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비드 크로넨버그 감독의 영화 '네이키드 런치', 오늘(28일) IPTV&VOD 서비스 오픈!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7-28 12:05:22
  • -
  • +
  • 인쇄
▲ 네이키드 런치

[뉴스스텝] 34년 만에 4K 리마스터링 버전으로 국내 최초 개봉한 데이비드 크로넨버그 감독의 영화 '네이키드 런치'가 7월 28일(월), 바로 오늘부터 IPTV&VOD 서비스를 시작한다.[영제: Naked Lunch | 수입/배급: ㈜엣나인필름 | 감독: 데이비드 크로넨버그 | 출연: 피터 웰러, 주디 데이비스, 이안 홈]

살충제에 중독된 해충 방역사 ‘윌리엄 리’가 벌레들의 초대로 정체불명의 세계 ‘인터존’에 빠져들며 현실과 환상을 넘나들게 되는 몬스터 무비 '네이키드 런치'가 7월 28일(월) 바로 오늘부터 IPTV&VOD 서비스를 개시한다.

'네이키드 런치'는 1991년 세상에 처음 공개된 이후 논쟁과 찬사가 끊이지 않았던 가운데 34년 만에 공식적인 국내 첫 극장 개봉으로 개봉 소식부터 관심이 집중됐다.

무엇보다 '네이키드 런치'는 바디 호러 장르를 개척했을 뿐 아니라 금세기 가장 매혹적이고 문제적인 감독 데이비드 크로넨버그와 미국 현대문학사에서 가장 논쟁적이며 도발적인 작가로 손꼽히는, 비트 세대의 대표 작가 윌리엄 S. 버로스의 만남으로 주목받았다.

윌리엄 S. 버로스의 자전적 동명 소설 [네이키드 런치]를 원작으로 환각을 넘나들 정도의 창작의 고통을 현실적이면서도 파격적으로 그려내 “창작의 고통을 가장 아름답고도 슬프게 그려낸 초(超)현대 영화”(주성철 씨네플레이 편집장), “환각을 그리는 게 아니라, ‘위대한 환각’ 그 자체인 영화”(김봉석 영화평론가), “카프카적 영감과 환각이 뒤섞인 작가의 내면으로”(왓챠피디아 이**), “계속 생각난다. 계속 맴도는 매력 있는 영화”(왓챠피디아 소**) 등 평단과 관객으로부터 극찬을 받았다.

'네이키드 런치'는 7월 28일(월) 바로 오늘부터 IPTV&VOD 서비스를 전격 오픈하며 IPTV, WAVVE, 구글플레이, KT skylife, 쿠팡플레이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공개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동구 남목마성시장, ‘2026년 문화관광형시장 육성사업’공모 선정

[뉴스스텝] 울산 동구는 남목마성시장이 중소벤처기업부 주관 ‘2026년 전통시장 및 상점가 활성화 지원사업’ 중 문화관광형시장 육성 사업에 최종 선정되어 2년간 국시비 포함 총 7억 6천만 원의 사업비를 확보했다.문화관광형시장 육성 사업은 전통시장이 보유한 고유 자원과 지역의 역사, 문화, 관광자원을 연계해 쇼핑과 문화 체험이 가능한 테마형 관광시장으로 육성하는 사업이다. 남목마성시장은 과거 문화관광형시

'붉은 말의 해' 힘찬 출발…의정부시, 시정협력 파트너와 새해 다짐

[뉴스스텝] 의정부시는 1월 9일 시청 대강당(태조홀)에서 ‘시정협력 파트너와 함께 여는 2026 새해덕담’ 행사를 개최했다.이번 행사는 2026년 ‘붉은 말의 해’를 맞아 지역 발전을 위해 헌신하는 시정협력 파트너들과 의정부의 비전을 공유하고, 희망찬 새해를 함께 다짐하는 소통의 장으로 마련됐다.행사에는 김동근 시장을 비롯해 지역 국회의원, 시·도의원, 주민자치회, 통장협의회, 새마을회 등 각계각층의 시

함평 겨울빛축제, 11일 성황리에 폐막

[뉴스스텝] 전남 함평군은 “지난 11일 겨울철 대표 야간 관광축제로 자리매김한 함평 겨울빛축제가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고 12일 밝혔다.폐막식에서는 나비축제 경연대회 수상자 ‘달뜬’과 브라스밴드의 공연이 펼쳐졌고, 축제 참여 업체인 용정목장·이가기획·나비뜰동산은 함평군 인재양성기금에 100만 원을 각각 전달하여 온정을 전했다.이번 축제는 빛을 활용한 감성적인 야간 경관 연출과 다양한 체험·관람 프로그램을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