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부로 대해줘' 김명수가 이유영을 밀어낸 합리적 의심 2가지!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5-31 12:10:07
  • -
  • +
  • 인쇄
▲ [사진제공 : KBS 2TV]

[뉴스스텝] 김명수와 이유영의 마음이 다른 주파수에서 헤매고 있다.

KBS 2TV 월화드라마 ‘함부로 대해줘’(극본 박유미 / 연출 장양호 / 기획 KBS / 제작 판타지오 / 원작 네이버웹툰 '함부로 대해줘' 작가 선우)에서 신윤복(김명수 분)이

김홍도(이유영 분)에게 더 이상 다가오지 말라는 말과 함께 선을 그어 관계에 변곡점이 생긴 것.

지난 방송에서 신윤복은 까미유(배종옥 분)의 깜짝 기자회견에서 김홍도가 파리로 떠날 가능성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됐다.

그는 김홍도에게 이루고 싶은 꿈이 파리로 떠나는 것이냐고 물었고 김홍도는 맞다고 대답했다.

확인 사살을 끝낸 신윤복은 여기까지라며 차갑게 일갈하며 뒤돌아서 김홍도를 혼란에 빠뜨렸다.

갑작스러운 신윤복의 태도 변화는 의문을 낳으면서도 신윤복이 김홍도를 밀어낸 이유에 관심과 추측이 이어지고 있다.

첫 번째는 신윤복의 방어기제라는 추측이다. 신윤복은 어렸을 적 곧 돌아오겠다며 떠난 어머니와 누이를 하염없이 기다렸다.

그러나 아무리 기다려도 돌아오지 않은 어머니와 누이의 부재는 상처가 됐고 성인이 되어서도 트라우마처럼 남아있다.

일례로 신윤복은 숙취해소제를 사러 가려는 김홍도가 되돌아오지 않을까 전전긍긍한 적이 있었으며 100을 세어도 오지 않았던 어머니, 누이와는 달리 다시 돌아온 김홍도에게 깊은 감동을 받은 바 있다.

때문에 소중한 이를 놓치고 싶지 않은 신윤복이 스스로 보호막을 친 것은 아닐지 합리적 의심이 잇따랐다.

또 하나의 가능성은 김홍도의 편지가 원인일 것이라 점이다.

김홍도는 신윤복을 향한 고마운 마음을 편지로 썼지만 술에 취해 동생 김홍학(한기찬 분)이 쓴 편지와 바뀐 줄도 모르고 신윤복의 집 우편함에 편지를 넣었다.

설상가상 김홍학의 편지 내용은 사랑한다는 말로 가득해 회수가 시급했다.

그러나 김홍도가 회수하기 전에 편지는 신윤복의 손에 들어갔고 그 편지가 그의 마음에 변화를 불러일으킨 것이라는 또 다른 추측이 제기되는 상황.

이에 김홍도에게 한없이 따뜻했던 신윤복이 냉정하게 선을 그으며 뒤돌아선 이유가 무엇일지, 두 사람은 엇갈린 마음을 회복할 수 있을지 다음 방송을 향한 기대가 고조되고 있다.

한편, KBS 2TV 월화드라마 ‘함부로 대해줘’는 매주 월, 화요일 밤 10시 1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진교훈 강서구청장, “구민의 삶의 질 높이는 착한 행정 펼칠 것”

[뉴스스텝] 진교훈 서울 강서구청장이 14일 “지역의 수많은 현안들을 하나하나 해결하면서 구민의 삶에 착! 다가가는 구정을 펼치겠다”고 강조했다.진 구청장은 이날 오후 코엑스 마곡에서 열린 ‘2026년 신년인사회’에서 올해는 도전과 혁신으로 구민과 함께 성장하는 도약의 해가 될 것”이라며 이같이 말했다.진 구청장은 균형발전 도시에 도착 안전‧안심 생활에 안착 미래경제 도시에 선착 복지‧건강 구민 곁에 밀착

이상일 용인특례시장, 베트남 다낭시청 방문해 우호협약 체결

[뉴스스텝] 이상일 용인특례시장은 14일(현지 시각) 베트남 다낭시청을 방문해 호 끼 민 다낭시 상임 부인민위원장과 만나 용인특례시와 다낭시 간 우호협약을 체결했다. 팜 득 안 다낭시 인민위원장은 협약 후 용인특례시 대표단에게 환오찬을 베풀었다 이번 협약은 지난해 7월 베트남 행정구역 개편으로 용인특례시와 2013년 우호협력을 맺었던 꽝남성이 다낭시와 통합돼 중앙직할시로 재편됨에 따라, 기존 교류 관계를

고용노동부-배달플랫폼, '겨울철 대비 배달종사자 안전관리 점검' 간담회

[뉴스스텝] 류현철 고용노동부 산업안전보건본부장은 1월 14일 16시, 서울고용노동청에서 우아한청년들, 바로고, 부릉 등 6개 주요 배달플랫폼업체들과 겨울철 대비 배달종사자 안전관리 방안을 점검하는 자리를 가졌다.이번 간담회는 최근 한파 등 기상상황 악화로 겨울철 배달종사자의 교통사고 위험이 높아지고 있다는 점을 고려하여 배달종사자의 안전과 건강을 보호하기 위한 방안을 직접 점검하기 위해 마련됐다.간담회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