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기광, 역대급 솔로 콘서트 'OBSESSED' 성료! 매혹 퍼포먼스+명품 라이브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8-19 12:10:37
  • -
  • +
  • 인쇄
▲ [사진 = 어라운드어스 제공]

[뉴스스텝] 그룹 하이라이트 멤버 이기광이 압도적인 라이브 퍼포먼스로 솔로 콘서트를 꽉 채웠다.

이기광은 지난 17일과 18일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2024 솔로 단독 콘서트 'OBSESSED'(옵세스드)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

'OBSESSED'는 이기광이 5년 만에 개최하는 단독 콘서트로, 솔로 아티스트로서 그의 진가를 만끽할 수 있는 공연으로 구성됐다. 앞서 팬클럽 선예매 때부터 전석 매진을 기록해 화제를 모았다.

이기광은 특유의 그루브한 퍼포먼스와 탄탄한 라이브 실력은 물론, 파워풀한 댄스 브레이크와 장르별 편곡을 추가해 총 25곡을 선보이며 눈을 뗄 수 없는 무대를 선사했다.

지난해 발매한 정규 1집 타이틀곡 'PREDATOR'(프레데터)로 강렬한 오프닝을 연 이기광은 "5년 만에 솔로 콘서트를 이렇게 많은 분들과 함께 호흡할 수 있어 좋다. 팬 여러분 덕분에 호강한다"라며 반가운 인사를 전했다.

이어 'D.C.Y.E'(돈 클로즈 유어 아이즈), 'BLIND'(블라인드) 등 화려한 퍼포먼스와 함께 공연명 그대로 이기광과 관객들이 서로에게 중독되어 가는 진풍경을 연출했다.

콘서트를 앞두고 발매한 발라드 신곡 '이제야'로 분위기를 바꾼 이기광은 'LONELY'(론리), 'FAVORITE'(페이버릿) 무대에서는 팬들의 '떼창'을 이끌었다.

록 버전 'WHAT YOU LIKE'(왓 유 라이크), 밴드 버전 '아름답게'의 사운드를 비롯해 매 무대 인트로와 아웃트로 퍼포먼스로 분위기를 고조시키는 등 새로운 시도가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직접 작사, 작곡한 하이라이트의 최신곡 'SWITCH ON'(스위치 온)을 솔로 버전으로 소화하면서 이기광표 와인빛 음색을 담은 섹시한 무드가 시작됐다. 이기광은 "하루도 안 쉬고 영혼을 갈아넣어서 여러분이 좋아하실 만한 무대를 준비했다.

모든 맛이 다 있는 콘서트"라고 자부한대로 '니가 뭔데', '오해해' 등 매혹적인 무대를 펼쳤다. 종교적인 느낌의 'RELIGIOUS'(릴리져스) 퍼포먼스는 여운과 전율을 안겼다.

한 편의 영화 같은 VCR 또한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기광은 '포식자'와 '피식자' 1인 2역을 연기하며 서로가 서로에게 중독되어 결국은 일체가 되는 내용을 설득력 있게 표현했다. 이는 공연 전체의 스토리텔링과 이어지는 의미를 부여하며 이기광의 강렬한 면모를 각인시켰다.

앙코르 곡 'ONE'(원), 'DIVE'(다이브)까지 팬들에게 직접 다가가 눈을 맞춘 이기광은 "이 공연이 여러분의 마음과 머리에 오랫동안 기억되길 바란다. 앞으로도 언제 어디서든 팬 분들께 최고와 최선의 무대를 보여드릴 수 있는 아티스트가 되겠다"라고 약속했다. 멤버들의 진심어린 응원과 격려의 메시지를 소개할 때는 울컥한 모습으로 감동을 더했다.

솔로 콘서트를 성료한 이기광은 하이라이트의 메인 댄서이자 프로듀서로서 계속해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간다. 이기광이 속한 하이라이트는 현재 'LIGHTS GO ON, AGAIN'(라이츠 고 온, 어게인) 아시아 투어를 진행 중이며, 각종 여름 페스티벌을 통해서도 팬들과 만나고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고령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 또래상담자 역량강화 교육『마음탐험 보드게임』실시

[뉴스스텝] 고령군 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9월 18일부터 11월 13일까지 우곡초등학교와 고령중학교 또래상담자를 대상으로 총 10회에 걸쳐 또래상담자 역량강화 교육『마음탐험 보드게임』을 실시한다. 또래상담은 일정한 훈련을 받은 또래상담자가 어려움을 호소하는 다른 또래를 지지하고 지원하는 것으로, 청소년이 가지는 다양한 문제를 서로 도우면서 해결해 나갈 수 있는 분위기를 확산하도록 고안됐고 올해에는 18명의

(재)경남항노화연구원, 추석맞이 '항노화 우수제품 팝업스토어' 개최

[뉴스스텝] (재)경남항노화연구원은 9월 25일~26일 양일간, 도청 서부청사(진주) 1층 로비에서 ‘2025년 하반기 항노화 오프라인 기획전(팝업스토어)’을 운영한다고 밝혔다.이번 행사는 추석 명절을 앞두고 경남도 내 항노화 관련 기업들의 우수 제품을 소비자에게 직접 소개하고 판매하는 자리로, 화장품·식품·건강기능식품 등 30여 종의 항노화 제품을 시중가 대비 10~2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목포시, 공영버스 무안·영암 상생협력 기반 노선 조정 추진

[뉴스스텝] 목포시는 무안군·영암군과 협의를 반영해, 지역 주민의 교통편의 증진을 위한 공영버스 노선 조정을 오는 11월에 추진한다고 밝혔다.이번 조정은 지난해 2월 시내권 중심의 노선 개편에 이어, 목포·무안, 목포·영암 시군 상생협력 협의 결과를 반영해 시계외 노선을 중심으로 조정된다.무안, 영암을 오가는 시계외 노선은 과도한 적자 발생으로 지속가능한 버스 운영에 어려움이 있었다. 이를 개선하기 위해 시는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