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이경, 17일 웹툰 ‘커피여우 김삼월’ OST ‘눈물만 후회만’ 공개…독보적 보이스로 감성 자극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2-09-16 12:25:02
  • -
  • +
  • 인쇄
▲ [사진 제공: 요구르트 스튜디오]

[뉴스스텝] 가수 우이경이 ‘커피여우 김삼월’ OST 주자로 함께 한다.

오는 17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우이경이 참여한 웹툰 ‘커피여우 김삼월’ OST ‘눈물만 후회만’이 발매된다.

‘눈물만 후회만’은 작곡가 필승불패, 모닝커피(Morning Coffee), 심규태가 의기투합해 완성한 곡으로, 지나간 사랑에 대한 후회와 아픔이 담긴 노랫말과 감미로운 멜로디, 웅장한 사운드가 어우러져 감성을 극대화한 곡이다.

‘우리가 함께한 시간 눈물만 남고 후회만 남았어/시간을 다시 돌릴 수 있다면 그러고 싶어 우리 서로 몰랐던 그때로’처럼 이별의 아픔을 녹여 낸 노랫말이 공감대를 자극하며, 보컬리스트 우이경이 가창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우이경은 특유의 애절한 보이스와 촉촉한 음색, 풍성한 표현력으로 깊은 울림을 안기며 작품의 몰입도를 끌어올릴 전망이다.

우이경은 지난 2009년 첫 번째 앨범 ‘Look At Me’로 화려하게 데뷔해 ‘사랑은 내 기억에서’, ‘어쩌죠’, ‘문득병’, ‘데이트하고 싶은 날’, ‘매일 매일 보고 싶어’, ‘눈만 뜨면’, ‘사랑을 알게 해주는 너’ 등 다양한 장르의 곡을 꾸준히 발매하며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입증했다.

또한 ‘아버님 제가 모실게요’, ‘초인 가족’, ‘돌아온 복단지’, ‘으라차차 내 인생’ 등 다수의 드라마 OST 가창에 참여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Nica 작가의 웹툰 ‘커피여우 김삼월’은 인간으로 변해 버린 구미호 김삼월, 그리고 방랑 생활을 하던 그녀를 아르바이트생으로 들인 카페 사장 박종만의 아슬아슬한 로맨스를 담은 순정물이다.

한편 우이경이 가창한 웹툰 ‘커피여우 김삼월’ OST ‘눈물만 후회만’은 오는 17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세종시, 관내 아파트 단지 174곳 등 소방시설 성능 개선 추진

[뉴스스텝] 세종특별자치시가 전기차 화재 예방과 대응을 위해 공동주택 지하주차장의 소방시설 강화 대책을 선제적으로 추진한다고 15일 밝혔다.세종소방본부에 따르면 전기차 화재는 배터리 열폭주로 인해 순식간에 대형화재로 번지는 특성이 있어 초기 감지와 방수가 화재 진압의 성패를 가른다.이에 따라 시는 오는 3월 기존보다 강화된 화재안전성능기준 시행에 앞서 관내 아파트 단지를 대상으로 소방시설 성능개선 행정지도

상주시, 유충구제 및 이동식화장실 방역소독

[뉴스스텝] 상주시보건소는 1월 중순을 시작으로 3월 말까지 감염병 매개체인 위생 해충의 조기 차단을 위해 월동 위생 해충 집중 구제 및 이동식 화장실 등 감염 취약지역에 대하여 집중 방역소독을 실시한다고 밝혔다.이번 유충구제는 정화조, 하수구, 고인물 등 관내 방역 취약지를 중심으로 집중 실시하며, 특히 관내 이동식 화장실 170여개에 대해 초미립자 살포 및 분무 소독를 병행하여 하절기 위생해충 발생 억

민·형사, 가사, 세무까지… 청주시 무료법률상담 운영 시작

[뉴스스텝] 청주시는 시민들의 생활 속 법률문제 해결을 돕기 위해 올해도 ‘청주시 무료법률상담실’을 운영한다고 15일 밝혔다.무료법률상담은 민사, 형사, 가사, 세무 등 일상에서 발생하는 다양한 법률문제에 대해 법률전문가와 1대1로 대면 또는 전화 상담을 받을 수 있는 제도다. 상담은 매월 둘째·넷째 주 월요일에 운영된다 이용 대상은 청주시민, 청주시에 주소를 둔 기업체 직원, 청주시에 체류 중인 외국인이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