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교육청 조천초, 모래로 제주의 가을 풍경을 그렸어요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10-13 12:15:22
  • -
  • +
  • 인쇄
▲ 샌트아트 체험활동

[뉴스스텝] 제주도교육청 조천초등학교 2학년 학생들은 12일 샌트아트 체험활동을 하며 제주의 가을 풍경 속으로 빠지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2학년 학생들은 먼저 강사가 선율에 따라 그리는 제주의 한라산과 그 자락에 펼쳐진 자연, 바다와 숲에 사는 동물을 감상하며 신기해했다.

이어 자세한 설명을 들으며 과학실에 마련된 라이트박스 캔버스 위에 손바닥, 손가락, 손톱을 물감과 지우개로 삼아 나무, 꽃, 해, 나비, 강아지풀, 달팽이, 억새 등 제주의 가을 모습을 그렸다.

참가한 학생들은“1인 1샌드아트 도구에 색연필, 크레파스가 아닌 모래로 자연의 모습을 표현하는 체험을 할 수 있어서 신기하고 재미있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용산구, 구민아카데미 명사특강 성료…'AI시대의 미래' 조명

[뉴스스텝] 서울 용산구는 지난 18일 용산아트홀 소극장 가람에서 ‘2025년 제2차 구민아카데미 명사특강’을 열고 궁금한뇌연구소 장동선 대표를 초청했다. 이날 행사에는 250여 명의 구민이 참석해 성황을 이뤘다.장 대표는 뇌과학자이자 과학 커뮤니케이터로 tvN '어쩌다 어른', '알쓸신잡', EBS 'EBS초대석' 등 다양한 방송에 출연하며 대중과 소통해 왔다.

수원시 영통구 영통2동 주민 화합과 소통의 장 '하모니 페스티벌' 성황리 개최

[뉴스스텝] 수원시 영통구 영통2동 주민자치회는 지난 20일 신동수변공원 원형분수대에서 '영통2동 하모니 페스티벌'을 성황리에 개최하며 지역주민 300여 명과 함께 화합과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이날 축제는 플리마켓존과 체험존, 먹거리존으로 나뉘어 주민 누구나 즐겁게 참여할 수 있도록 운영됐다. 플리마켓존에서는 사전 등록한 주민들이 생활용품 등을 판매하며 소통의 장을 열었고, 체험존에서는 타로

의정부시, 2025년 제2차 사회적경제 기획전 '의좋은마켓' 개최

[뉴스스텝] 의정부시는 9월 25일부터 27일까지 3일간 신세계백화점 의정부점 야외광장 3층에서 2025년 제2차 사회적경제 단기기획전 ‘의좋은마켓’을 개최해 사회적경제기업의 판로 확대와 지역경제 활성화에 나선다.이번 기획전은 사회적경제기업의 다양한 제품을 시민들에게 선보이고, 체험과 이벤트를 통해 사회적가치에 대한 인식을 넓히기 위해 마련됐다. 시는 의정부 도시교육재단과 협력해 싱싱상생이음 ‘로컬푸드 마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