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쇼핑' 원진아, 끝내 무너지나? 김진영에게 밟힌 채 절체절명의 위기!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7-28 12:05:16
  • -
  • +
  • 인쇄
▲ 사진 제공 : ENA

[뉴스스텝] 고품격 액션 스릴러 ‘아이쇼핑’이 오늘(28일) 밤, 한층 더 강렬한 서스펜스로 시청자들을 찾는다.

오늘 28일(월) 밤 10시 방송되는 ENA 월화드라마 ‘아이쇼핑’(연출 오기환 / 극본 안소정 / 제작 그룹에이트, 테이크원스튜디오) 3회에서는 김아현(원진아 분)과 복수를 결심한 아이들, 그리고 그들을 집요하게 추격하는 인간병기 정현(김진영 분) 간의 숨 막히는 추격전이 펼쳐진다.

앞선 방송에서 ‘환불’이라는 잔혹한 시스템의 실체를 깨달은 아이들은 자신들을 제거하려는 조직에 정면으로 맞서기로 결심했다.

리더 아현은 최종 보스의 실체를 알아내기 위해, 소미(이나은 분)의 양아버지를 이용해 조직의 VIP 카드키를 확보했고, 아이들은 그 단서를 추적하며 거대한 진실에 접근해나가고 있다.

아이들의 반격이 본격화한 가운데, 3회 방송 날인 오늘 공개된 스틸에는 아이들과 비밀 조직의 실질적인 운영자 정현의 물러설 수 없는 정면 승부가 담겨 있다.

아현을 필두로, 주안(안지호 분)과 소미는 카드키에 숨겨진 단서를 찾기 위해 행동에 나선다. 상처투성이 얼굴에 날카로운 눈빛을 띤 석수(오승준 분)의 모습은 일촉즉발의 상황에 놓인 아이들의 처지를 암시하며 긴장감을 고조시킨다.

이어 또 다른 스틸에서는 끝내 정현에게 붙잡히고 만 아현의 위태로운 모습이 공개돼 충격을 안긴다.

분노에 찬 얼굴의 정현, 필사적으로 저항하는 아현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 가운데, 과연 아현은 자신과 아이들을 끈질기게 노리는 정현으로부터 무사히 빠져나올 수 있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아이들과 정현의 목숨을 건 격돌은 오늘 밤, 눈을 뗄 수 없는 팽팽한 몰입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숨 막히는 추격과 반격, 예측 불가한 반전이 쉼 없이 이어지며 극강의 서스펜스로 긴장의 끈을 놓을 수 없게 만드는 ENA 월화드라마 ‘아이쇼핑’은 오늘 28일 월요일 밤 10시 3회가 방송되며 OTT독점으로 티빙(TVING)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여수시, 농어촌 ‘농막’ 신고도서 무료 작성 서비스 시행

[뉴스스텝] 여수시는 ‘2026년 달라지는 제도와 시책’으로 농어촌 지역에서 농막 설치를 희망하는 시민들의 경제적 부담을 덜고, 행정절차를 보다 간소화하기 위해 ‘농어촌 농막 신고도서 무료 작성 서비스’를 시행한다.농막 이용자의 연령층은 50대 이상이 약 90%를 차지하고 있어, 배치도와 평면도 등 설계도서를 작성 및 신고과정에서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것으로 파악됐다.이에, 시는 고령 농·어업인의 현실

보성군, 보성사랑상품권 카드형 6월까지 특별 할인 시행

[뉴스스텝] 보성군은 이달 12일부터 6월까지 한시적으로 보성사랑상품권 카드형 할인 혜택을 기존 10%에서 최대 12%로 확대 시행한다고 밝혔다.이번 특별 할인은 고물가·고금리 상황 속에서 군민의 체감 혜택을 높이고 지역 소상공인의 매출 회복을 지원하기 위한 민생경제 활성화 대책의 일환이다.카드형 보성사랑상품권은 구매 시 10% 선할인에 더해, 결제 금액의 2%를 캐시백으로 추가 적립받을 수 있어 총 1

금산군, 동파대비 비상대응반 운영

[뉴스스텝] 금산군은 동절기 한파로 인한 수도시설 동파 피해 예방을 위해 오는 3월까지 동파대비 비상대응반을 운영한다.이를 통해 수도계량기 동파예방 협조를 당부하는 현수막을 주요게시판에 게시했으며 동파 취약구간의 수도계량기함 7000전에 대한 보온덮개 보온조치를 완료했다.또, 매년 반복적으로 동파가 발생하는 복도식 공동주택을 중심으로 보온 상태 점검에도 나설 예정이다. 한파 경보 발령 시에는 안내문자, 마을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