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원군 제1회 화강 얼음꽁 놀이터 개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1-04 12:15:24
  • -
  • +
  • 인쇄
온 가족이 신나게 즐길 수 있는 화강 얼음꽁 놀이터
▲ “제1회 화강 얼음꽁 놀이터”홍보물

[뉴스스텝] 겨울이라 더 좋은 철원 화강에 꽁꽁 얼음놀이터가 생겨난다.

철원군은 오는 1월 13일부터 2월 12일까지 철원 화강 쉬리공원 일원에서 온 가족이 신나게 즐길 수 있는 “제1회 화강 얼음꽁 놀이터”를 운영한다. 개장식은 1월 14일 오후 2시에 열린다.

제1회 화강 얼음꽁 놀이터는 200M 눈썰매장, 얼음썰매장, 전통썰매만들기 체험부스, 송어·빙어낚시터 등 방문객에게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로 꾸며진다.

행사기간 중 매주 금/토/일요일에는 스페셜 이벤트 프로그램으로 화강동계올림픽(인간컬링대회, 팽이돌리기, 얼음썰매대회), 화강DJ박스 및 먹거리촌이 운영된다. 화~수요일은 휴무이다.

이용요금은 눈썰매 1만원, 송어낚시 2만5천원으로 철원사랑 상품권 5천원을 돌려준다. 이외에 체험부스 3종 이용권과 빙어낚시, 얼음썰매 대여는 5천원이다.

문성명 군 관광정책실장은 “꽃보다 화강(꽃보다 이쁜 화강, 꽃을 보기 위해 화강으로 가자)라는 슬로건으로 우리군 아름다운 화강을 소개하고, 겨울철 부모와 아이들이 함께 재미와 웃음을 줄 수 있는 공간과 체험프로그램을 제공하여 더 웃고 더 행복한 철원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함평군 월야면 복지기동대, 새해 첫 주거 환경 개선 활동 전개

[뉴스스텝] 전남 함평군 월야면은 “지난 29일 월야면 복지기동대가 올해 첫 주거 환경 개선 활동을 실시했다”고 30일 밝혔다.이번 주거 환경 개선 활동은 생활폐기물이 장기간 대량으로 방치돼 주거 환경이 크게 훼손된 독거노인 가정을 대상으로 진행됐다.현장에는 포크레인과 5t 암롤 차량·1t 트럭 등 각종 장비가 투입돼 방치된 폐기물을 수거하며 열악한 주거 환경을 대폭 개선했다.이날 현장에는 박승이 월야면장

무지개노인재가복지센터·설빙, 고창읍에 이웃돕기 성금 각100만원 기탁

[뉴스스텝] 고창군 고창읍 주민행복센터는 지난 29일 무지개노인재가복지센터(대표 김현정, 이사 서영수)와 설빙(대표 김순님)으로부터 지역 내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이웃돕기 성금을 각 100만원씩 기탁받았다고 밝혔다.무지개노인재가복지센터는 어르신과 돌봄이 필요한 주민들을 대상으로 재가복지서비스를 제공하며 지역 복지향상에 기여하고 있다. 설빙 또한 나눔을 통해 따뜻한 지역사회 만들기에 힘을 보태고 있다. 김현

정읍시, 택시 단체와 간담회…‘움직이는 홍보대사’와 정읍보물 알린다

[뉴스스텝] 정읍시가 지역의 대표적인 맛과 특산물, 풍경을 아우르는 ‘정읍보물 3·6·9’를 대내외에 효과적으로 알리기 위해 관내 택시 단체 대표자들과 머리를 맞댔다.시는 지난 28일 교통과 사무실에서 최정열 개인택시단위조합장, 김영권 개인택시연합회장, 윤석 법인택시연합회장, 이승현 내장산콜 이사 등 택시 단체 대표들이 참석한 가운데 간담회를 가졌다. 이번 자리는 정읍의 맛(3미)과 특산물(6품), 풍경(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