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역가왕’ 별사랑-하이량, 열정 만렙 무대에 반했다! 누구도 못 말리는 ‘저세상 에너지’!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12-27 12:15:09
  • -
  • +
  • 인쇄
▲ [사진 출처: MBN ‘현역가왕’ 방송 캡처]

[뉴스스텝] 가수 별사랑과 하이량이 열정 넘치는 무대로 안방을 사로잡았다.

별사랑과 하이량은 지난 26일 밤 방송된 MBN 트로트 예능프로그램 ‘현역가왕’에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2024년 ‘한일 트로트 가왕전’ 국가대표 TOP7 선발을 위한 본선 2차 1라운드 미니 콘서트 ‘남과 함께’가 펼쳐졌다.

하이량은 반가희, 신미래, 김소유, 마스크걸과 이기자 시스터즈 팀을 결성했다. ‘월남에서 돌아온 김상사’를 첫 곡으로 선곡한 데 이어 반가희와 ‘님은 먼곳에’ 듀엣 무대로 반전 분위기를 이끌었다.

특유의 허스키 보이스를 뽐내며 첫 소절부터 시청자들을 매료시킨 데 이어 진한 감성과 뛰어난 가창력으로 강한 울림을 선사했다. 이에 연예인 판정단 박현빈은 “하이량이 잘한다”라며 찬사를 보냈다.

특히 지원 사격에 나선 에녹과 ‘카발레’ 무대를 꾸몄고 고혹적이면서도 섹시미 넘치는 커플 댄스로 몰입도를 높였다. 라이브부터 아찔한 파격 퍼포먼스까지 단 하나도 놓치지 않는 무대로 눈을 뗄 수 없게 만들었다.

별사랑은 김양, 류원정, 박성연, 세컨드와 핫칠리 팀을 결성했고, 엄청난 연습량으로 다른 팀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았다. 프로페셔널한 쌍절곤 퍼포먼스로 감탄을 불러일으킨 데 이어 김양과 ‘외로운 술잔’ 듀엣 무대를 통해 독보적인 음색과 애절한 감정선으로 감동을 선사했다.

이를 본 신유는 “지금까지의 듀엣곡 중 가장 밸런스가 훌륭했다. 연습에서 나올 수 없는 타고난 감성이 있다. 듣는 내내 빠져들 수밖에 없는 무대였다”라고 극찬했다.

바로 이어진 무대에서는 현재 가장 핫한 댄스 크루 어때와 ‘곤드레 만드레’ 무대를 펼쳤고 별사랑은 180도 다리 찢기 등 고난도 퍼포먼스로 놀라움을 안기며 파워풀한 보컬과 환상적인 팀워크로 흥을 돋웠다.

특히 ‘님과 함께’를 열창하며 누구와도 비교할 수 없는 ‘저세상 에너지’로 완벽한 엔딩을 장식했다. 레전드 가왕 심수봉까지 일으켜 세웠고 “안에서 폭발이 돼서 관객을 움직이고 소름끼치게 하는 건 핫칠리가 최고였다”라고 칭찬했다.

매 라운드마다 진심을 다한 무대로 ‘현역의 자존심’을 확실히 보여주고 있는 별사랑과 하이량은 이번 라운드 역시 현역, 관객, 연예인 판정단까지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역대급 무대를 선보이며 앞으로의 행보를 기대케 하기 충분했다.

한편 별사랑, 하이량이 활약 중인 MBN ‘현역가왕’은 매주 화요일 밤 9시 10분 방송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최만식 의원, 기초푸드뱅크 피해 구제 요구

[뉴스스텝] 경기도의회 보건복지위원회 최만식 의원(더불어민주당, 성남2)은 11일 열린 2025년도 제2회 경기도 복지국 추가경정예산안 심사에서 ‘기부식품등 제공사업 지침’ 변경으로 혼란과 피해를 겪은 기초푸드뱅크 2곳의 인건비 지원을 추경안에 신속히 반영할 것을 강력히 촉구했다.최만식 의원은 도에서 배포한 '경기도 기부식품등 제공사업 안내' 자료의 연도별 지침이 일관되지 않아 현장의 혼선을

수원특례시의회, 시 승격 76주년, KBS 열린음악회 참석

[뉴스스텝] 수원특례시의회는 11일, 화성행궁광장 특설무대에서 열린 ‘KBS 열린음악회’에 참석해 시 승격 76주년의 의미를 시민들과 함께 나누었다.이날 열린음악회에는 이재식 의장을 비롯한 김정렬 부의장, 장정희 기획경제위원장, 이찬용 도시미래위원장, 윤경선 인사청문특별위원장, 유준숙 의원, 조미옥 의원, 수원시민 등 5천여 명이 함께 자리해 대중음악, 국악, 트로트, 밴드 공연 등 다양한 장르의 무대를

경남도, 자활사업 발전을 위한 민‧관 워크숍 개최

[뉴스스텝] 경상남도는 11~12일 산청한방가족호텔에서 ‘2025년 지역자활센터 종사자 및 담당공무원 워크숍“이 열렸다고 밝혔다. 이번 워크숍은 자활사업 현장 담당자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경남도의 자활사업 추진을 위한 정책방향 공유와 발전방안 논의, 자활사업 종사자 및 관련 공무원의 전문지식 함양과 협력체계 구축을 위해 경상남도와 경남광역자활센터, (사)경남지역자활센터협회 공동 주관으로 진행됐다. 도내 20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