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주군 대한민국술테마박물관에서 즐기는 캠핑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11-01 12:15:54
  • -
  • +
  • 인쇄
발효체험‧박물관 투어‧공연 다채… “색다른 매력”
▲ 완주군 대한민국술테마박물관에서 즐기는 캠핑

[뉴스스텝] 완주군 대한민국술테마박물관이 캠퍼들과 함께 시월의 마지막 밤을 밝혔다.

1일 완주군은 대한민국술테마박물관이 지난 27일부터 3일간 가족 단위 캠퍼 200여 명이 참가한 가운데 캠핑 행사를 가졌다고 밝혔다.

이들은 발효체험, 박물관 투어, 공연 등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즐겼고,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냈다.

특히, 저녁에는 통기타, 하모니카 공연으로 낭만적인 가을 캠핑을 분위기를 한껏 조성했으며, ‘우리술 이야기 및 품평회 강연’도 이어져 대한민국술테마박물관에서만 보여줄 수 있는 특별한 강연으로 이목을 끌었다.

행사에 참여한 한 가족은 “가을 풍경 속에서 아이들과 캠핑을 하고, 박물관의 다양한 체험을 경험할 수 있어서 즐거운 추억을 만들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조영식 완주부군수는 “박물관에서 처음 진행되는 캠핑 행사인 만큼 다양한 체험을 통해서 새로운 경험을 제공해드리기 위해 노력했다”며 “앞으로도 대한민국술테마박물관이 색다르고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2025 전주제야축제’로 한 해를 되돌아보며, 희망찬 새해 함께 맞이!

[뉴스스텝] 전주시는 오는 31일 오후 8시, 전주시청 앞 노송광장에서 활기차게 달려왔던 2025년 한 해를 마무리하고 2026년 새해의 안녕과 희망을 기원하는 ‘2025 전주제야축제’를 개최한다. 이번 제야축제는 전주시립국악단과 지역민들이 만들어가는 사전 행사 등 지역 예술인 및 단체의 공연을 시작으로 시민들의 흥을 돋우고, 이어 전북의 무형유산인 기접놀이로 본 행사인 문화공연의 포문을 연다. 이날

구리시상권활성화재단, '2025 구리 윈터페스타 갈매애비뉴 크리스마스 마켓' 성황 속 마무리

[뉴스스텝] 구리시상권활성화재단은 지난 12월 19일부터 25일까지 갈매애비뉴 광장에서 열린 ‘2025 구리 윈터페스타–갈매애비뉴 크리스마스 마켓’이 시민과 소상공인의 적극적인 참여 속에, 성황리에 마무리됐다고 밝혔다.이번 행사는 연말연시를 맞아 갈매애비뉴 상권의 특색을 살린 크리스마스 콘셉트의 겨울 축제로, 시민들에게는 따뜻한 연말 문화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고 지역 상권에는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 기획됐다

공정위, 2026년 설 명절 대비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 운영

[뉴스스텝] 공정거래위원회는 내년 설 명절을 앞두고 중소 하도급업체들이 대금을 제때 지급받을 수 있도록 2025년 12월 26일부터 2026년 2월 13일까지 50일간'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를 운영한다.설 명절 즈음에는 상여금 지급 등으로 중소기업들의 자금 수요가 급격히 증가하는 점을 고려하여 설 명절 이전에 하도급대금이 적기에 지급되도록독려하고, 미지급 대금에 대해서는 원사업자의 자진시정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