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라임라잇, 타이틀곡 'STARLIGHT'으로 27일 데뷔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2-09-16 12:25:13
  • -
  • +
  • 인쇄
▲ [사진=27일 데뷔와 함께 미디어 쇼케이스를 준비하는 '라임라잇' / 143엔터 제공]

[뉴스스텝] 3명의 한일 멤버로 구성된 걸그룹 '라임라잇'이 오는 9월 27일 음원 공개와 함께 데뷔 쇼케이스를 가지며 데뷔 한다.

멤버 중 '이토 미유'는 모델 및 SNS 활동을 통해 일본 Z세대의 지지를 받아온 인물로 도쿄 걸즈 오디션 2018 Popteen상과 up PLUS상, ABEMA TV상을 수상했고 일본 아티스트들의 뮤직비디오에도 출연한 바 있다.

김수혜는 서바이벌 프로그램 '방과후 설렘' 방송 당시 맑고 깨끗한 보컬로 강한 인상을 남겼으며, 연습생 가은은 데뷔 전 잡지 화보 모델로 활약하는 등 주목을 받아왔다.

143엔터테인먼트는 '걸스플래닛999'를 통해 만들어진 프로젝트 걸그룹 케플러 멤버 강예서와 사카모토 마시로의 소속사인 만큼, 이들과의 시너지와 향후 행보에도 관심이 쏠릴 전망이다.

서바이벌 프로그램 출신 멤버들로 구성된 라임라잇은 그간 쌓아온 안정적인 실력과 독특한 콘셉트를 바탕으로 강렬한 첫선을 보일 예정이다.

타이틀곡 'STARLIGHT'의 안무는 세븐틴, 송민호 등 다수 아티스트의 퍼포먼스 참여했고 M.net 스트릿 맨 파이터에 출연 중인YGX 안무가 ‘도우’가 합류, 라임라잇의 퍼포먼스에 진가를 보여준다.

또한 소속사 측은 "멤버의 영입이 자유로운 특별한 활동 방식으로, 멤버 수에도 제한이 없는 확장형 걸그룹을 목표로 한다."라고 언급했다.

월드 케이팝 팬덤을 위해 그들만의 특별한 콘텐츠 공개는 물론 공연과 방송 무대를 통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한 '라임라잇'의 음원 공개와 동시에 펼치는 미디어 쇼케이스는 오는 9월 27일 오후 2시 일지아트홀에서 진행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최만식 의원, 기초푸드뱅크 피해 구제 요구

[뉴스스텝] 경기도의회 보건복지위원회 최만식 의원(더불어민주당, 성남2)은 11일 열린 2025년도 제2회 경기도 복지국 추가경정예산안 심사에서 ‘기부식품등 제공사업 지침’ 변경으로 혼란과 피해를 겪은 기초푸드뱅크 2곳의 인건비 지원을 추경안에 신속히 반영할 것을 강력히 촉구했다.최만식 의원은 도에서 배포한 '경기도 기부식품등 제공사업 안내' 자료의 연도별 지침이 일관되지 않아 현장의 혼선을

수원특례시의회, 시 승격 76주년, KBS 열린음악회 참석

[뉴스스텝] 수원특례시의회는 11일, 화성행궁광장 특설무대에서 열린 ‘KBS 열린음악회’에 참석해 시 승격 76주년의 의미를 시민들과 함께 나누었다.이날 열린음악회에는 이재식 의장을 비롯한 김정렬 부의장, 장정희 기획경제위원장, 이찬용 도시미래위원장, 윤경선 인사청문특별위원장, 유준숙 의원, 조미옥 의원, 수원시민 등 5천여 명이 함께 자리해 대중음악, 국악, 트로트, 밴드 공연 등 다양한 장르의 무대를

경남도, 자활사업 발전을 위한 민‧관 워크숍 개최

[뉴스스텝] 경상남도는 11~12일 산청한방가족호텔에서 ‘2025년 지역자활센터 종사자 및 담당공무원 워크숍“이 열렸다고 밝혔다. 이번 워크숍은 자활사업 현장 담당자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경남도의 자활사업 추진을 위한 정책방향 공유와 발전방안 논의, 자활사업 종사자 및 관련 공무원의 전문지식 함양과 협력체계 구축을 위해 경상남도와 경남광역자활센터, (사)경남지역자활센터협회 공동 주관으로 진행됐다. 도내 20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