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라임라잇, 타이틀곡 'STARLIGHT'으로 27일 데뷔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2-09-16 12:25:13
  • -
  • +
  • 인쇄
▲ [사진=27일 데뷔와 함께 미디어 쇼케이스를 준비하는 '라임라잇' / 143엔터 제공]

[뉴스스텝] 3명의 한일 멤버로 구성된 걸그룹 '라임라잇'이 오는 9월 27일 음원 공개와 함께 데뷔 쇼케이스를 가지며 데뷔 한다.

멤버 중 '이토 미유'는 모델 및 SNS 활동을 통해 일본 Z세대의 지지를 받아온 인물로 도쿄 걸즈 오디션 2018 Popteen상과 up PLUS상, ABEMA TV상을 수상했고 일본 아티스트들의 뮤직비디오에도 출연한 바 있다.

김수혜는 서바이벌 프로그램 '방과후 설렘' 방송 당시 맑고 깨끗한 보컬로 강한 인상을 남겼으며, 연습생 가은은 데뷔 전 잡지 화보 모델로 활약하는 등 주목을 받아왔다.

143엔터테인먼트는 '걸스플래닛999'를 통해 만들어진 프로젝트 걸그룹 케플러 멤버 강예서와 사카모토 마시로의 소속사인 만큼, 이들과의 시너지와 향후 행보에도 관심이 쏠릴 전망이다.

서바이벌 프로그램 출신 멤버들로 구성된 라임라잇은 그간 쌓아온 안정적인 실력과 독특한 콘셉트를 바탕으로 강렬한 첫선을 보일 예정이다.

타이틀곡 'STARLIGHT'의 안무는 세븐틴, 송민호 등 다수 아티스트의 퍼포먼스 참여했고 M.net 스트릿 맨 파이터에 출연 중인YGX 안무가 ‘도우’가 합류, 라임라잇의 퍼포먼스에 진가를 보여준다.

또한 소속사 측은 "멤버의 영입이 자유로운 특별한 활동 방식으로, 멤버 수에도 제한이 없는 확장형 걸그룹을 목표로 한다."라고 언급했다.

월드 케이팝 팬덤을 위해 그들만의 특별한 콘텐츠 공개는 물론 공연과 방송 무대를 통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한 '라임라잇'의 음원 공개와 동시에 펼치는 미디어 쇼케이스는 오는 9월 27일 오후 2시 일지아트홀에서 진행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진교훈 강서구청장, “구민의 삶의 질 높이는 착한 행정 펼칠 것”

[뉴스스텝] 진교훈 서울 강서구청장이 14일 “지역의 수많은 현안들을 하나하나 해결하면서 구민의 삶에 착! 다가가는 구정을 펼치겠다”고 강조했다.진 구청장은 이날 오후 코엑스 마곡에서 열린 ‘2026년 신년인사회’에서 올해는 도전과 혁신으로 구민과 함께 성장하는 도약의 해가 될 것”이라며 이같이 말했다.진 구청장은 균형발전 도시에 도착 안전‧안심 생활에 안착 미래경제 도시에 선착 복지‧건강 구민 곁에 밀착

이상일 용인특례시장, 베트남 다낭시청 방문해 우호협약 체결

[뉴스스텝] 이상일 용인특례시장은 14일(현지 시각) 베트남 다낭시청을 방문해 호 끼 민 다낭시 상임 부인민위원장과 만나 용인특례시와 다낭시 간 우호협약을 체결했다. 팜 득 안 다낭시 인민위원장은 협약 후 용인특례시 대표단에게 환오찬을 베풀었다 이번 협약은 지난해 7월 베트남 행정구역 개편으로 용인특례시와 2013년 우호협력을 맺었던 꽝남성이 다낭시와 통합돼 중앙직할시로 재편됨에 따라, 기존 교류 관계를

고용노동부-배달플랫폼, '겨울철 대비 배달종사자 안전관리 점검' 간담회

[뉴스스텝] 류현철 고용노동부 산업안전보건본부장은 1월 14일 16시, 서울고용노동청에서 우아한청년들, 바로고, 부릉 등 6개 주요 배달플랫폼업체들과 겨울철 대비 배달종사자 안전관리 방안을 점검하는 자리를 가졌다.이번 간담회는 최근 한파 등 기상상황 악화로 겨울철 배달종사자의 교통사고 위험이 높아지고 있다는 점을 고려하여 배달종사자의 안전과 건강을 보호하기 위한 방안을 직접 점검하기 위해 마련됐다.간담회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