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낮과 밤이 다른 그녀' 이정은-정은지, 급속 노화로 성공시대 시작됐다! 3차 티저 공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5-31 12:10:30
  • -
  • +
  • 인쇄
▲ 사진 제공 : JTBC 새 토일드라마 '낮과 밤이 다른 그녀' 3차 티저 영상 캡처

[뉴스스텝] 이정은과 정은지의 성공시대가 시작된다.

오는 6월 15일(토) 첫 방송될 JTBC 새 토일드라마 ‘낮과 밤이 다른 그녀’(극본 박지하/ 연출 이형민, 최선민/ 제공 SLL/ 제작 삼화네트웍스)에서 하루아침에 노화와 회춘을 반복하게 된 취준생 이미진(정은지 분)의 취업 성공기를 담은 3차 티저 영상으로 인생 역전의 서막을 열고 있는 것.

고양이 울음소리로 포문을 연 티저 영상은 해가 뜨면 50대의 몸으로 변해버리는 취준생 이미진의 특별한 사연을 조명하며 보는 이들의 흥미를 자극한다. 오랜 공시 준비로 극심한 스트레스에 시달리다 대뜸 30년이나 폭삭 늙어버린(?) 얼굴을 보며 경악하던 이미진은 이를 기회로 긴 백수 생활을 청산하기로 결심한다.

이어 이미진이라는 본명 대신 임순(이정은 분)이라는 가명을 달고 서한지청 시니어 인턴 면접에 도전한 그녀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50대의 하드웨어에 20대의 소프트웨어를 장착, 유연한 신체와 능수능란한 중국어 실력까지 뽐내며 단숨에 면접에 합격해 흐뭇함을 안긴다.

부캐릭터 임순이 진술서 작성은 물론 엑셀 프로그램까지 한 손으로 뚝딱 해내며 계지웅(최진혁 분) 검사를 놀라게 하는 동안 본캐릭터 이미진은 계지웅과 미묘한 텐션을 형성하고 있는 상황. 아직 계지웅은 이미진과 임순이 동일인물이라는 사실을 모르는 만큼 “기다릴게요, 말해줄 수 있을 때까지”라는 그의 다정한 한 마디가 이미진의 심장을 두근거리게 한다.

이미진이 계지웅과 키스 직전까지 가는 사이 임순은 한참 어린 연하 고원(백서후 분)과 알콩달콩한 시간을 보내고 있어 관심이 집중된다. 과연 임순은 고원과 어떤 인연으로 만나게 된 것일지, 또 이미진과 계지웅의 관계는 어떻게 흘러가게 될지 호기심이 치솟고 있다.

이와 함께 임순과 이미진, 계지웅이 누군가를 미친 듯이 쫓고 있는 장면도 이어져 바람 잘 날 없는 이들의 일상이 예감케 한다. 계지웅이 먼저 임순과 이미진을 향해 “저희 진짜로 잘해보죠, 가능하면 앞으로 쭉”이라며 똑같이 손을 내민 가운데 인턴십과 로맨스를 오갈 세 사람의 이야기가 기대되고 있다.

어느 날 갑자기 노년 타임에 갇혀버린 취준생과 낮과 밤 올 타임 그녀에게 휘말린 능력캐 검사의 기상천외한 인턴십과 앙큼달콤 로맨틱 코미디를 그린 JTBC 새 토일드라마 ‘낮과 밤이 다른 그녀’는 오는 6월 15일(토) 밤 10시 30분에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경남교육청, 성사안피해조사단 역량 강화 연수회 개최

[뉴스스텝] 경상남도교육청은 교육 현장에서 발생하는 성 사안에 전문적으로 대응하고, 피해자의 회복을 지원하기 위해 22일~24일사천 인재니움에서 ‘성사안피해조사단 역량 강화 연수회’를 개최했다.이번 연수회는 역할에 따라 이틀씩 나누어 진행했다.22일부터 23일까지는 피해조사위원을 대상으로, 23일부터 24일까지는 업무 담당자를 대상으로 운영한다.경남교육청은 지난 4월 경남해바라기센터를 비롯하여 도내 성폭

북구시설관리공단, 2년 연속 인권경영 우수기관 인정

[뉴스스텝] 광주광역시북구시설관리공단은 한국경영인증원(KMR)으로부터 인권경영시스템(HRMS) 인증을 갱신했다고 18일 밝혔다. 공단은 지난해 최초로 인증을 취득한 데 이어 올해 ‘모든 사람의 존엄과 권리를 존중하는 포용적 공단’이라는 인권경영 비전 아래, 인권경영 내규, 윤리·인권경영 매뉴얼 등 제정, 인권영향평가와 직원 대상 교육 등 인권경영 기반을 공고히 해 2년 연속 인권경영 우수기관으로 인정받았다

연천교육지원청, 2025 어린이집 장애영유아 지원강화사업 교직원 및 학부모 치료교육 연수 실시

[뉴스스텝] 경기도연천교육지원청은 9월 22일부터 2025 어린이집 장애영유아 지원강화사업 일환으로 보육교직원 및 학부모 치료교육 연수를 진행한다.2025학년도 어린이집 장애영유아 지원강화사업 지원단 협의회에서 도출된 현장의 필요와 요구에 따라, 상반기 발달지연에 대한 이해 연수에 이어 가정과 보육기관에서 적용할 수 있는 음악치료, 감각치료, 언어치료, 미술치료의 주제로 7회차 동안 진행된다. 연천 관내의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