걷기 비대면 행사 개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08-24 12:25:46
  • -
  • +
  • 인쇄
▲ 거제시, 2023년 한마음 치매극복 걷기 비대면 행사 개최

[뉴스스텝] 거제시 치매안심센터는 오는 9월 1일부터 9월 30일까지 한 달간 치매인식개선을 위한‘2023년 한마음 치매극복 걷기 비대면 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치매극복의 날(9월 21일)을 맞아 치매예방에 좋은 걷기를 실천하고 치매 극복을 기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모바일앱‘워크온’을 통해 챌린지에 참여한 응모자 중 9월 한 달간 150,000보를 달성한 700명을 추첨해 모바일 상품권을 제공한다.

또한, 치매극복 인증 이벤트로‘워크온’거제시 치매안심센터 게시판에 거제시 치매안심센터 방문(외관○)·치매인식개선 안내판·치매 홍보 그림자 조명 중 2개 이상의 인증사진을 게시하면 선착순 50명에게 양우산을 증정한다.

거제시 치매안심센터장은“이번 걷기 행사를 통해 치매에 대한 부정적 인식을 개선하고 치매에 대한 올바른 이해와 치매예방법 실천으로 치매를 극복할 수 있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싱어게인4' 돌아온 ‘싱요일’에 시청자 반응 터졌다! ‘정주행 유발’ 무대에 클립 누적 조회수 1700만 뷰 돌파!

[뉴스스텝] JTBC ‘싱어게인-무명가수전 시즌4’(기획 윤현준, 연출 위재혁/이하 ‘싱어게인4’)가 레전드 오디션의 진가를 발휘하며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다.‘싱어게인’이 오랫동안 사랑받아 온 비결은 자신의 존재 가치를 증명하기 위해 다시 무대에 오른 무명가수들의 ‘진정성’과 ‘절실함’으로 만든 울림 깊은 무대다. 시즌4 역시 역대급 경쟁률을 뚫고 본선에 진출한 실력파들이 대거 포진한 만큼, 1라

밀양시, 국가정보자원관리원 화재 한 달... 행정 공백 없이 안정화

[뉴스스텝] 경남 밀양시는 지난달 26일 발생한 국가정보자원관리원 대전 본원 화재 이후 한 달이 지난 현재까지 비상대응 T/F를 지속 운영하며 전산시스템 안정화와 행정 공백 최소화를 위해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고 24일 밝혔다.시는 화재 발생 후 부시장을 총괄 상황실장으로 하는 비상대응체계를 즉시 가동하고, 18개 부서가 긴밀히 협력해 장애로 인한 민원 발생 상황에 신속히 대응하고 있다.또한 전산실 안정성

구례군, 남도국제미식산업박람회‘릴레이 응원 챌린지’마지막 주자로 동참

[뉴스스텝] 전라남도 구례군이 ‘2025 남도국제미식산업박람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기원하는 릴레이 응원 챌린지의 마지막 주자로 참여했다.이번 챌린지는 김영록 전라남도지사가 첫 주자로 나서며 시작됐으며, 남도 미식의 세계화, 지속 가능한 미식 산업 육성, 지역 식품기업의 수출 확대, 글로벌 미식 교류 활성화 등 박람회의 핵심 비전을 널리 알리기 위한 캠페인이다.김순호 군수는 “남도의 맛과 멋을 알리는 남도국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