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톡파원 25시' 이준이 타일러의 제자를 자처한 사연은?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10-17 12:15:31
  • -
  • +
  • 인쇄
▲ 사진 제공: JTBC

[뉴스스텝] 이준이 ‘톡파원 25시’에서 동갑내기 친구 타일러에게 존경을 표한다.

오는 20일(월) 방송될 JTBC ‘톡파원 25시’(연출 홍상훈, 김선준)에서는 ‘톡파원 GO’의 첫 번째 스타 신청자로 배우 이준이 출격해 맞춤형 도쿄 여행 검증을 의뢰한다.

이날 이준은 ‘톡파원 25시’ 출연진 중 존경하는 인물로 타일러를 지목하며 남다른 팬심을 고백한다. 이어 두 사람이 1988년생 동갑내기라는 사실이 밝혀지자 “어떤 호칭이 편하냐”는 질문에 이준은 “선생님이라고 부르겠다”고 답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든다.

그런가 하면 ‘톡파원 GO’ 시간에는 여행에서는 휴식이 우선이라는 이준의 요청에 따라 톡파원이 도쿄 이색 힐링 체험 ‘오토나마키’를 소개한다.

몸을 둥글게 말아 하얀 천으로 감싼 뒤 데굴데굴 구르는 독특한 자세에 “누에고치가 되는 거냐”고 의구심을 던진 전현무는 이내 마사지에 열중한 톡파원을 보고 “시원할 것 같다”며 호기심을 드러내 특별한 체험의 정체를 궁금케 한다.

이어 롯폰기에 위치한 유케 맛집을 찾은 톡파원은 120cm 대나무로 유케 위에 노른자를 올리는 퍼포먼스에 도전하며 색다른 볼거리를 선사한다.

이찬원은 “SNS에서 엄청 화제가 됐었다”며 도쿄의 핫플임을 인증하고 출연진은 톡파원의 고군분투에 “제발!”을 외치며 응원을 보탠다. 과연 톡파원이 퍼포먼스를 성공하고 유케의 진정한 맛을 즐길 수 있을지 호기심이 높아진다.

아메카지 룩 쇼핑 스폿을 의뢰한 이준을 위해 톡파원은 아메카지의 성지 ‘우에노 아메요코’도 방문한다.

톡파원은 고심 끝에 고른 옷을 스튜디오의 이준에게 선물하고 이를 전달받은 이준은 즉석에서 ‘워크웨어’ 룩의 정석을 보여 감탄을 자아낸다. 이에 트민남 전현무도 질세라 워크웨어 룩에 도전, “같은 옷 다른 느낌” 패션쇼를 선보인다고 해 관심이 모인다.

마지막으로 톡파원은 도쿄의 야경과 몬자야키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유람선을 체험한다.

유람선의 아늑한 내부가 공개되자 MC들은 “미쳤다”며 부러워하는 것은 물론 직접 몬자야키를 만들어 먹으며 야경을 즐기는 톡파원의 여유로운 모습에 입을 다물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톡파원 25시’는 시청자들을 대상으로 축구 선수 손흥민의 유니폼을 증정하는 본방 사수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JTBC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트렌드는 물론 감성까지 꽉 잡은 도쿄 핫 플레이스 투어가 펼쳐질 JTBC ‘톡파원 25시’는 오는 20일(월) 저녁 8시 5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충북교육청, 2026년 학교폭력 가‧피해학생을 위한 교육감 지정 기관 53개소 운영한다

[뉴스스텝] 충청북도교육청은 2026년에 53개소의 학교폭력 가해학생 특별교육(심리치료) 및 피해학생 전담지원기관을 운영한다고 밝혔다.충북교육청은 지난 1일부터 5일간 공모를 통해 2026년에 53개소를 교육감 지정 기관으로 선정했다.2025년 대비 교육감 지정 기관을 17개소 더 지정해, 학교폭력 예방과 재발 방지를 위한 교육의 실효성을 높이고 지역사회 유관기관과의 협력체제를 강화해 학교폭력 가해학생과 피

평창군, 2025년 소규모 영세 소상공인 위생환경개선 사업 3배 확대 추진 성료…2026년에도 지속 확대

[뉴스스텝] 평창군은 2016년부터 2025년까지 10년간 '식품·공중위생업소 환경개선 지원사업'을 꾸준히 추진하며, 관내 소규모 업소의 노후화된 시설 개선과 안전한 외식문화 조성에 앞장서 왔다고 밝혔다.그간 총 530개 업소가 지원을 받았으며, 전체 일반음식점·숙박업소 등 1,422개 업소 중 37.3%의 추진율을 기록했다. 특히 2025년에는 프랜차이즈 직영점과 가맹점 등 통일된 브랜드 시스

전남도, 중국서 고향사랑 실천 글로벌 확산활동

[뉴스스텝] 전라남도는 중국 운남성 곤명 호텔에서 운남성 지역 여행 관련 협회와 간담회를 최근 열어 전남의 다양한 관광 매력을 소개하며, ‘전남 사랑애 서포터즈’와 연계한 상호 교류방안을 논의했다고 밝혔다.이번 간담회는 전남 사랑애 서포터즈 글로벌 확산과 전남도, 중국 운남성 여행협회와의 연대를 강화하는 계기가 됐다.간담회에는 전남 사랑애 서포터즈 모집 캠페인 실적 우수 직원, 민간인 등과 왕충량 운남성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