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톡파원 25시' 이준이 타일러의 제자를 자처한 사연은?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10-17 12:15:31
  • -
  • +
  • 인쇄
▲ 사진 제공: JTBC

[뉴스스텝] 이준이 ‘톡파원 25시’에서 동갑내기 친구 타일러에게 존경을 표한다.

오는 20일(월) 방송될 JTBC ‘톡파원 25시’(연출 홍상훈, 김선준)에서는 ‘톡파원 GO’의 첫 번째 스타 신청자로 배우 이준이 출격해 맞춤형 도쿄 여행 검증을 의뢰한다.

이날 이준은 ‘톡파원 25시’ 출연진 중 존경하는 인물로 타일러를 지목하며 남다른 팬심을 고백한다. 이어 두 사람이 1988년생 동갑내기라는 사실이 밝혀지자 “어떤 호칭이 편하냐”는 질문에 이준은 “선생님이라고 부르겠다”고 답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든다.

그런가 하면 ‘톡파원 GO’ 시간에는 여행에서는 휴식이 우선이라는 이준의 요청에 따라 톡파원이 도쿄 이색 힐링 체험 ‘오토나마키’를 소개한다.

몸을 둥글게 말아 하얀 천으로 감싼 뒤 데굴데굴 구르는 독특한 자세에 “누에고치가 되는 거냐”고 의구심을 던진 전현무는 이내 마사지에 열중한 톡파원을 보고 “시원할 것 같다”며 호기심을 드러내 특별한 체험의 정체를 궁금케 한다.

이어 롯폰기에 위치한 유케 맛집을 찾은 톡파원은 120cm 대나무로 유케 위에 노른자를 올리는 퍼포먼스에 도전하며 색다른 볼거리를 선사한다.

이찬원은 “SNS에서 엄청 화제가 됐었다”며 도쿄의 핫플임을 인증하고 출연진은 톡파원의 고군분투에 “제발!”을 외치며 응원을 보탠다. 과연 톡파원이 퍼포먼스를 성공하고 유케의 진정한 맛을 즐길 수 있을지 호기심이 높아진다.

아메카지 룩 쇼핑 스폿을 의뢰한 이준을 위해 톡파원은 아메카지의 성지 ‘우에노 아메요코’도 방문한다.

톡파원은 고심 끝에 고른 옷을 스튜디오의 이준에게 선물하고 이를 전달받은 이준은 즉석에서 ‘워크웨어’ 룩의 정석을 보여 감탄을 자아낸다. 이에 트민남 전현무도 질세라 워크웨어 룩에 도전, “같은 옷 다른 느낌” 패션쇼를 선보인다고 해 관심이 모인다.

마지막으로 톡파원은 도쿄의 야경과 몬자야키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유람선을 체험한다.

유람선의 아늑한 내부가 공개되자 MC들은 “미쳤다”며 부러워하는 것은 물론 직접 몬자야키를 만들어 먹으며 야경을 즐기는 톡파원의 여유로운 모습에 입을 다물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톡파원 25시’는 시청자들을 대상으로 축구 선수 손흥민의 유니폼을 증정하는 본방 사수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JTBC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트렌드는 물론 감성까지 꽉 잡은 도쿄 핫 플레이스 투어가 펼쳐질 JTBC ‘톡파원 25시’는 오는 20일(월) 저녁 8시 5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경기도의회 윤재영 의원, 문화·체육·관광 분야 책임 의정활동 성과로 ‘우수의정대상’ 수상

[뉴스스텝] 경기도의회 문화체육관광위원회 윤재영 의원은 12월 26일 경기도의회 대회의실에서 열린 대한민국시도의회의장협의회 제17회 ‘우수의정대상’ 시상식에서 우수의정대상을 수상했다.우수의정대상은 지방의회의 입법·정책 활동, 행정사무감사 성과, 예산심사 전문성, 도민과의 소통 노력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수여되는 상이다.윤재영 의원은 문화·체육·관광 분야 전반에서 예산 구조 개선과 행정 책임 강화를 일관되게

경기도의회 김진경 의장, 2025년 마지막 정례회 폐회...민생을 뒷받침하는 책임 끝까지 다할 것

[뉴스스텝] 김진경(더민주·시흥3) 경기도의회 의장은 26일 2025년 마지막 정례회를 마무리하며, 다가오는 새해에는 민생을 뒷받침하는 책임을 다하겠다는 각오를 밝혔다.경기도의회는 이날 제387회 정례회 5차 본회의를 열고 2026년도 새해 예산안을 의결하며 회기 일정을 끝마쳤다.김진경 의장은 폐회사를 통해 “한정된 여건에도 도민 삶을 기준으로 끝까지 고민하며 책임 있는 심사에 임해주신 예산결산특별위원회

논산시, 12월 전통시장 장보기행사 성료.. 다시 활력을 찾다

[뉴스스텝] 2025년 마지막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한 장보기행사가 26일 화지중앙시장 일원에서 개최됐다.NH농협 논산시지부 주관으로 진행된 이번 행사는 ‘우리 쌀 소비촉진 캠페인’과 함께 진행되어 더욱 활력과 활기를 불어넣었다.전통시장을 찾은 백성현 논산시장은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한 장보기행사의 의미를 서로 되새기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며 “신뢰를 주는 행정,희망을 주는 정책으로 자랑스러운 논산시를 만들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